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우리 막내를 위해 팻펨족들이 선택한 반려동물 명품스파
사랑스러운 우리 막내를 위해 팻펨족들이 선택한 반려동물 명품스파
  • 오상헌 기자
  • 승인 2021.11.1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전용 특허 받은 명품스파에서 트렌디한 오프라인 토탈 펫케어를”
몽스파 이정아 대표
몽스파 이정아 대표

1인가구와 싱글족, 딩크족이 이끄는 반려동물 천만시대의 펫코노미, 강아지 미용실과 반려동물 유치원, 호텔을 잇는 반려견 전용 스파서비스가 등장했다. 애견카페와 함께하는 스페셜 스파서비스로 유명한 제주본점에 힘입어 전국 7개 매장으로 운영 중인 몽스파는 욕조생산 자사공장을 보유한 제주의 반려동물 전문기업이다. “반려동물 명품스파”를 모토로 반려동물전용 스파를 제작하는 기업 ㈜몽스파가 만든 토탈펫케어샵, 몽스파는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산책과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강아지전용 셀프스파, 위탁목욕, 미용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펫케어 서비스로 펫팸족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즐거운 산책 마무리는 반려인과의 보드라운 마이크로버블 거품스파
제주에서 시작된 몽스파는 전용 스파욕조에서 반려견과의 셀프목욕, 마이크로버블스파와 버블스파  전용드라이기로 말리고 빗질까지 할 수 있는 스파욕조 목욕서비스를 출시해 반려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반려동물 전문 기업이다. 요즘은 집도 욕실공간도 좁아서 산책 후 털이 많이 빠지는 반려견의 목욕을 시키고 나서 욕실청소에 뒤처리까지 하다 보면 온통 삭신이 쑤시는 반려인들이 생각보다 많다고 한다. 몽스파 이정아 대표는 이런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을 위해 세련된 인테리어 공간에서 특별한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특허를 받은 반려동물 스파욕조 목욕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더 이상 목욕시간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만큼 편안한 스파 후에는 전담실장과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으로 털을 말린 후 반려견 미용을 할 수도 있다. 물입자보다 미세한 마이크로버블이 피부자극 없는 노폐물정리와 살균, 청결효과를 주는 몽스파에서는, 반려견의 약한 피부에 자극이 없도록 각질을 제거해 주고 근육이완, 혈액순환의 효과를 내고에 마사지를 통한 유대감도 돈독해진다고 한다. 또한 반려견의 마음이 편하도록 스파욕조는 투명창으로 되어 있으며, 욕조가 사람 허리 높이라 반려인도 허리와 팔,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게 설계되었다. 또한 몽스파에서는 제휴 애견미용학원과 연계한 몽뷰티 서비스, 다양한 B2B 업체와 협업해 사료와 간식. 용품전시를 할수있고 직장인을 위한 데이케어와 여행을 위한 호텔링 서비스가 있는 호텔몽과 카페몽 마음껏 뛰노는 몽몽이놀이터 등, 스파 외에도 반려견을 행복하게 만드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전국 각 지역 매장개설 컨설팅 가능, 반려동물 케어군 꾸준 출시
이 대표는 유통마진을 생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업주들에게 제품을 공급하며, 업주들에게는 20-30평대로 주거지 인근이나 대형마트에 입점하는 것도 효과적이라고 조언한다. 반려동물전용 스파욕조의 유통판매와 프랜차이즈로 사업을 다변화중인 이 대표는, “강아지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준비하던 중, 반려동물 산책과 마트장보기 후 씻기고 귀가하고 싶다는 반려인들이 의외로 많았기에 첫 번째 사업군을 반려동물 목욕분야로 골랐다”고 한다. 또한 사람용 스파기술은 반려견의 피부에 무리를 주기에, 이들은 스파버블의 강약조절과 따뜻한 온도유지 기술을 위해 노력했으며, 욕조사용과 드라이건조도 한 공간에서 해결된다. 방수앞치마를 입고 들어와 직접 터치하며 씻기는 스파욕조장비는 모터의 전용호스를 통해 바람이 전달되고, 국내기술로 제작된 바닥 공기방울 장치는 반려견의 호기심을 자극해 목욕의 두려움을 줄여준다. 그래서 반려동물 카페나 동호회 단위로 좋은 평판을 갖게 된 몽스파는 반려인들의 사랑방으로도 자리를 잡았다고 한다. 현재 제주본점 외 남양주 호평점, 서울 목동점, 북수원점, 인천청라점, 해운대구 몽스파가든, 부산 연제점으로 운영되는 몽스파는 앞으로 전국 프랜차이즈 확장에 도전하며, 목욕 외에도 다양한 반려동물 콘텐츠와 상품을 개발해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목욕과 털 말리기, 그리고 전문 미용사의 도움으로 귀청소와 발톱다듬기가 끝나면 수고한 반려동물을 위해 따뜻한 포옹과 간식을 주어도 목욕공포증 방지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이 대표는, “몽스파는 앞으로도 반려인들의 따뜻하고 포근한 사랑방과 친목유지 공간을 제공하며 마음을 어루만지는 좋은 서비스로 고객 사랑에 보답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