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삶을 만드는 의미 있는 변화,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다
행복한 삶을 만드는 의미 있는 변화,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다
  • 정시준 기자
  • 승인 2024.01.1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잭타코리아 김문교 크라운다이아몬드
엔잭타코리아 김문교 크라운다이아몬드

우리는 모두 자기 삶에서의 ‘성공’을 꿈꾼다. 허나 그 성공이 ‘어떠한 모습’을 하고 있어야 하는가에 대해 고민하는 이들은 그리 많지 않다. 저마다 생각하는 성공의 기준이 다르고, 제각기 처한 환경이나 여건이 다르기에, 100명의 사람은 100가지 모습의 성공을 가진다. 하지만 이러한 명제는 조금만 시각을 바꾸면 다른 의미로 다가온다. 우리 모두가 바라는 성공이란 곧 ‘행복한 삶’에 이르기 위한 선결조건이기에, 성공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바로 ‘행복’이 된다.
엔잭타코리아 김문교 크라운다이아몬드(이하 IBO)는 자신의 성공이 그저 개인의 행복에만 그치지 않고, 더 많은 사람들을 위한 ‘가치 있는’ 무언가가 되기를 바라왔다. 지금은 엔잭타코리아와 함께하며 ‘크라운다이아몬드’라는 높은 직급에 올라있는 자신이지만, 이전까지의 자신이 살아왔던 고단하고 힘들기만 했던 삶, 그리고 과거의 자신과 마찬가지로 저마다의 꿈을 향한 열망과 간절함을 가진 수많은 이들이 존재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혼자서는 결코 찾을 수 없었던 답을 ‘엔잭타’와 함께하며, 그리고 자신의 곁에 찾아와 준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며 찾아낼 수 있었기에, 자신 또한 더 많은 이들에게 그와 같은 행복한 변화를 이끌어 줄 역할이 주어졌다 생각하는 것이다.
김문교 IBO는 “제가 엔잭타와 함께하며 얻게 된 것은 수없이 많습니다. 먼저 지금도 실감이 나지 않는, 크라운다이아몬드라는 높은 직급을 제가 달성해 낸 것에 대한 기쁨과 함께, ‘나도 할 수 있는 사람이었구나’라는 저도 몰랐던 제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었죠. 또한, 네트워크 비즈니스라는 시스템의 본질, ‘사람과 사람을 연결함으로써 더 큰 가치를 추구하는 것’의 유용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단순히 표면적일 뿐인 성공이 아니라 삶을 진정으로 행복하게 바꾸어내는 성공을 위해선 무엇보다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그녀는 “앞에서 저를 이끌어주고 제게 선한 영향력이란 무엇인지 알려주신 여러 스폰서님들과, 제 곁에서 저를 지지해주며 어렵고 힘든 일들을 함께해주신 여러 파트너 분들이 없었다면 결코 혼자서는 이뤄낼 수 없었을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제가 해야 할일은 제가 그간 받아온 것들을 다른 많은 파트너 분들께 전하는 가교로서의 역할입니다. 어떨 땐 스폰서의 모습으로서, 또 어떨 때는 파트너의 입장에 서기도 하면서, 소통과 관계를 만들어가는 것이 제 역할이라 생각하기에 조금 더 온화한 마음으로, 좀 더 유연한 자세로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엔잭타코리아는 김문교 IBO가 이러한 역할을 해나가는 데에 있어 더없이 좋은 토양이 되어주고 있다. 안정적이고 신뢰감이 느껴지는 회사, 특화되어 있고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아이템, 사업자들에게 많은 이득을 제공하는 훌륭한 보상플랜, 여기에 이 모두를 올곧은 방향으로 계속해서 이끌어갈 경영자의 변함없는 철학, 선한 영향력을 아낌없이 전파하고 있는 좋은 리더들까지. 엔잭타의 요소요소들은 김문교 IBO에게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알려주고 있을 뿐 아니라, 그 생각을 그릇되게 굽히지 않고도 원하는 목표를 이뤄낼 수 있음을 증명하는 지표가 되어주고 있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김문교 IBO는 “저는 결국 ‘사람’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지금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것도, 저 뿐 아니라 많은 분들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 값진 일에 동참하는 귀한 기회를 얻게 된 것도, 모두 너무 감사하게도 제 곁에 와주신 좋은 분들이 많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저는 지금까지처럼 앞으로도 파트너 한 분 한 분을 정말 귀하고 소중하게 여기며, 그 사람의 가치에 집중하는 비즈니스를 해나갈 계획입니다. 아울러 더 많은 분들과 행복한 부자가 되어서, 주변의 많은 이웃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그런 비즈니스를 계속 해나가고 싶습니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누군가의 선한 영향력이 다른 이들을 변화시키고 성장시키는 일, 그 값으로 따질 수 없는 일들이 우리의 삶을 조금씩 더 의미 있는 것으로 바꾸어놓고 있는 듯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