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을 바꾸는 변화, 성공을 향한 열망으로 함께 달려나가겠습니다
삶을 바꾸는 변화, 성공을 향한 열망으로 함께 달려나가겠습니다
  • 정시준 기자
  • 승인 2024.01.19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잭타코리아 이유진 블루다이아몬드
엔잭타코리아 이유진 블루다이아몬드

성공한 사람이 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도달하기를 바라는 목표다. 하지만 그것이 결코 쉽지 않은 일임을 모두가 알고 있기에, 우리는 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을지를 찾아 헤맨다. 혹자는 성공하기 위해 지녀야 할 자질로 3가지를 꼽는데 명확한 목표를 세울 것, 목표에 대한 지식을 갖출 것, 그리고 목표를 성취하고자 하는 불타는 열망을 품을 것. 그 중에서도 성공에 대한 강한 열망을 가지는 것은 목표에 이르는 험난한 과정을 버틸 힘이 되어준다는 점에서 가장 핵심적인 요소가 된다.
엔잭타코리아 이유진 블루다이아몬드(이하 IBO)는 자신이 지금까지 올 수 있었던 원동력으로 성공하고 싶다는 강한 열망, 그리고 곁에서 함께 뛰어준 스폰서와 파트너들을 꼽는다.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에도 버텨낼 수 있었던 건 엔잭타를 통해 자신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바꿔내고 싶다는 열망과 실제로 이를 해낼 수 있다는 확신이 있었기 때문이며, 이러한 확신을 줌과 동시에 그녀가 쓰러지지 않도록 지탱해주었던 것이 바로 함께하던 수많은 좋은 사람들이었다는 것이다.이유진 IBO는 “엔잭타를 만나기 전의 저는 성공을 꿈꾸는 그저 평범했던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잇따른 실패 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죠. 그때 우연치 않게 엔잭타와의 인연이 닿게 되었고, 강한 끌림에 참여하게 된 것이 시작이었습니다. 이후 정말 앞만 보며 달렸고, 그런 저를 주변의 좋은 사람들이 함께 달리며 이끌어 주었습니다”라고 말했다.
한 번 마음먹고 시작하면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시간이 걸리더라도 될 때까지 부딪히는 끈기와 멘탈이 자신의 가장 큰 강점이라는 이유진 IBO. 그녀가 그 같은 끈기를 가질 수 있었던, 그리고 다른 많은 이들에게 엔잭타가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으리라 믿는 이유는 엔잭타의 비즈니스 모델이 가지고 있는 안정성 때문이다. 엔잭타의 차별화된 시스템과 경쟁력 있는 아이템, 풍부한 보상플랜과 사람 중심의 경영철학이 자신의 성공에 대한 열망을 현실로 바꾸어낼 수 있도록 뒷받침해 주었으며, 지금은 자신 뿐 아니라 가족들의 삶까지도 크게 바뀌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자신의 오랜 열망이 조금씩 이뤄지고 있기에, 그녀는 올해 그 이상의 목표를 바라보고 있다. 이유진 IBO는 “2024년 저의 가장 큰 목표는 크라운다이아몬드에 오르는 것과 함께 천만클럽 멤버 20명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요즘처럼 힘들고 어려운 시기, 위기와 기회는 동시에 오는 것이기에 더 많은 분들이 그러한 기회를 잡으실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인생을 바꿔줄 최고의 기회, 최고의 도구가 ‘엔잭타’가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