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선을 그리는 시술로 동안 ‘Face’와 굿 ‘Body’를 선물하다
아름다운 선을 그리는 시술로 동안 ‘Face’와 굿 ‘Body’를 선물하다
  • 김봉석 기자
  • 승인 2023.07.1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떼의원 양정미 원장
아르떼의원 양정미 원장

‘티 나지 않게 예뻐지는’ 자연스런 동안시술로 젊음을 유지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세월을 잊은 자연스럽고 우아한 동안 얼굴, 어떤 옷을 입어도 아름다운 실루엣을 완성하는 굿 바디라인까지 쁘띠 시술의 전문화와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아르떼의원은 시술을 넘어 예술적 라인까지 환자가 진정으로 원하는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필러와 보톡스, 리프팅 등 쁘띠를 비롯해 피부 클리닉, 비만 클리닉까지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로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신과 전문의로서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찾아 오는 환자들의 마음까지도 치료해주고 있는 아르떼의원 양정미 원장을 만나 보았다.

시술을 넘어 예술로, 미적 감각은 환자와의 소통에서부터 시작
아르떼(Arte)는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로 ‘예술’을 말하며 라틴어에서는 ‘마음으로부터’, ‘친절하게’를 의미한다고 한다. ‘아르떼 의원’의 양정미 원장은 의사이자 아름다운 선을 그리는 아티스트로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며 환자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내적, 외적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있다. 그는 다년간의 정신과 진료 경험으로 환자의 입장에서 보고, 듣고, 환자의 마음에 귀 기울이는 한편, 자존감이 향상되는 의료적 접근으로 쁘띠 시술, 피부관리, 체형관리, 비만 처방 등 개개인의 얼굴과 체형 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맞춤 시술로 환자와의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고객이 방문을 했을 때 외적인 모습 뿐 아니라 내적인 고민까지도 상담을 하기 때문에 여타의 시술병원과는 차별점이 있다. 아르떼 의원에서는 실장이 상담하는 것이 아니라 양정미원장이 직접 상담을 한다. 환자로부터 외모에 관한 고민을 충분히 들은 후 시술하는 것이 좋은지 또는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은지를 먼저 전문가적 입장에서 판단한 후 만약 시술이 필요하면 시술방법, 시술 후의 예측모델, 혹시라도 생길 수 있는 부작용에 대한 대응책까지 환자에게 충분히 설명하고 시술을 진행한다. 그렇기때문에 시술 후 환자의 만족감이 높은 편이며 외모의 변화를 통한 자존감을 올려 주는 시술이 된다고 양 원장은 전했다. 
뿐만 아니라 아르떼 의원에서는 쁘띠 시술 뿐 아니라 비만치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 가고 있다. 기존 비만치료가 처방을 중심으로 하는 치료였다면, 아르떼 의원에서는 체계적인 진단과 비수술적인 맞춤 시술로 요요현상 없이 시선을 사로잡는 바디라인을 완성해 나가고 있다. 약물 처방에서도 향정신성 다이어트 약물을 처방하지 않는 병원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비만치료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부위별 지방량이나 근육량 등의 특성을 파악한 뒤 시술해야, 몸 전체의 균형이 맞아 자연스러운 바디라인 결과를 끌어낼 수 있기 때문에 관련분야 지식과 미적 감각이 풍부한 의료진과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며, 안정성을 검증받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피부 클리닉 또한 피부를 위한 기미, 잡티, 모공, 여드름 등을 치료하는 기계외에 국내 2대가 도입된 것으로 알려진 무통증시술 더마드롭 TDA 시술이 가능하다. TDA는 독일에서 개발된 새로운 피부관리 기법으로 기존 피하주사를 대신해 피부에 닿지 않고 필요 영양과 수분을 진피 층까지 깊이 침투시켜 피부를 개선시키는 역할을 한다. 더마드롭 TDA는 약물을 전혀 통증 없이 투여할 수 있어 피부재생과 탄력, 수분,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통증에 부담을 느끼는 환자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양정미 원장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1대1 맞춤 진료와 함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과잉 진료 없는 정직함과 트렌드에 맞는 지속적인 장비 업그레이드, 정품 사용을 원칙으로 치료 효과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간단한 시술이라 해도 개인의 시술 부위, 주입량 등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므로 시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료진과 직접 상담하고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환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병원, 개인에게 가장 최적화된 시술로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아르떼 의원이 되겠다”고 전했다.

체계적인 진단과 맞춤 시술로 라인의 변화를 통해 자존감을 올린다. 
아르떼 의원 양정미 원장은 정신과 전문의로서 환자의 ‘자존감’을 올리는 일이 중요하다고 강조한다. 이를 위해 정신과적 진료 뿐 아니라 동안시술, 비만치료가 주는 자존감의 향상이라는 새로운 접근을 선도하고 있다. 환자의 라이프스타일, 치료 전력, 기본 체력을 고려해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의사의 말을 전적으로 믿고 신뢰해 달라고 당부했다. 
양정미 원장은 “‘환자의 입장에서 바르고 정직하게 마음을 아우르는 클리닉’이란 사명감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검진, 맞춤 치료, 신뢰 기반의 사후관리 등을 실천할 것”이라며 “언제나 내 집처럼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의료기관으로서 양질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안티에이징 시술로 보다 합리적인 의료서비스로 환자들이 만족할 수 ‘동안 Face’와 굿 ‘Body’를 위해 환자들과 힘찬 동행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처럼 아르떼 의원은 건강을 위한 맞춤형 진료 프로세스를 구축으로 ‘페이스라인, 바디라인의 변화로 자존감을 올린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모든 이들이 건강한 뷰티라이프를 가질 수 관리를 도모한다.
또한 아르떼 의원은 ‘100세 시대를 맞이하는 우리들의 자세’에 관한 고민이 많은 병원이다. 동안시술이나 비만치료를 통한 자존감의 향상이 주는 행복과 건강을 위한 감동의 인술을 펼쳐 나가는 대표 의료기관으로 발돋움한다는 목표도 세웠다. 무엇보다 건강을 넘어 삶의 행복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환자 중심의 전인치료를 시행한다는 포부다.
더 많은 환자들이 아르떼 의원을 통해 자존감을 높이고 내적, 외적 아름다움을 이뤄 심적 불안에 시달리지 않는 건강한 뷰티라이프를 살아갈 수 있도록, 자신이 가진 기술과 지식을 아낌없이 베풀고 싶다는 양정미 원장. 그의 오랜 헌신과 열정이 값진 결실로 돌아오길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