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LAYZ STUDIO’, 새로운 스포츠 문화예술의 대중화에 앞장서다
‘THE PLAYZ STUDIO’, 새로운 스포츠 문화예술의 대중화에 앞장서다
  • 김봉석 기자
  • 승인 2023.07.1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HE PLAYZ STUDIO 남다빈 원장
THE PLAYZ STUDIO 남다빈 원장

운동은 사람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도록 돕는 확실한 자기관리다. 일상을 즐기며 삶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건강과 더불어 만족과 행복을 주는 것이 바로 자기관리의 필수 요소인 운동인 샘이다. 그렇기에 사람들은 자신의 상황과 기질에 맞는 운동을 찾아 자신을 가꾸고, 행복한 삶을 살고자 노력한다. ‘THE PLAYZ STUDIO’는 유산소와 근력 운동이 결합된 번지피트니스와 리본코레오, 무용, 재활운동을 결합한 신개념 운동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문화예술로 즐거운 라이프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문화예술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남다빈 원장을 만나 행복한 운동에 대해 들어 보았다.

재미있는 움직임으로 행복한 삶, 건강한 일상을 선물하다
서울 양천구 목동에서 ‘THE PLAYZ STUDIO’를 운영하고 있는 남다빈 원장은 타칭 복합 스포츠 문화예술을 전도하고 운동 전도사다.
신개념 번지피트니스 ‧ 리본코레오 ‧ 무용 ‧ 재활 등 스포츠예술을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도록 대중화 하며 체력증진, 근력, 유연성, 점프 밸런스 등을 리본안무에 접목시켜 신개념 피트니스 스포츠예술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운동으로 하나 되는 즐거움을 선물하는 THE PLAYZ STUDIO는 다양한 운동을 통해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각각의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코어 강화, 동적 코어 강화, 밸런스 강화 등 신체 운동 능력이 향상되도록 운동효과를 극대화 해 나가고 있다.
수업 커리큘럼은 크게 번지피트니스와 리본코레오, 컨템포러리바레 수업으로 나눠진다.
먼저 번지 점프와 물리치료를 뜻하는 피지오 테라피가 합쳐진 번지피지오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재활 운동으로도 탁월한 운동이다. 정지된 자세에서도 바닥에서 버틸 때 당겨주는 번지 코드의 탄성력으로 코어에 추가적인 힘이 들어가 운동량이 극대화되는 핫한 운동이다. 
리본코레오 수업은 리듬체조에 경험이 없더라도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성인 클래스 교육으로 선수들만 하는 체조가 아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생활리듬체조로 신체의 아름다운 라인을 만들고 유연성을 증진시켜며 점프, 밸런스, 턴, 등 근력강화를 통한 예쁜 바디라인을 잡아주어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다.
컨템포러리 바레 역시 클래식한 전통 발레를 벗어나 꼭 필요한 피트니스적 요소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 뿐 아니라 쉽고 즐겁게 접근할 수 있는 운동으로 지루하지 않게 다양한 운동을 진행하며 운동에 대한 흥미도가 높아지도록 회원님들이 다양한 수업을 자유롭게 들으시도록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남다빈 원장은 “본인에게 맞는 취향의 운동을 골라 꾸준히 한다면, 건강과 몸매를 좋게 유지할 수 있다. THE PLAYZ STUDIO에서 번지피지오, 리본코레오, 컨템포러리 바레 운영하는 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운동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신개념 스포츠 문화예술의 접목을 통해 전인적인 건강을 이끌어낼 수 있는 ‘THE PLAYZ STUDIO’는 리드미컬한 무브먼트를 통해 근육의 강화뿐 아니라 더욱더 유기적이고 부드러운 움직임을 만들어 회원님들의 인생이 행복해지도록 돕는 것이 최종 목표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처럼 THE PLAYZ STUDIO는 취미부터 공연활동까지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특별한 운동과 취미를 얻고자 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 신개념 복합문화 운동센터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건강한 삶을 위해 운동을 필수이다. 즐겁게 운동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운동을 접해 보시고, 끊임없는 움직임 속에서 끝없는 행복과 건강을 위한 첫걸음을 THE PLAYZ STUDIO에서 시작 해 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