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비오는 날의 인터뷰’ 8월 26일까지 대학로에서 열려
연극 ‘비오는 날의 인터뷰’ 8월 26일까지 대학로에서 열려
  • 오상헌 기자
  • 승인 2018.06.2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비오는 날의 인터뷰
연극 비오는 날의 인터뷰

[서울=월간인터뷰] 오상헌 기자 = 서로를 이해하기엔 너무나도 다른 남자와 여자의 언어, 당신의 사랑에 번역기가 되어줄 아주 특별한 연극 ‘비오는 날의 인터뷰’가 8월 26일까지 대학로에서 열린다.

연극은 하루하루가 너무나도 고달픈 신문 기자 ‘그’와 수수께끼 같은 베스트셀러 작가 ‘그녀’가 만나 특별한 인터뷰를 하면서 시작된다.

‘그’와 ‘그녀’는 서로에 대해 쉴새 없이 서로에 대해 날카로운 질문들을 쏟아 붓는다. 그리고 지나치게 솔직한 대답들이 오고간다. 전혀 좁혀지지 않는 그와 그녀의 간극. 그러나, 지나치게 솔직하기에 서로를 들어다 보기 시작한다.

연극 ‘비오는 날의 인터뷰’는 서로를 이해하기엔 너무나 다른 남자와 여자의 생각들을 직관적으로 쏟아붓는 동시에 마치 깊이 있는 좋은 책 한 권을 읽고 난 것 같은 여운을 남긴다. 현실적인 남녀 사이의 감정과 대사들은 관객들로 하여금 내 곁에 있는 사람의 소중함과 진실된 사랑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 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연극 ‘비오는 날의 인터뷰’는 8월 26일까지 대학로 ‘하모니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연극 ‘비오는 날의 인터뷰’ 정보

공연기간 : 6월 6일~8월 26일
공연시간 : 수, 목, 금 오후 8시/토, 일(공휴일) 오후 3시, 6시(월, 화 공연 쉼)
공연장소 : 대학로 하모니 아트홀
출연배우 : 김성준, 정우진, 신다원
기획 : 에이글로브 스토리
제작 : 에이글로브 프로덕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