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오페라하우스 별관, 개관 1주년 ‘첫 돌 맞이’ SNS이벤트 실시
대구오페라하우스 별관, 개관 1주년 ‘첫 돌 맞이’ SNS이벤트 실시
  • 임세정 기자
  • 승인 2018.06.2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오페라하우스 별관 개관 행사
대구오페라하우스 별관 개관 행사

[서울=월간 인터뷰] 임세정 기자 = 재단법인 대구오페라하우스(대표 배선주)는 대구오페라하우스 별관 개관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플랫폼을 이용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구오페라하우스 별관’은 2017년 6월 28일 삼성창조캠퍼스 내 (구)제일모직 기숙사로 사용하던 건물을 개조 및 증축 후 개관한 시설이다. 별관은 대구 오페라의 역사와 현재를 전시하고 실황영상을 감상할 수 있게 꾸며놓은 ‘아카이빙’ 기능과 대구오페라하우스 기획공연을 예매할 수 있는 ‘박스오피스’ 기능을 동시에 수행하는 ‘홍보관’, 일반 시민들과 전공자, 어린이를 위한 교육사업을 진행하는 ‘아카데미’라는 두 가지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별관 2층에 위치한 소극장 ‘카메라타’에서는 렉처오페라, 소극장오페라 등 오페라 대중화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상시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대구오페라하우스 별관 개관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SNS이벤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daeguoperahouse),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대구오페라하우스) 등 세 가지 플랫폼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게시물을 공유하거나 태그하는 등 간단한 방법만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대구오페라하우스 기획공연 <투란도트> 입장권(10쌍), 스피커와 보틀 등 대구오페라하우스 자체제작 기념품, 음료 기프티콘 등 다채로운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응모기간은 6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이 기간 중 대구오페라하우스 홍보관을 방문해 공연 티켓을 예매하는 관객들에게는 100% 당첨되는 선물 추첨의 기회도 주어진다. 상세한 내용은 대구오페라하우스 공식SNS계정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