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위한 최적의 컨설팅, 고객 가까이에 머무는 다정한 전문가
미래를 위한 최적의 컨설팅, 고객 가까이에 머무는 다정한 전문가
  • 정시준 기자
  • 승인 2023.06.1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플라이프 분당금융사업단 정한주 팀장
피플라이프 분당금융사업단 정한주 팀장

오늘날, 전 세계 금융 시장은 최근의 경제 상황이 불확실성을 가지고 있다는 현실을 직면하고 있다. 높아진 변동성과 불확실성의 요소들로 인해 우리는 앞으로의 변화를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으며, 이는 투자 결정과 자산관리를 어렵게 만들고, 기업과 개인의 재무상태에도 악역향을 줄 것이라 전망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피플라이프 분당금융사업단의 정한주 팀장은 고객들에게 견고한 금융 컨설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는 쉴 새 없이 변화하는 시장 동향을 주시하고 분석하여 고객이 신중한 투자전략을 수립하는 데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고객의 목표와 우선순위를 고려한 포트폴리오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예상치 못한 위험에 대비하여 리스크 관리 방안을 마련하고, 소비자들에게 적절한 금융상품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인 금융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정한주 팀장의 이 같은 역량은 금융 전반에 걸친 그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에서 기인한다. 그는 지난 10년여의 커리어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두루 쌓아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이고 최적화된 조언을 전달, 가계의 건전성을 유지하고 리스크를 관리하며 불필요한 지출을 최소화하는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숨겨진 자산을 발굴하고, 보다 적은 금액으로 최대한의 보장을 확대하는 컨설팅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도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정 팀장은 “최근의 금융시장에서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복잡한 상품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고객들의 다양한 상황과 니즈를 파악하여 최적의 선택을 도출하고, 밸런스 있는 금융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요즘과 같이 넘쳐나는 정보들 속에서 고객이 신속하게 정확한 정보를 얻어 최적의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금융전문가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에 저는 고객의 자산을 보호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금융 컨설팅을 제공하는 데에 집중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신뢰 관계를 구축하는 데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에 더해 정 팀장은 개인의 자산관리 및 재무컨설팅 뿐 아니라, 법인 대상의 자금운용 컨설팅, 종합금융 컨설팅, 상속·증여세 관리, 절세 플랜, 경영·재무·리스크 관리 컨설팅 등에서도 전문성을 갖추고 다각적으로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그는 대다수의 CEO들이 자사의 주력 분야에 대한 업무에 대해서는 전문적이지만, 그 외의 경영 관리와 관련된 부분들에 대해서는 특정 직원에게 일임함으로써 여러 문제들을 겪고 있다는 사실에 주목, 기업의 효율적인 경영과 관련된 부분 뿐 아니라, CEO 개인으로서의 노후와 자산 보장, 안정성 확보와 같은 부분에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조력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정한주 팀장은 “고객들이 컨설턴트를 선택하는 기준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인가’에 달려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고객 분들에게 ‘정한주’라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서, 회사나 상품을 믿기 때문이 아니라 ‘정한주 팀장’을 믿기에 선택할 수 있다는 확신을 드리고 싶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그러한 브랜드를 형성하고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더 많은 고객 분들이 이를 알아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라며, “저는 앞으로도 모든 이들에게 다정하고 친절한 전문가, 어느 누구보다도 전문적인 컨설턴트가 되기 위한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그러한 신념이 기반이 되어 제 자신을 성장시키고, 브랜드화 시키는 일이 곧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준비과정이라 생각하며 노력을 멈추지 않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컨설턴트, 다정한 전문가가 되길 꿈꾸는 정한주 팀장의 열정이 그 값진 결실을 맺을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