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름다움을 빚어내는 진정성 있는 뷰티 케어 브랜드, 더끌림
건강한 아름다움을 빚어내는 진정성 있는 뷰티 케어 브랜드, 더끌림
  • 정시준 기자
  • 승인 2023.06.1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끌림뷰티 정선희 원장
더끌림뷰티 정선희 원장

뷰티산업의 성장세는 현대인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과 욕구의 변화에서 기인한다. 과거에는 이와 관련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상대적으로 제한적이었지만, 현대 사회에서는 개인의 외모와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을 뿐 아니라, 건강한 아름다움을 통해 삶의 질과 자존감을 향상시키려는 니즈도 커지고 있는 것이다. ‘더끌림뷰티’는 바로 이처럼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니즈를 동시에 충족시켜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뷰티 체형관리 브랜드다.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는 더끌림뷰티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고객의 니즈에 맞춘 1:1 집중 케어, 수준 높은 전문성으로 차별화
‘더끌림뷰티’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토탈 뷰티케어샵 브랜드다. 이곳에서는 얼굴 윤곽관리, 균형관리, 바디관리, 웨딩관리 및 다이어트 체형관리 등의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가에 의한 1:1 프라이빗 케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특히, ‘더끌림뷰티’가 보여주고 있는 뷰티 체형관리 부문에서의 탁월함은 이미 널리 알려진 것으로, 이들은 ‘2022년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피부/체형관리 부문 우수상 수상, ‘2023 국민선호브랜드대상’에서 뷰티 체형관리 부문 대상을 수상한 것으로 그 진가를 인정받고 있다.
더끌림뷰티의 정선희 원장은 “저희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개인의 고민에 맞춰 전문적 지식이 있는 전문가가 문제를 해결하는 프라이빗한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부수적인 관리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하는 여느 뷰티샵들과는 달리, 본래의 목적에 충실한 메인 프로그램에만 포커스를 맞춤으로써 그 효과를 극대화시키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는 것이 차별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사실 최근의 뷰티시장은 과거와는 달리 고객들 스스로가 집에서도 충분히 ‘셀프 케어’를 할 수 있을 만큼 발달해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고객 분들이 전문샵에 기대하는 것은 보다 기술적이고 수준 높은 뷰티 케어 서비스일 것이라 판단했고, 이에 저희는 오직 전문성 있는 관리에만 집중하는 것으로 브랜드의 방향성을 추구해왔습니다. 그리고 그런 차별점이 고객 분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었던 바탕이 된 것이라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최근 더끌림뷰티는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뚝섬본점을 거점으로 삼고 뷰티 프랜차이즈로서의 성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통해 입증된 실력, 특별한 홍보 없이도 입소문을 통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브랜드 인지도가 그 기반이다. 정 원장은 “그간 유명세를 얻어왔던 메이저급 뷰티샵들은 사실 서울 강남 등지에 밀집되어 있는 편입니다. 때문에 간혹 고객분들 중에는 다소 생소한 위치에 자리한 저희 샵에 대한 세간의 높은 평가에 기대 반 의심 반으로 찾아오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직접 경험하신 분들은 다들 ‘여긴 진짜다’라는 반응을 보이시곤 합니다. 처음 오픈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찾아오는 단골 고객 분들이 많다는 점도 저희 실력의 증명이 아닐까 합니다”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실제로 더끌림뷰티는 잇따르는 가맹점 신규 문의 속에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정 원장은 “무엇보다 저희 ‘더끌림뷰티’의 가장 큰 강점은 고객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서비스 마인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른 이들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고객과 관리자가 마치 오랜 지인처럼 이야기도 나누고 웃기도 하면서, 몸과 마음을 모두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곳이라는 색깔은 저희가 런칭 초기부터 줄곧 고수해오고 있던 브랜드 철학이기도 합니다. 들어오실 때에는 이런저런 고민과 걱정으로 가득 찬 표정이라 하더라도, 나가실 때에는 아무런 근심도 없는 편안한 표정으로 나가실 수 있도록 돕는 게 저희가 가지고 있는 하루하루의 목표입니다”라고 강조했다.

“고객을 위한 진심, 항상 최고의 서비스와 마인드로 기대에 부응하겠습니다”
최근 더끌림뷰티에서는 새롭게 ‘더슬림 Diet’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그간 더끌림이 축적하고 연구해온 노하우를 총집결해 선보인 이 프로그램은 근육층에 미세전류를 전달, 뭉친 근육을 풀어줌과 동시에 체지방 감소와 근육량 증가, 림프·셀룰라이트 개선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자체적으로 개발한 ‘붓기차’ 라인업은 간편하게 섭취하여 붓기를 제거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함유, ‘더끌림’ 브랜드가 더 많은 이들에게 다방면으로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그 외에도 더끌림뷰티에서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괄사 마사지’를 보다 대중화 된 요법으로서 개량하여 소개하는 것까지도 구상하고 있다고 전했다.
정 원장은 한편으로 아쉬움도 토로했다. 뷰티 서비스란 곧 우리의 몸과 피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이기에 서비스의 품질과 고객을 대하는 마인드가 무엇보다 우선시되어야 함에도, 비용을 우선으로 선택하곤 하다가 예상치 못한 피해를 입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것이다. 그는 “사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비용에 대한 부담이 없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너무 저렴한 곳만을 찾다가 서비스를 받고 난 뒤 온몸에 멍이 들거나, 몸살을 앓기도 하는 경우를 너무도 많이 봐왔습니다. 고객의 소중한 시간과 돈을 투자했음에도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이는 잘못된 선택이 아닐까요. 내가 투자하는 비용이 내 몸을 조금 더 편안하게 만들고, 건강을 되찾게 도와주며, 더 아름다워질 기회를 준다는, 내 삶의 질을 높여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셨으면 합니다. 현명한 선택을 위한 우선순위는 좋은 서비스와 좋은 마인드, 그리고 비용은 가장 마지막이 되어야 합니다”라고 당부했다.
정선희 원장의 목표는 늘 처음과 같다. 바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그리고 그처럼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서 ‘더끌림’의 이름이 고객들의 마음에 자리하도록 하는 것이다. 그는 “한 번은 두 자녀를 낳은 뒤 생긴 원인 모를 다리 저림으로 고생하시던 고객님을 뵌 적이 있습니다. 아이들과 놀이공원도 함께 가주지 못할 정도로 상태가 안 좋아서 안타까움이 크셨죠. 그러던 중 지인을 통해 저희를 알게 되셨고, 왕복 2시간이나 되는 거리를 찾아오실 정도로 절실하신 것을 보고 부담도 됐지만,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보자’는 생각으로 고객 분을 맞이했습니다. 그렇게 관리를 해드린 지 6회차에 아이들과 놀이공원에 가서 신나게 놀았다고, 시간도 잊고 놀다보니 해질 무렵이 된 걸 보고 눈물이 났다고 얘기해주시는 걸 들으며 크나큰 보람과 자부심을 느꼈습니다”라며, “사실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관리 서비스는 치료 목적은 아닙니다. 다만, 평소 아프거나 불편한 부분들을 조금이라도 편안하게 해드릴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열심히 공부하고 최대한 노력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렇게 저희는 지금껏 성장해왔고, 방문하신 고객 분들의 표정이 이전보다 조금이나마 편안해지는 것을 보며 항상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고객 분들의 그러한 표정에서 저희에 대한 신뢰가 깊어지는 것도 느낍니다. 그 장면들이 모두 제게 하나의 그림처럼 남아있으며, 가장 큰 행복이기도 합니다”라고 말했다. 자신 뿐 아니라 모든 직원들 또한 그러한 마음가짐으로 고객들을 대할 수 있도록 항상 강조하고 있다는 정선희 원장. ‘더끌림뷰티’를 찾아 준 고객들의 커다란 신뢰에, 그만큼의 만족으로, 그 이상의 기쁨으로 보답하겠다는 그의 다짐이 앞으로도 오래도록 변함없길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