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라이프 분당금융사업단 이전식 개최, 더 높은 도약 향한 첫 걸음
피플라이프 분당금융사업단 이전식 개최, 더 높은 도약 향한 첫 걸음
  • 정시준 기자
  • 승인 2023.11.2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플라이프 분당금융사업단 오종택 단장
피플라이프 분당금융사업단 오종택 단장

피플라이프 분당금융사업단이 지금까지보다 한 단계 더 높은 도약을 향한 힘찬 첫 걸음을 내딛었다. 분당금융사업단(단장 오종택)은 지난 10월 27일 개최된 이전식을 통해 신성장동력 확보와 영업 역량을 강화한다는 포부를 밝혔다. 
‘피플라이프’는 국내 금융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고성장을 이어오고 있는 금융판매 전문플랫폼으로서, 그간 영업채널 다양화를 통한 고객 특성별 맞춤 판매를 지향하며 다양한 금융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전국민 대상 금융판매채널을 구축해왔다.
그 중에서도 ‘분당금융사업단’은 지난 2021년 7월 창설된 이래 꾸준하게 피플라이프 1위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사업단으로, 매달 최고업적을 갱신하며 본사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우수 사업단이다. 또한, 보험클리닉 내에서 가장 많은 마케팅 임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피플라이프에서 선정하는 우수 모범 설계사 ‘클린피플’을 전국 최다 배출한 사업단으로서 제4회 ‘클린사업단’에 지정된 바 있고, 지난 2022년 어워즈에서는 지점장 부문과 사업단장 부문 모두 챔피언을 달성하기도 했다. 
특히, 피플라이프 3년 연속 챔피언이자 1등 사업단장, 「내가 쓰는 영업 시나리오」(2021.12)의 저자, 항상 ‘최연소’의 타이틀을 놓치지 않으며 놀라운 성공사를 써내려온 오종택 단장의 리드 아래, 인당 생산성에서 최고 수준을 기록할 정도로 소속 인원 전원이 높은 성장폭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주목받고 있다.
분당금융사업단은 이와 같은 그간의 성과를 치하하는 한편, 성장에 한층 더 큰 가속도를 더하고자 이번 사무실 확장·이전을 진행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 46 위례엘포트한라비발디 3층에 마련된 새 사무실은 기존보다 더 넓어진 공간, 더 나아진 주변환경으로 모두의 기대를 받고 있으며, 지난 10월 16일 실질적인 이전 절차를 진행, 27일 공식 이전식을 개최했다. 당일 이전식 행사에는 많은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분당금융사업단의 오종택 단장은 “저는 조직을 배에 비유하곤 합니다. 같은 방향을 향해 나아가는 것과 목적지에 모두 함께 도착하는 것이 조직의 운영과 비슷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분당금융사업단이라는 거함(巨艦)을 책임지는 선장입니다. 50여명의 유능한 선원들이 타고 있고, 목적지를 향해 본사가 이끌어주고 순풍 또한 불고 있습니다”라며, “여러분들의 노고가 분당사업단을 지금 이곳에 이르도록 만들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잘해나갈 수 있으리라 확신하며, 저 또한 선장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본사에서 불어주는 순풍에 힘입어 더욱 멋진 항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