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테라피와 커스텀 플랜으로 몸과 마음의 프리미엄 힐링
시그니처 테라피와 커스텀 플랜으로 몸과 마음의 프리미엄 힐링
  • 정재헌 기자
  • 승인 2022.10.1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기와 첨단장비로 고객 마음 사로잡은 비결, 전문아카데미에서 공개”
퓨리에에스테틱 차지혜 대표
퓨리에에스테틱 차지혜 대표

전문관리사의 1:1 맞춤상담과 최고의 시설, 관리제품에 멋진 리버뷰까지. 매력적인 휴양지 5성급 호텔 수준의 웰니스 테라피를 한국에서도 가능케 한 퓨리에에스테틱이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 AI테라피 장비와 전문가의 수기(손기술)노하우의 결합으로 유명한 퓨리에에스테틱은, 성형외과에 버금갈 고품격 피부진단서비스도 시작할 예정이다. 섬세한 하이엔드 커스터마이징케어로 피로가 누적된 직장인, 그리고 예비신부들에게 사랑 받는 프리미엄서비스를 만든 차지혜 대표는, 1인숍에서 출발해 여의도지역의 명물이 된 에스테틱 살롱 2개점을 이끈 그의 성공 노하우를 내년 경 퓨리에의 이름으로 출범할 전문아카데미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에서 경험하는, 에스테틱의 프리미엄과 리버뷰 갖춘 힐링테라피

해외 휴양지 럭셔리/프리미엄 서비스의 감동요인은 현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원료와 아름다운 뷰이다. 여의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리버뷰와 5성호텔 에스테틱의 인테리어/시스템까지 도입해 큰 화제를 모은 퓨리에에스테틱은 힐링이 필요한 예비신부들과 직장인들의 인기를 누리는 전문케어숍이다. 2017년부터 원장으로 활동 중인 전문 테라피스트 차지혜 대표는 본점에 이어 서여의도의 뷰가 아름다운 리얼 에스테틱 ‘퓨리에 더리버뷰’, 그리고 고가제품으로 한 단계 더 높은 프리미엄서비스를 부각한 ‘퓨리에에스테틱’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7월 오픈한 퓨리에더리버뷰는 이탈리아 홀리스떼스파 1호점이자 홀리스틱스파 전문브랜드 마르지아클리닉, AI테라피장비와 국내 정상급 림프절관리 수기테크닉 등 최고만을 추구하는 퓨리에의 프리미엄서비스를 위해 탄생됐다. 차 대표와 스탭 디렉터팀들이 고급 호텔을 체험하고 벤치마킹하는 노력을 거쳐, 퓨리에에스테틱은 크림색의 편안한 인테리어와 시그니처 스파를 하는 프라이빗 스파라운지, 배쓰룸과 모션기능을 도입한 고급 베딩, 파우더룸까지 모두 럭셔리 테라피에 최적화되어 있다. 특히 마르지아클리닉의 크로모아로마테라피 전신 트리트먼트, LPG엔더몰로지 모빌리프트, ‘퓨리에’ 디렉터들의 수기 테크닉에 영상, 스몰톡, 편안한 휴식이 있는 서비스들은 고객들에게 웨딩케어의 필수 코스처럼 자리 잡고 있다. “환절기 화장품은 개인에 맞는 ‘제형’이 제일 중요하다”는, 차 대표는 수술/시술 외의 영역인 ‘관리’에 가장 유익한 1:1 맞춤 커스텀 플랜을 짜서 진행하며, 2개 숍 관리전문가 20인들의 관리 수준도 높다고 덧붙인다.

관리는 평생, 다양한 파격이벤트로 모든 연령대에 서비스 진가 알려
차 대표는 기본인 시그니처 얼굴라인관리, 기계와 수기가 들어가는 하이커팅페이스 등 얼굴선과 부기의 집중관리서비스 선호도가 제일 높은 편이라고 한다. 또한 에스테틱은 동안과 얼굴선 관리전문, 피부전문, 바디전문으로 각각 나뉘지만, 차 대표는 이 모든 에스테틱 분야 전문이기에 어떠한 고객맞춤 서비스도 자신 있다고 한다. 그리고 1백만-3백만 원 대의 서비스별 자유이용권 멤버십이 있지만, 에스테틱은 주기적으로 받아야 디톡스/안티에이징 효과가 있으며 한 번이라도 경험해야 진가를 알기 때문에 차 대표는 매달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1회권 이벤트를 연다. 대개 가성비 때문에 고가의 서비스는 빼고 진행하지만, ‘퓨리에’에는 50% 특가이벤트일지라도 커스텀을 비롯해 사용하는 화장품, 마사지를 비롯한 서비스가 빠짐없이 세팅된다. 그래서 차 대표는 피부, 바디 모두 만족을 느끼는 토탈디자인뷰티숍을 추구하는 이들의 가치관이 마음에 들어 체험 후 주 1-2회 단골로 등록하는 고객들도 많다고 한다. 더욱이 전문숍을 추구하다 보면 전용 화장품을 만드는 숍도 적지 않지만, 차 대표는 “프랑스, 독일 등 세계적 스파 에스테틱화장품 노하우에 버금갈 제품수준을 유지하려면 직접 만드는 것보다는 세계 각국의 최고브랜드를 사용하는 것이 낫다”고 전한다. 그리고 1억 원 선의 프랑스산 LPG엔더몰로지의 도입도 요즘 종합적인 얼굴경락과 슬리밍체형관리에 더욱 관심이 많은 예비신부들의 니즈를 반영한 것이며, 단 30분으로도 3시간 운동한 효과를 보는 일명 ‘누워서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SNS의 고객입소문이 상당하다고 덧붙인다. 

최고의 에스테틱 비결, MOU와 아카데미로 우수한 전문가 양성예정
여느 매장들처럼 10평 규모의 3개 베드룸으로 시작한 차 대표가, 어엿한 풀숍 규모로 키웠으며 철저한 위생체크와 예약제를 통해 코로나의 한파까지 거뜬히 이겨 낸 비결은 철저한 기술연구와 고객맞춤 서비스에 있다. 또한 예약관리제이기에 원장-실장 도제로 모든 서비스를 한 관리사가 담당하도록 하는 일반적 시스템과 달리, 처음부터 전문가들이 세션을 세팅해 각각의 서비스를 선보이는 시스템을 택했다. 뷰와 인테리어 수준에 맞는 소품과 설비도 중요한 요소라, 업계 평균단가가 1백만 원대인 베딩도 300-500만 원대를 도입하는 등 최선을 다했다. 그 결과 차 대표는 서비스업이 위축된 지난해에도 본점 확장이전을 순조롭게 성사시키고, 최근 MOU로 홍보마케팅을 확대하며 전문가양성과정을 운영하는 아카데미 설립준비에도 들어갔다. 차 대표는 프랜차이즈 문의도 많았지만 우선 여의도와 서울을 통틀어 독보적인 입지로 만든 후 숍을 차차 늘려 갈 것이며, 우수 전문가를 양성할 아카데미 커리큘럼도 만들어 둘 것이라고 한다. “평범한 화장품 알바생에서 피부국가자격증 이수, 그리고 다양한 테라피스트 활동을 거치며 끝없이 노력해 나만의 노하우를 가진 윤곽관리전문가로 인정받아 왔기에 업계에서 살아남을 수 있었다”는 차 대표는 올해 도입한 피부진단기의 반응이 좋아 내년 초 성형외과에서도 사용하는 더 우수한 성능의 3D피부진단기를 추가로 들일 것이라고 한다. “피부, 얼굴형, 바디, 체형관리 ALL케어에는 많은 데이터가 필요하다. 그러니 고객들이 원하는 완벽 서비스를 위해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정진하겠다”는 차 대표는 자신의 가치관과 비슷한 전문가들과 함께, 앞으로도 ‘퓨리에’ 만의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