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어울리는 고객만의 맞춤정장 '포튼가먼트 원주점‘
세상에서 가장 어울리는 고객만의 맞춤정장 '포튼가먼트 원주점‘
  • 임승민 기자
  • 승인 2021.07.1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튼가먼트 강원(원주점) 이강석 대표
포튼가먼트 강원(원주점) 이강석 대표

고객의비율과사이즈의가장최상의조합으로고객만족
옷은 자신만의 개성을 상대방에게 가장 쉽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수단으로 특히 정장은 입고 있는 사람의 지위와 품격을 나타낼 수 있는 데 가장 탁월하다.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옷을 맞출 수 있다는 점에서 맞춤정장은 ‘나만의 옷’이라는 자부심과 함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품질 맞춤정장을 선보이고 있는 ‘포튼가먼트’는 트렌디한 스타일과 함께 고객의 체형을 고려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고급 원단소재라는 장점들을 갖추고 맞춤정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예복, 맞춤 코트, 결혼 예복 등을 제공하는 데 특히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 및 정장을 좋아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명성이 자자하다. 
포튼가먼트 강원(원주점)의 이강석 대표 “정장이 사이즈가 잘 맞는다고 해서 절대 잘 맞는 것은 아닙니다. 궁극적으로 맞춤정장이 갖는 목표는 입는 사람의 체형에 맞게 비율을 잘 맞춰야 합니다”라며 “이런 점에서 포튼가먼트는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고객들에게 가장 최상의 맞춤정장을 선보입니다”고 설명했다. 
최고의 원단으로 만들어진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라 하더라도 그 옷을 입는 사람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지 않는다면 남의 옷을 얻어 입은 듯한 느낌이 든다. 포튼가먼트의 장점은 고객이 옷을 입었을 때의 비율과 사이즈의 조합이 잘 어우러진다는 데 있다. 이 대표는 고객의 체형과 스타일을 파악하고 그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그러다 보니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순간 빛날 수 있는 예복을 찾는 고객들이 많고, 고객만족도도 상당히 높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본식만큼 중요한 웨딩 촬영때 입을 수 있는 고퀄리티의 대여복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 대표는 “가끔 다른 곳에서 예복을 맞췄다가도 맞췄던 예복이 마음에 들지않아 본식에서는 우리 대여복을 입는 고객들이 있습니다. 맞춤정장 못지 않게 디자인과 옷핏도 좋아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고 말했다. 
포튼가먼트 맞춤예복의 이유는 단순 결혼식만이 아니다. 단 한 번의 맞춤으로 웨딩촬영, 결혼식, 그리고 결혼식이 끝난 후 리폼서비스를 통해 일반정장으로 착용이 가능한 세상에서 단 한 벌뿐인 고객만의 슈트를 선사한다. 
포튼가먼트의 또 하나 주목할 만 점은 바로 신기술 도입이다. 정장의 역사가 오래되고 시간이 지나면서 부자재와 만드는 방식 등의 기술력이 높아지면서 퀄리티도 좋아지고 있다. 포튼가먼트는 이러한 신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한다. 좋은 방식으로 가야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맞춤정장을 선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전국지점네트워크형성…AS 등 맞춤정장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포튼가먼트는 전국 28개 지점의 네트워크가 잘 형성되어 있다. 강릉점도 오픈예정인 가운데 포튼가먼트는 정기적으로 모든 지점 대표가 한자리에 모여 브랜드회의를 진행, 각 지역, 지점별 특성을 공유하고 시즌 트렌드를 분석하는 한편 피티워모와 같은 유명 패션 행사에 참여해 새로운 트렌드를 접하고 익힌다. 
또한 전국지점 네트워크 형성으로 다른 지역의 지점에서도 무상으로 AS를 불편 없이 받을 수 있고 할인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맞춤정장을 구입하러 오는 고객 대부분 기대를 갖고 옵니다. ‘기성복보다는 웬만큼은 좋겠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오죠. 그런 기대를 만족시켜주는 것이 저희가 해야 할 일입니다. 저희는 이런 면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정장에 관심이 많아 셔츠나 재킷을 입는 것을 좋아했다는 이강석 대표는 영국유학시절에 정장이란 옷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고 그러한 관심으로 지금은 포튼가먼트는 찾는 고객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맞춤정장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내고 있다고 자부하는 이강석 대표는 자신의 열정과 관심, 그리고 전문성으로 맞춤정장 문화의 발전을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