머니히로 그룹, 싱가포르 최대 규모의 개인금융 부문 페스티벌 7년 연속 개최
머니히로 그룹, 싱가포르 최대 규모의 개인금융 부문 페스티벌 7년 연속 개최
  • 김봉석 기자
  • 승인 2024.04.1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니히로 그룹
머니히로 그룹

개인 금융과 디지털 보험 통합, 비교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며 동남아시아 시장을 선도하는 MoneyHero Limited (나스닥: MNY)(이하 머니히로(MoneyHero) 또는 회사)가 연례 이벤트인 제7회 ‘Seedly Personal Finance Festival 2024’ (이하 PFF 또는 페스티벌) 행사를 성공리에 마무리지었다고 오늘 발표했다.

싱가포르 인력부 장관 겸 통상산업부 제2차관 탄 시 렝 박사(왼쪽)가 ‘Seedly Personal Finance Festival 2024’ 행사에서 연사로 나서 말하고 있다

지난 4월 6일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 엑스포 & 컨벤션 센터(Marina Bay Sands Expo and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린 2024년 PFF 행사는 또 다시 큰 성공을 거두며 싱가포르에서 최대 규모의 이벤트로서 지속적인 성장세와 영향력을 미치고 있음을 보여줬다. 2018년 첫 행사를 연 이 연례 페스티벌은 싱가포르에서 최대 규모의 개인금융 커뮤니티 구축 플랫폼인 MoneyHero의 Seedly가 주최하고 있다. 2024 PFF 행사는 5000명 이상이 참석해 놀라움을 자아냈으며 비즈니스와 금융, 정부 분야의 리더 70명이 연사로 나서는 한편 35개 이상의 권위 있는 금융 및 보험 기관들이 행사 스폰서로 참여했다.

Seedly는 행사 기간에 맞춰 신규 앱인 ShopHero by Seedly, the Ultimate Shopping Companion (궁극의 쇼핑 동반자)을 출시했다. 사용자들이 할인 행사 시 즉각 알림 신호를 받고, 거래를 맞춤 설정하며, 구매 시 최적의 신용카드를 이용해 리워드 혜택을 최대화할 수 있는 앱이다.

MoneyHero의 CEO인 Rohith Murthy는 “금융 지식 향상에 높은 관심을 지닌 50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모인 이 기념비적인 행사를 다시 한번 성공리에 개최하게 돼 영광스럽고 기쁜 마음”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어 “이 페스티벌은 동남아 지역의 개인 각자가 금융 이해력을 통해 배우고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우리 그룹 미션의 초석이라 할 수 있다. 우리의 성공은 개인 금융 분야에서 이 지역 최고 수준의 리소스이자 장려 역할에 나선다는 우리의 변함없는 미션을 그대로 보여주는 것이다. 역대 최대 규모인 올 해 PFF는 우수한 기술과 제품 제공, 교육 지원에 대한 우리 그룹의 지속적인 헌신을 강조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페스티벌의 스폰서 기업은 CIMB Bank, Citibank, DBS Bank, FWD, IPP Licensed Financial Advisers, OCBC, POSB Bank, Prudential, Manulife, Singlife 등이다. 2024 PFF 후원사 전체 리스트는 여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MoneyHero 산하 Seedly 사업부를 총괄하는 Yeap Ming Feng은 “Seedly와 MoneyHero를 대표해 올해 페스티벌의 멋진 파트너가 돼준 굉장한 연사들과 후원기업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우선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2018년 소규모 커뮤니티 모임으로 시작했던 이 행사는 이후 싱가포르 시민이라면 꼭 한번은 참석해야 하는 연례 행사로 폭발적 성장세를 보였다. 올해 7회째를 맞게 된 PFF는 점점 커져가는 소비자 수요와 대규모 행사 실행이 가능한 검증된 우리 팀의 역량, 저명한 연사들, 강력한 스폰서 유치에 힘입어 엄청난 발전을 이뤄내고 있다. 2024 PFF는 역대 최대 규모이면서도 최고의 행사였다고 자부심을 갖고 말할 수 있으며, 재무 건전성과 미래를 보다 잘 관리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그 누구라도 내년에 우리와 함께 이 행사에 동참해 보길 권해 드린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