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명확히 하는 것이 삶을 성공의 방향으로 이끄는 방법
꿈을 명확히 하는 것이 삶을 성공의 방향으로 이끄는 방법
  • 정시준 기자
  • 승인 2024.01.19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잭타코리아 강금순 블루다이아몬드
엔잭타코리아 강금순 블루다이아몬드

자기 자신의 꿈이 무엇인지를 명확히 하는 것은 성공하는 삶으로 나아가기 위해 가장 중요한 전제조건 중 하나다. 명확한 목적을 가진 사람은 가장 험난한 길에서도 앞으로 나아갈 힘을 얻을 수 있지만, 그렇지 못한 사람은 순탄하고 평탄한 길에서도 방향을 잃고 헤매기 쉽다.
엔잭타코리아 강금순 블루다이아몬드(이하 IBO)는 2019년 2월에 처음 엔잭타를 만났다. 당시 굴지의 상조회사에서 근무하던 그녀는 함께 일하던 이로부터 엔잭타의 이야기를 전해들은 것이다. ‘커피’라는 아이템을 가지고 많은 이들의 삶을 ‘성공’의 방향으로 바꾸어내고 있다는 것, 네트워크 비즈니스에서의 경험이 전혀 없던 그녀도 관심을 갖게 만든 이야기였다. 하지만, 안정된 직장을 버리고 낯선 분야로의 도전을 결정하기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기에, 등록만 해둔 채로 주저하던 강금순 IBO에게 이진희 스폰서와의 미팅 기회가 주어졌고, 이후 그녀는 과감하게 엔잭타로의 전업을 결정했다. 
강금순 IBO는 “스폰서님으로부터 듣게 된 엔잭타의 비전, 네트워크 비즈니스가 가진 미래와 성장성, 그 가운데서도 ‘사람’과 ‘신뢰’를 중시하는 경영철학은 제 생각을 바꿔놓기에 충분했어요. 무엇보다, 이처럼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한다면 ‘나도 성공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 그리고 ‘행복하고 즐겁게 일할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을 갖게 된 게 가장 컸죠. 오랜 시간을 꿈 없이 평범하게 살아왔던 제가 그 순간부터 ‘명확한 꿈’을 갖게 됐어요”라고 말했다.
이후 그녀의 삶은 하나둘씩 바뀌기 시작했다. 많은 이들의 관심과 응원 속에 지금의 블루다이아몬드까지 오르게 되었고, 아이들 앞에서 버킷리스트를 하나씩 지워가는 능력 있는 엄마, 멋진 엄마가 될 수 있었다. 나눌 수 있고 맘껏 봉사할 수 있음에 감사함을 느낀다는 그녀다. 강금순 IBO는 “앞으로의 제 꿈은 함께하는 파트너 분들과의 팀워크를 단단하게 다지며 전국에서도 최고라고 손꼽힐 수 있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더 많은 분들을 성공의 행로(行路)로 이끌고, 더 많은 분들께 새로운 꿈을 전달하고 싶습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