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얼굴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빚어내다, Le Beaute
고객의 얼굴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빚어내다, Le Beaute
  • 정재헌 기자
  • 승인 2024.02.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보떼에스테틱 이하은 대표
르보떼에스테틱 이하은 대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은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갖고 있는 공통된 욕구다. 아름다움은 우리에게 자신감과 만족감을 가져다 줄 뿐 아니라, 사회적인 적응과 활동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개인의 행복과 타인과의 연결이 동시에 중요시되고 있는 현대 사회에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이처럼 모두가 갖길 원하는 아름다움이라는 가치를 한층 더 정성스레 빚어내어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는 곳이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모두가 행복해지는 힐링뷰티의 공간, ‘르보떼에스테틱’이다.

1대1 퍼스널 윤곽관리로 균형잡힌 얼굴라인 완성, 르보떼 FacePT
‘르보떼에스테틱(LEBEAUTE, 이하 르보떼)’은 고객과의 1대1 퍼스널 윤곽관리를 통해 에스테틱의 기본이라 할 수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있는 에스테틱 전문샵이다. 특히, 2대에 걸쳐 뷰티 업계에 종사하며 오랜 경력과 노하우,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온 이하은 대표원장이 내건 「Dear I,U and WE」라는 슬로건에서는 나(대표)와 직원, 고객 모두의 소중한 행복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이들의 다짐과 포부가 엿보인다. 자사 브랜드 델라엘르코스메틱 대표이자 DXN-유럽 뷰티크리에이터 윤곽강사이기도 한 이하은 대표는 피부관리 부문에서 16년 이상 경력을 쌓아온 모친으로부터 고객을 귀하게 여기는 마음가짐을 배웠으며, 기술면에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배움을 멈추지 말라는 가르침을 따라 수많은 교육 프로그램들을 거치며 자신을 갈고닦아 지금의 ‘르보떼’를 만들게 되었다고 전했다.
르보떼의 뜻은 LE 이하은 이름의 ‘이’와 BEAUTE ‘아름다움’이라는 이름을 걸고 신뢰를 드리는 철학과 피부관리의 본질인 아름다움에 집중하자라는 철학에서 만들었다.
그렇게 탄생한 ‘르보떼’의 이름을 전국의 수많은 고객들에게 크게 알린 계기는 바로 어디에서도 받을 수 없는 르보떼만의 개인별 맞춤 얼굴라인 케어 프로그램, ‘FacePT 윤곽관리’ 서비스다. 이에 대해 이하은 대표는 “흔히 이야기하는 에스테틱 윤곽관리 프로그램은 얼굴경락과  작게 축소하는 것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그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가 빼야 될 부위는 빼고 채워야 할 부위에는 채우는, 균형 잡힌 얼굴라인을 빚어드리는 개념의 ‘FacePT’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선 먼저 고객의 상태와 문제를 파악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사람마다 근육층과 지방패드, 유지조직, 피부완충지대가 다르기 때문에 저희는 1대1 개별 맞춤으로 진단하는 데에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세세한 포인트들을 교정하고 라인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말로만 과대포장 된 기술이 아니라, 과학적·의학적 자료를 토대로 진행되는 케어, 인체에 대한 해부학적 지식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실제 효과를 이끌어내는 케어가 바로 ‘르보떼 FacePT’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르보떼 FacePT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는 이를 직접 경험해 본 이들의 생생한 후기와 평가들을 통해 증명된다. 특히, 트러블, 염증 등의 문제성 피부 케어에 좋을 뿐 아니라 즉각적인 붓기 빠짐 효과로 웨딩촬영, 본식 전날 예비 신부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한다. 무엇보다 기존 에스테틱의 틀에서 벗어나, 의료계와의 적극적인 컨택과 교류를 통해 르보떼 케어 프로그램을 보다 전문적인 영역에서 검증받고, 이를 더욱 고도화시키려는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는 이하은 대표의 신념과 열정이 고객들에게 강한 신뢰를 심어주고 있다는 평이다.

고객의 마음까지 케어하는 힐링케어 에스테틱을 목표로
이하은 대표의 목표는 ‘르보떼’가 에스테틱을 넘어, 고객의 몸과 마음 모두를 ‘건강한 아름다움’으로써 케어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지금도 고객을 대함에 있어 단순히 뷰티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데에 그치지 않고, 케어 시 정서를 안정시켜주는 음악이나 룸의 향기, 고객을 대하는 화법과 말투, 목소리의 톤, 손의 압력이나 청결도 등 고객이 머무르는 시간 동안 청각과 시각, 촉각, 후각 등 모든 요소에서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편안하고 균형 잡힌 상태에 이를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한다.
오는 3월에 런칭 할 예정인 르보떼의 새로운 프로그램, ‘스트레스 호흡케어’도 그 일환이다. 이 대표는 “스트레스 호흡케어 프로그램은 제가 평소에 큰 관심을 가져온 ‘웰니스’와 ‘마음 건강’에 대한 생각을 구체화·실체화한 것입니다. 고객 분 개개인의 잠재의식에서 어떤 향이나 음악이 안정감을 주는지를 분석하고, 싱잉볼을 활용해 명상의 시간을 가지는가 하면, 언어적인 활동을 통해 고객 분들 스스로가 자신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힐링하실 수 있도록 돕는 케어 프로그램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향후 수면다원검사를 통해 불면증 등의 수면질환 개선 여부를 검증하는 등 실제로 어떠한 개선 효과를 가져다주는지를 확인하고, 확실한 증빙자료가 갖춰지는 대로 정식 런칭 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이하은 대표는 추후 에스테틱과 필라테스를 접목한 ‘필라테틱’이라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자 준비하고 있으며, 이처럼 향후 전체 구성을 르보떼만의 케어 프로그램으로 가득 채우겠다는 포부를 갖고 연구와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유럽을 방문에 강의 활동을 해 본 경험, 큰 규모의 에스테틱 브랜드 런칭을 위해 협업해 본 경험이나 화장품을 직접 제조·생산해 본 경험 등 다양한 경험들을 통해 시야를 넓히고 나서 깨달을 수 있었던 것은, 진정한 성장을 위해서는 세계를 나의 경쟁자로 삼아야 한다는 사실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선 나 자신의 성장은 물론, 직원들의 성장, 나아가 업계 전반의 건강한 발전이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그는 “오는 2024년에는 저희들만의 케어에 집중함으로써, 그냥 말로 ‘효과 좋다’가 아니라 실제로 입증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보고 싶습니다. 여러 병원들과 협약을 맺고 다양한 검사 기구를 활용해 실제로 좋아지는 것을 의학적으로 검증할 수 있다면, 여러 고객 분들께도 더욱 신뢰를 쌓을 수 있을 것 같고, 나아가 업계 전반에 대한 인식 개선과 발전에도 보탬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저희는 단순히 양적인 성장이 아닌, 한 단계씩 차근차근 밟아나가며 ‘고객의 마음까지도 케어’하는 르보떼만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