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바꾸는 꾸준함, 성공의 기회를 쟁취하다
인생을 바꾸는 꾸준함, 성공의 기회를 쟁취하다
  • 정시준 기자
  • 승인 2024.01.19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잭타코리아 박영심 블루다이아몬드
엔잭타코리아 박영심 블루다이아몬드

기회는 준비된 이들에게만 찾아온다. 어찌 보면 우리의 인생은 매 순간이 선택이며 기회라 할 수 있다. 단지 차이는 그 기회를 알아보고 잡느냐, 그냥 지나치느냐에 따라 생길 뿐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주저하고 망설이다가 그러한 기회를 쉽사리 지나치고 말지만, 이를 붙잡고 놓치지 않은 사람들, 끝까지 꿈을 잃지 않은 사람들은 마침내 성공에 다다르는 것이다.
엔잭타코리아 박영심 블루다이아몬드(이하 IBO)에게 그러한 기회가 찾아온 것은 그녀가 가장 어렵고 힘든 상황에 놓여있던 순간이었다고 한다. 성공에 대한 간절함이 가장 커져 있던 때, 우연히 알게 된 엔잭타는 그녀의 인생에서 많은 부분을 바꾸어 놓았다. 박영심 IBO는 “당시의 어려움을 벗어나기 위해서, 소중한 가족들에게 행복한 삶을 주기 위해서 얼마든지 열심히 할 준비가 되어있던 저에게, ‘엔잭타’는 최상의 환경이자 최고의 무대가 되어주었습니다. 엔잭타 비즈니스의 차별화된 시스템, 사업자들의 성장을 우선시하는 풍부한 보상플랜은 늘 꾸준함으로 내 할일을 성실히 수행하는 것을 미덕으로 여기던 제게 기대 이상의 성과를 가져다주었죠. 무엇보다 엔잭타의 성공할 수밖에 없는 ‘시스템’, 함께하는 분들과의 긴밀한 ‘팀워크’, 제 장점 중 하나라 생각하는 ‘꾸준함’과 열정을 가지고 ‘행동’으로 옮기는 자세라는 4가지 요소가 서로 잘 맞아떨어지며 일으킨 시너지는 지금 제가 블루다이아몬드라는 직급에 이르게 된 훌륭한 밑거름이 되어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이 4가지만 잘 갖춰진다면 누구라도 성공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엔잭타 사업이라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오는 2024년, 박영심 IBO의 목표는 크라운다이아몬드 직급 달성과 함께 파트너들의 동반 성장을 일궈내는 것이다. 파트너 한 사람 한 사람이 모두 직급을 달성해냄으로써 지금의 선택이 옳았음을, 자신에게 찾아왔던 소중한 기회가 이처럼 값진 결실로 열매 맺었음을 증명하고 싶은 바람이다. 그녀는 “엔잭타는 제가 꿈을 가질 수 있도록, 더 나은 내일에 대한 희망을 품을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저 뿐 아니라 가족들의 삶까지도 크게 변화시켰고, 진정으로 소중한 것이 무엇인지, 꿈을 현실로 바꾸어가는 즐거움이 무엇인지를 제게 알려줬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제가 이러한 일들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를 믿고 함께 해준 파트너 분들을 위해, 더 많은 이들이 성공의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 훌륭한 멘토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