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가치를 스스로 증명하는 것, 성공 앞에 당당한 나로 서다
자신의 가치를 스스로 증명하는 것, 성공 앞에 당당한 나로 서다
  • 정시준 기자
  • 승인 2024.01.1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잭타코리아 조은영 블루다이아몬드
엔잭타코리아 조은영 블루다이아몬드

시간은 인생에서 우리가 가진 유일한 동전과도 같다. 이것을 어떻게 소비할 것인가는 우리가 결정할 수 있는 것이지만, 때때로 우리는 그것을 우리 자신이 아닌 다른 누군가가 사용하도록 내버려두기도 한다. 자신의 삶을 주체적으로 결정하고 사용한다는 것, 그것이 우리가 누구보다도 삶을 당당하게 살아가며 마침내는 성공을 쟁취할 수 있는 방법이다.
엔잭타코리아 조은영 블루다이아몬드(이하 IBO)는 엔잭타를 만나고서 자신이 얻게 된 가장 큰 성공은 스스로의 삶에서 당당해질 수 있었던 것이라 말한다. 결코 쉽지 않은 삶을 살아왔던 그녀에게 우연히 찾아온 엔잭타는 몸의 건강과 삶의 여유를 되찾아주었을 뿐 아니라, 하루하루의 걱정과 고됨 대신 행복하고 즐거운 삶, 더 나은 내일을 꿈꾸며 더 당당해지고 여유로워진 자신을 선물해준 것이다. 그러한 변화 속에서 자신은 누군가의 엄마이자 아내이자 딸이 아닌, 엔잭타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멋진 나’가 될 수 있었다고 말한다.
조은영 IBO는 “제가 지금의 자리에 오기까지 했던 것은 먼저 나 자신을 믿는 것이었습니다. 무엇이든 열심히 노력하는 저였기에, 나 자신을 믿고 끝까지 계속해나간다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으리라 생각했고, 엔잭타는 그러한 일들을 가능케 하는 훌륭한 무대를 제공해주었습니다. 내가 하려는 일, 내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확신이 없었다면, 분명한 계획과 성공에 대한 확실한 가능성을 보지 못했다면 할 수 없는 일들이었겠죠. 더욱이 저를 믿고 응원을 아끼지 않아주신 여러 스폰서님과 파트너 분들이 있었기에 더욱 힘을 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서 솔선수범하는 리더들의 모습을 모방하고, 이를 될 때까지 꾸준하고 끈기 있게 해왔던 것이 지금의 저를 만들었던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다.
사람을 도구로 보는 것이 아니라, 함께 성장해나가야 할 귀한 존재임을 잊지 않으려는 엔잭타의 사람 중심 철학은, 사람과 사람 간의 관계를 중시하는 조은영 IBO에게 있어 너무도 잘 맞는 옷이었다고 한다. 안정되고 든든한 기반 위에서 그녀는 더 나은 내일을, 시간과 경제, 사람으로부터의 자유를 기대하게 되었으며, 단순한 부 이상의 더 큰 가치를 만들어내는 행복한 부자를 꿈꾸게 되었다고 한다. 그렇기에 조은영 IBO의 목표는 지금까지보다 더욱 성장하는 것이고, 또 함께하는 파트너들과 계속해서 더 높은 곳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그녀는 “좋은 회사와 좋은 사람들이 모여 좋은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곳이 바로 엔잭타라 생각합니다. 단순히 말 뿐이 아니라 현실로 이를 증명하고 있기에, 저희들은 앞으로도 무궁무진하게 성장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꿈이 아닌 현실이 되는 곳이 엔잭타임을 증명해 낼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많은 분들이 그 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