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에 숨겨진 무한한 가능성, 꿈이 현실이 되는 멋진 미래를 맞이하다
내 안에 숨겨진 무한한 가능성, 꿈이 현실이 되는 멋진 미래를 맞이하다
  • 정시준 기자
  • 승인 2024.01.19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잭타코리아 전유준 블루다이아몬드
엔잭타코리아 전유준 블루다이아몬드

사람들은 모두가 성공할 수 있는 자질을 갖고 있다. 하지만, 실제로 모든 사람이 성공할 수 없는 까닭은 스스로가 가진 능력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또 이를 활용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이다. 자신도 모르고 있던 내 안의 무한한 가능성, 이를 정확히 아는 것부터가 성공을 향한 첫 걸음이 된다.
엔잭타코리아 전유준 블루다이아몬드(이하 IBO)는 엔잭타를 만남으로써 자기 안의 가능성과 성공에의 자질을 발견할 수 있었다. 이전까지 영업직에 몸담고 있었던 그였지만, 일의 특성상 한달 한달이 불안함의 연속이었고, 갑작스런 코로나19 사태로 큰 경제적 타격까지 입었다고 한다. 그러던 중 만나게 된 엔잭타 비즈니스는 그가 다시금 꿈을 꿀 수 있도록, 내일과 미래에 대한 기대를 할 수 있도록 많은 것들을 변화시켰다. 
사업자가 자신의 능력을 개화시키고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훌륭한 토양을 제공하는 엔잭타 비즈니스 시스템과 보상플랜은 전유준 IBO에게는 성장을 향한 날개를 단 것과 같은 놀라운 혁신이었다. 더욱이 곁에서 누구보다 그의 성장을 진심으로 바라고 있는 여러 스폰서들과 파트너들의 응원은 그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주었다. 때로는 아들처럼, 때로는 손주나 동생, 친구처럼, 항상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그였기에, 엔잭타의 환경은 너무나 편안하고 안정적인 성장의 기반이 되어 준 것이다.
전유준 IBO는 “엔잭타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겸손과 화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폰서님들께서도 늘 ‘언제나 겸손하게 행동하라’고 말씀해주시곤 하십니다. 상대를 존중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한다는 이 생각은 엔잭타의 ‘사람이 중심이 되는 경영철학’과 이어져 더욱 큰 힘을 발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파트너 분들과의 화합은 혼자만의 성공이 아닌 함께하는 성공을 위해 더없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네트워크 비즈니스의 본질은 나 혼자 잘하거나 못한다고 크게 성공하거나 실패하는 사업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함께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고, 한 방향으로 모두가 뜻을 맞춰가야만 엔잭타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그는 “앞으로 저는 더 많은 파트너 분들이 진정으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에서 열심히 뛰는 리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더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변화와 성장의 과정을 겪고, 그 안에서 자신의 진짜 능력을 맘껏 펼쳐낼 수 있도록, 그로써 꿈이 현실이 되는 멋진 미래를 맞이하실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