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믿을 수 있는 금융 파트너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믿을 수 있는 금융 파트너
  • 정시준 기자
  • 승인 2023.04.1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플라이프 분당금융사업단 백은주 팀장
피플라이프 분당금융사업단 백은주 팀장

현대의 금융 시장은 급격한 변화와 불안정성을 겪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은 개인의 금융 상황을 자체적으로 관리하기 어려워지고 있으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금융 컨설턴트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금융 컨설턴트는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하며, 고객의 개별 상황에 맞는 최적의 금융 상품을 추천해주어 개인의 금융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특히, 금융 시장의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필요하며, 이러한 능력을 갖춘 금융 컨설턴트들은 많은 사람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피플라이프 분당금융사업단 백은주 팀장은 금융 전반에 걸친 풍부한 전문지식과 현 시대의 금융 트렌드를 꿰뚫어보는 시각, 수많은 고객들을 만나며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최선의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는 금융 컨설턴트다. 특히, 그는 개인 및 법인의 자산관리컨설팅, 금융컨설팅 뿐 아니라 최근의 금융 트렌드를 반영한 투자전략 수립에도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최근의 코로나19 팬데믹과 이후의 혼란스러운 사회 분위기 속에서 많은 고객들이 미래의 불확실성에 대비하기 위한 솔루션의 필요성을 크게 절감하고 있음에 주목, 이에 대한 꼼꼼한 보장설계를 제공하는 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한다. 
이에 대해 백은주 팀장은 “금융 시장에서 자산 운용과 투자는 언제나 리스크가 동반됩니다. 그리고 이러한 리스크는 최근 금융 시장의 불확실성과 변동성으로 인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이에 저는 고객의 금융 안정성을 위해 리스크를 식별하고, 이를 최소화하는 전략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고객 분들은 효과적인 리스크 관리를 통해 자신의 자산을 안전하게 운용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그는 “국내·외 경제 상황이 불안정하고 변동성 또한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경기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순환합니다. 어려울 때일수록 빠르게 목돈을 모으는 것이 중요하며, 5~7년 뒤 환율이 안정될 시점이 온다면, 그때 안전자산인 달러에의 투자를 진행하는 것이 미래를 기약할 수 있는 효과적인 금융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라고 조언했다.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만족도 높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백은주 팀장. 그는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항상 최선을 다함으로써 고객의 성장과 자기 자신의 성장이 함께 이뤄지는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있다고 말한다. 그는 “시장에는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며, 각각의 상황과 요건에 맞게 조합할 수 있는 가짓수는 무궁무진합니다. 이처럼 변화된 금융시장의 흐름을 아우르고, 최대한의 효율을 만들어내는 일은 기존의 시스템만으론 한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피플라이프는 이 다양성을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시스템을 확보하고 있으며, 저는 이를 뒷받침할 만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모든 상품을 일일이 대조할 필요 없이 고객에게 최적의 플랜을 제공할 수 있으며, 핵심적인 정보를 정확하고 빠르게 고객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더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라며, “저는 이러한 변화가 제 자신에게는 새로운 도약이 되고, 고객 분들에게는 풍부한 혜택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자 합니다. 고객에게 제가 이로운 사람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고객이 어렵고 힘든 순간에 진정으로 힘이 되어드리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성장을 멈추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고객이 진정한 의미에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하며, 그 과정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파트너’가 되겠다는 그의 다짐에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