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가먼츠’가 만든 프리미엄브랜드 ‘피지컬레거시’
‘피지컬가먼츠’가 만든 프리미엄브랜드 ‘피지컬레거시’
  • 정재헌 기자
  • 승인 2021.02.1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브랜드 ‘피지컬레거시’
프리미엄브랜드 ‘피지컬레거시’

짐웨어를 좀 더 베이직하고 캐쥬얼하게 만들어보겠다는 뜻으로 시작한 피지컬가먼츠. 매 시즌 세련된 제품을 선보이며 운동의 즐거움을 한층 키워내는 그들은 실루엣, 트렌디함을 제품에 담고 움직임이 편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포츠웨어에 필요한 요소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생동감있는 제품을 생산하고자 한다는 채창직 대표는 스타일과 편안함, 그리고 트렌디함을 무기로 에슬레져룩을 선도한다. 

기능성에 패션을 겸비한 에슬레져룩은 최근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기본적으로 패셔너블하고, 웨어너블함은 물론, 브랜드만의 고유성을 담아내는 것이 성장의 바탕이 되고 있다.
피지컬가먼츠는 닥터발란스 주최, 피트니스스타 2019그랑프리대회 공식스폰서로 참여하면서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였다. 높아진 인지도와 소비자의 기대에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운동에 최적화된 의류에 대한 고민으로 매 시즌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최근 그들은 피지컬가먼츠의 프리미엄브랜드인 피지컬레거시 브랜드를 선보였다. 피지컬가먼츠의 프리미엄라인으로 볼 수 있다. 
피지컬가먼츠의 제품이 스타일과 편안함은 물론 가성비 제품을 선보였다면, 피지컬레거시의 제품은 고급원단을 사용하고 원단의 중량감을 높여 몸에 딱 떨어지는 핏을 추구한다는 차이가 있다. 또한, 피지컬레거시 제품의 대부분이 일상 생활 중에도 충분히 착용 가능할 정도로 운동복과 일상복의 적절한 매칭을 이뤄냈다. 

현재 50여 종의 제품군을 선보인 피지컬레거시는 내구성과 인장력, 지속력에 초점을 맞춰 고급나염을 활용했고, 30수 원단 2개를 연사해 만든 원단을 활용해 묵직한 두께감과 탄력적이고 매끄러운 느낌의 의류를 생산하고 있다.
몇 번 세탁으로 엉망이 되는 옷은 애초에 만들지 않겠다는 채 대표의 의지를 이번 프리미엄라인에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채장직 대표는 꾸준한 성장을 위해 좀 더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연구 개발을 이어나갈 계획이며, 피트니스를 즐기는 모든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는 의류 생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금 피지컬가먼츠의 홈페이지를 통해 피지컬레거시 오픈 이벤트에 대한 정보가 팝업으로 소개돼 있다. 피지컬가먼츠 기존 회원에 한해 피지컬레거시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며, 2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서두를 필요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