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분석으로 부동산 경매투자의 성공적인 길을 제시하다
철저한 분석으로 부동산 경매투자의 성공적인 길을 제시하다
  • 임승민 기자
  • 승인 2022.05.1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정법률경매 배문정 대표
문정법률경매 배문정 대표

10년 이상의 부동산 경매 노하우와 실전경험을 갖춘 부동산 경매 전문기업
바야흐로 재테크 시대다. 저금리, 물가 상승에 따른 화폐가치의 하락으로 재테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펀드, 주식, 외환, 부동산 투자 등 다양한 재테크들이 방법이 즐비하지만 이 중 부동산 투자는 상대적으로 위험부담이 적으면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는 펀드나 주식처럼 적은 금액으로 시작할 수 없기에 선뜻 시작하기가 쉽지 않다. 그렇다 보니 시세보다 저렴하게 투자할 수 있는 부동산 경매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부동산 경매는 일반 매매보다는 규제나 대출이 자유롭고 보통 시세보다 10~20% 저렴하게 측정되기 때문에 저렴하게 낙찰받을 경우 시세차익을 통한 재테크가 가능하다. 하지만 초보자가 무턱대고 접근했다가 잘못된 권리분석으로 난감한 상황에 빠질 수도 있다. 또한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으로 불리는 불안요소도 따르기 때문에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문정법률경매의 배문정 대표는 “실패를 줄이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얼마나 잘 준비하느냐 입니다”라며 “부동산 경매에 있어 물권에 대한 권리분석을 비롯해 법정 지상권, 유치권, 소액임차인, 채권 매입에 대한 분석 등을 살피는 것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한다. 또한 현시점에서의 중요한 점은 투자자의 취등록세, 보유세, 양도세 등의 절세부분으로 개인별 절세방향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울산 남구에 소재한 문정법률경매는 10년 이상 쌓아온 부동산 경매 노하우와 실전경험을 토대로 고객들의 안전한 자산 취득에 도움을 주고 있는 부동산 경매 전문기업으로 경매에 입문하는 초보부터 전문적인 경매정보를 원하는 투자자들까지 성공적인 재테크를 돕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처음 경매를 시작하는 입문자부터 상세한 투자정보를 원하는 전문 투자자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전문가들의 철저한 현장조사로 체계적이고 안전한 부동산 경매 컨설팅 제공
문정법률경매는 울산, 대구, 경남, 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부동산 경매에 대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한다. 법원경매를 통한 부동산 매입에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체계적인 권리분석과 정확한 예상낙찰가 제안, 입찰서류작성 및 제출 등의 서류업무지원, 각종 사후처리에 대한 효과적인 해결방안 모색 등 고객을 위한 최고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입 이후의 자산관리 및 수익창출 부분에서도 지속적인 관리를 진행함으로써 매입한 부동산 매물의 꾸준한 가치 상승까지도 이끌어 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경매부동산 전문가들의 오랜 경험과 더불어 세무 빛 법률전문가들의 자문을 통해 물건에 대한 진단과 위험분석의 정확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 
사실 부동산 경매는 법원 경매계를 통해 이뤄지기 때문에 고객이 매물을 실제로 보지 못한 채 진행된다. 때문에 매물에 확신을 가지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배 대표는 현장조사 없는 솔루션을 절대 진행하지 않는다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배 대표는 “같은 매물이라도 지역, 입지 등의 용인에 의해 투자가치는 달라질 수 있고 아주 작은 차이만으로도 실패할 수 있는 경매의 특성을 고려해 낙찰 예상 가격, 확률 등을 면밀히 조하사여 고객이 불필요하게 낭비할지 모를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 하는 것입니다”고 말한다.  
경매 자체가 어쩔 수 없는 여건 속에서 물건을 내놓을 수밖에 없는 매물이기에 낙찰자 입장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신뢰하기가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때문에 문정법률경매는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 여긴다. 고객과의 면담을 통해 투자성향 등을 파악,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컨설팅을 이끌어 내는 것이 자신의 역할이라 말하는 배 대표. 이런 배 대표를 필두로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춘 문정법률경매는 오늘도 실패 없는 부동산 경매투자 컨설팅으로 성공의 길을 안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