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머슬고릴라와 함께 하는 웨이트 3대장, 피지컬가먼츠의 여름 신상
3대 머슬고릴라와 함께 하는 웨이트 3대장, 피지컬가먼츠의 여름 신상
  • 정재헌 기자
  • 승인 2023.06.1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지컬가먼츠의 여름 시즌 팬츠
피지컬가먼츠의 여름 시즌 팬츠

인앤아웃 피트니스 짐웨어와 일상생활 룩, 스포츠와 아웃도어 레포츠 현장까지. 헬스인의 실용적인 아이디어와 디테일한 마감처리가 돋보이는 액티브 애슬레저룩 피지컬가먼츠는 S/S시즌 여름에 맞춰 머슬고릴라 3대 디자인을 소개한다. 2023년 출시된 피지컬가먼츠의 트레이드마크, 머슬고릴라 그래픽프린트에 추가된 3대 머슬고릴라는 웨이트 3대장 스쿼트, 벤치프레스, 데드리프트에서 각각 쿨하고 멋진 올바디 포지션을 보여준다. 강력한 피지컬을 상징하는 머슬고릴라 상의와 여기에 매치하기 좋은

들을 소개한다. 

3대 웨이트에서도 피지컬 최강을 찍은 머슬고릴라와 함께
지난달부터 습도 85%를 찍은 초여름의 열기와 더위를 뚫고 피트니스 센터에 도착한 당신. 반복되는 동작이 지루해도 근육 앞에 정직한 머슬맨의 양심은 오늘도 중량을 치는 스케줄을 꼼꼼히 점검한다. 2023년 S/S시즌 중 여름을 함께할 피지컬가먼츠의 머슬고릴라는 이러한 머슬맨의 강인한 피지컬을 상징하는 3대 웨이트 시리즈로 돌아왔다. 피지컬가먼츠 가이들의 트레이드마크이자, 다양한 비비드 액션그래픽프린팅과 로고, 일러스트로 출시된 머슬고릴라는 티셔츠와 나시 디자인에 탑재되어 있다. 5월 뉴디자인 출시기념 인스타 ‘3대고릴라’ 운동인증 이벤트로도 주목받은 3대 머슬고릴라들은 모두 운동과 일상 모두 착용 가능한 헬스인의 실용주의를 상징하듯, 매년 꾸준히 사랑받는 상의 라인도 패셔너블하고 새로운 프린팅을 더함으로써 개안을 하게 만든다. 기본 트라이앵글 머슬고릴라에 이어 등장한 3대 머슬고릴라들은 데드/스쿼트/벤치 포지션을 선보인다. 오버핏 반팔 디자인에, 여름시즌을 겨냥한 데일리나시와 밸런스나시는 새로운 그래픽 PCGS 타이포그래피로 강력하고 심플하다. 디자인에 힘을 준만큼, 스포츠웨어 전용 실리콘프린팅으로 손상이 적고 오래 가는 DHT전사프린팅 그래픽과 일러스트는 원단을 늘릴 때 찢어지지 않고 함께 늘어나며 색감도 일반 전사보다 실사표현력이 우수하다. 이번 고릴라 일러스트 프린팅은 컬러프린팅에 최적화된 접착성분 덕분에 물세탁에도 강한 편이며, 어떤 팬츠와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자 블랙과 화이트, 4종 사이즈로 출시됐다. 
또한 밸런스/데일리나시의 재질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소재를 이용한 천연섬유 코튼모달스판으로 땀 흡수와 발산능력이 좋다. 바이오워싱과 덤블덴타가공, 사방스트레치 타입으로 제작되어 원단의 구김과 수축은 획기적으로 줄이고 피부에 닿는 느낌도 부드럽다. 밸런스나시는 웨이트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몸을 만들 때 어깨와 광배근 상태를 보고 운동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깊은 암홀과 어깨라인이 특징이다. 전체적인 핏이 좋고 밑단은 골반 라인이 라운딩처리되어 트임 없이도 상하체 활동성을 높여주는 디테일이다. 기본형인 데일리나시는 매일 착용할 수 있도록 티셔츠와 같은 라운드넥으로, 탄탄한 이중스티치로 제작된 넥 전용 시보리는 늘어짐 현상을 줄였다. 밑단 양 사이드에는 슬릿이 추가되어 움직임이 자유롭고, 사방스트레치 원단과 적당한 암홀은 기본 웨이트 포지션에 더욱 집중하게 해 준다.
머슬고릴라 오버핏 반팔 티셔츠들은 코튼재질의 겉감, 폴리재질의 안감으로 구김이 적은 혼방원단이자 메쉬원단으로 신축성, 통기성, 착용감에 견고함까지 갖췄다. 일상생활, 웨이트, 산행 같은 외부활동에도 목 주변이 잘 늘어나지 않고, 박음질이 일반 티셔츠보다 20-30%이상 촘촘하게 처리되어 강한 마찰에도 올풀림 없이 잘 견딘다. 그리고 신상은 코튼스판 혼방시보리 대신, 자주 입고 벗으며 반복세탁해도 내구성 좋은 자체제작 시보리로 전부 업그레이드해, 깔끔한 밑단 슬릿처리와 함께 디테일이 고급스럽고 마감처리가 한결 완벽해졌다. 

컬러 반전의 매력, 신상 배색 와이드 반바지에도 주목
피지컬가먼츠의 팬츠는 다양한 디자인이 매 시즌마다 업그레이드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겨울과 봄에 즐겨 입은 롱사이즈는 잠시 넣어두고, 올 여름을 준비할 머슬고릴라 3대장과 매치할 시원한 디자인을 찾아보자. 지난 시즌에 이어 3부와 3.5부 타이트 숏팬츠, 하프 숏팬츠, 에어로쿨모달 숏팬츠 등 레저와 운동, 일상용 모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팬츠들이 많다. 그리고 버뮤다 와이드반바지, 아이스데일리반바지는 점점 더워지는 요즘 들어 외출용으로도 그만이다. 여기에 올 여름 코디용으로 인상적인 것은 컬러가 돋보이는 라인 와이드 반바지보다 더더욱 강렬한 컬러 대비로 시선을 사로잡는 신상, 배색 와이드 반바지다. 버뮤다 와이드 반바지와 비슷한 핏이지만 앞뒤가 다른 컬러블록 디자인으로, 움직임이 자유롭고 매우 트렌디한 실루엣을 만드는 이 반바지는 피지컬가먼츠가 자신 있게 추천하는 반전의 매력이 있다. 
게다가 반전 컬러만큼이나 기본기도 훌륭하다. 수납기능 좋은 옆과 뒷포켓은 일상생활에 편하고 나시와 티셔츠 모두에 잘 매치된다. 뒷태의 허리라인과 로고라벨이 눈에 띄고, 2종 사이즈는 각각 자연스런 와이드핏을 원할 땐 L사이즈, 힙하고 폭이 넓으며 기장이 긴 핏을 원하면 XXL사이즈를 고르면 된다. 그 밖에 틀어짐을 막아주고 허리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이중스티치 3라인 허리밴드는 스트링을 조이거나 당겨도 잘 고정되어 매우 편안하다. 밑단, 옆단, 포켓 입구까지 모든 박음질은 이중 처리되어 부분마다 디테일이 상당하다. 또한 컬러는 화이트멜란지/딥그린, 블랙/화이트멜란지 2종이다. 코튼 소재로 편안하며 비치지 않고, 평소 취향과 착용 습관에 맞춰 고를 수 있도록 어두운 컬러를 딥그린은 뒤, 블랙은 앞에 각각 배치했다. 그 밖에 유니크한 커팅과 쿨링메쉬 소재로 여름에 더 좋고, 같은 메쉬상의와 매치하면 좋은 데일리/스포츠/짐웨어 겸용 투톤 자수프린팅 하프와이드 럭비반바지 등 다양한 팬츠들이 있으니 여름 시즌을 맞이해 한번 쯤 내게 맞는 피지컬가먼츠의 제품 라인업을 둘러보도록 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