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에 대한 강한 확신이 우리를 성공의 방향으로 이끌어 줄 것
선택에 대한 강한 확신이 우리를 성공의 방향으로 이끌어 줄 것
  • 정시준 기자
  • 승인 2024.01.1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잭타코리아 윤다성 블루다이아몬드
엔잭타코리아 윤다성 블루다이아몬드

성공한 사람들은 성공하지 못한 사람들이 하지 않으려던 것을 해낸 사람이다. 우리의 삶 앞에 놓인 수많은 선택과 결정들 속에서 과감히 어느 하나를 고르고 이에 전념한다는 것, 언뜻 보면 간단해 보이기도 하는 이것을 실제로 해내기란 무척이나 어려운 일이기에, 우리는 선택 앞에서 주저하거나 망설이고, 그대로 주저앉기도 하는 것이다.
엔잭타코리아 윤다성 블루다이아몬드(이하 IBO)는 4년여 전,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선택을 내렸고, 그 결과 지금 28살의 젊은 나이로 블루다이아몬드 직급에 올라 풍요로운 삶의 변화를 즐기고 있다. 평범한 20대, 평범한 직장인 중 한 명이었던 그에게 엔잭타를 알려준 것은 친누나 윤다영 스폰서였다. 처음엔 큰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던 그였지만, 윤다영 스폰서가 사업을 하면서 뚜렷한 성장을 이뤄내는 것을 직접 볼 수 있었고, 그것이 윤다성 IBO의 인식을 송두리째 바꿔 놓았다고 한다. 그는 “이전까지의 저는 부자가 되고 싶다는 바람은 있었지만, 어떻게 하면 목표를 이룰 수 있는지도 몰랐고, 그 방법을 물어볼 사람도 주변에 없었던 평범한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제 가족이 사업에서 성장과 성공을 일궈내는 것을 직접 보았고, 엔잭타 시스템에 대해 알아볼수록 정말 나처럼 평범한 사람도 성공할 수 있겠구나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다른 누군가의 성공스토리만이 아니라, 제가 바라는 성공을 확실하게 도와줄 수 있는 선구적인 시스템, 경쟁력 있는 아이템과 곁에서 이를 돕고 이끌어 줄 훌륭한 리더와 파트너 분들이 있었기에 충분히 이유 있는 자신감이었죠. 그리고 실제로 꿈같은 일들을 하나 둘 현실로 만들어내는 사람들을 만났고, 그 안에서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저는 삶의 커다란 변화를 일궈낼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던 원동력이 ‘감사함’에 있다고 말하는 윤다성 IBO. 이전까지는 상상할 수도 없었던 삶이기에, 함께하는 모두에게, 지금 자신에게 주어진 환경에 매 순간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러한 마음과 자세가 그날그날의 원동력으로 바뀌고 있으며, 함께하는 이들에 대한 진심과 열정으로 표현되고 있다고 한다. 윤다성 IBO는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궁극적인 목적은 ‘자유’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이상 경제활동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삶 속에서 여유를 즐기며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 이를 위해 수많은 스폰서 님들과 파트너 분들이 뜻을 함께하고 있는 것이죠. 저 또한 그러한 흐름에 동참하여 ‘함께하는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제가 그러했던 것처럼, 기회 앞에서 주저하거나 한계를 두지 않고, 자신의 선택에 믿음으로 함께함으로써 성장과 성공을 위한 한 발을 내딛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