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산불재난 지역에 무료진료 실천하는 강원도 수의사회에 긴급구호 동물약품 지원
강원 산불재난 지역에 무료진료 실천하는 강원도 수의사회에 긴급구호 동물약품 지원
  • 정재헌 기자
  • 승인 2019.04.08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박코리아 신창섭 대표

• 버박코리아(대표 신창섭)은 산불재해로 극심한 피해를 입은 강원 고성, 속초, 인제, 강릉 및 동해지역 등에서 반려동물 및 축산동물의 구호활동과 무료진료 봉사를 하는 강원도 수의사회(회장 박근하)에 긴급 구호용 동물용의약품을 전달했다. 또한 추가로 2차 약품 지원은 8일 오전에 속초시 소재의 강원도 가축위생시험소 북부지소 (소장 김광재)로 전달하기로 하였다.

이번 긴급 구호약품은 강원도 수의사회와 강원도청 협업으로 8일~9일 이틀간 무료 순회 진료 실천에 맞추어 지원된다. 지원되는 버박코리아 약품은 반려동물용 피부전문 약용삼푸, 귀 세정제, 피부보호 코팅제, 면역증강제, 반려견 영양제, 야외진드기 방지제 등과 대동물제품으로 해열진통제, 항생항균제, 면역증강 주사제, 감염증 치료주사제 등으로 다양한 동물 (개, 고양이, 소, 돼지, 야생동물 등)에게 적용 할 수 있는 제품들로, 싯가 약 오천만원 (50,000,000원) 상당의 제품이다.

강원도 수의사회 박근하 회장은 ‘이번 고성 산불재난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주민들의 빠른 회복과 함께 고통 받는 동물의 구호에 도움을 주고자 강원도 수의사들과 도청의 협조 아래 속초, 고성, 인제, 강릉, 동해 등 강원도 전체 피해 현장으로 긴급하게 동물구호 진료를 실시하게 되었으며, 이를 통하여 피해 동물의 빠른 치유와 회복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강원 고성 약품 전달 현장에 참여한 버박코리아 신창섭 대표는 ‘이번 의약품 지원은 공동체 사회와 함께하는 천사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를 통해 상생하는 기업문화를 이루고자 한다며, 산불 피해지역의 빠른 회복과 동물들의 구호 및 쾌유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