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과 노하우로 꼼꼼한 청소, 고객에 ‘만족감’ 직원엔 ‘사랑’
성실과 노하우로 꼼꼼한 청소, 고객에 ‘만족감’ 직원엔 ‘사랑’
  • 김봉석 기자
  • 승인 2019.08.1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온새로미 강철진 대표

[월간인터뷰] 김봉석 기자 =과거 공공장소나 일반 가정집은 이사할 때만 청소업체를 이용한다는 인식에서 벗어나 최근에는 다양한 목적으로 청소업체를 이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청소대행업체 ‘(주)온새로미’가 차별화되고 전문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전문성과 기술을 갖춘 신사업 아이템 청소서비스로 폭발적인 성장을 이끌고 있는 강철진 대표를 만나 보았다.

친환경세제와 우수 장비로 고객만족 실현하는 온새로미 ‘호평’
홈클리닝 서비스가 보편화되면서 청소업체를 통한 이사청소‧입주청소‧학교청소‧공공기관청소가 필수로 자리 잡았지만, ‘믿고 맡길 수 있는’, ‘청소 잘하는’ 업체를 찾기란 쉽지가 않다. 이러한 가운데 청소업체 플랫폼 ‘온새로미’가 친환경세제와 우수 장비로 책임감 높은 청소대행 서비스를 선보여 이목을 끌고 있다. 온새로미는 고객의 건강 뿐 아니라 직원의 건강까지도 생각한 친환경세제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완벽한 애프터서비스까지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환경오염의 영향으로 보다 쾌적하고 깨끗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려는 소비자의 욕구가 중첩되면서 깨끗한 공간에서의 삶을 추구하는 이들의 마음까지 신경 쓰는 세심한 온새로미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조달청과 학교장터 업체에 등록된 전문 업체로서 관공서, 기업, 학교, 학원, 병원, 사무실 등 건물·상가청소를 기반으로 입주청소, 이사청소, 거주청소, 빌라청소 등  일반청소 모든 부분과 고독사, 시취제거, 범죄현장 청소 등 특수청소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화된 교육과 인력으로만 구성해 외부에 용역을 맡기지 않고, 고객과 작업자의 건강을 고려한 친환경 세제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철저한 사후관리로 타 업체와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강 대표는 창원 본점과 부산, 김해, 함안, 남해에 이르기까지 영남지방을 대표하는 청소대행 전문기업으로서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게 교육과 창업 인큐베이터로 미래 청소산업을 이끌고자 노력 하고 있다고 전했다.
강철진 대표는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전문성을 더욱 확장시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청소업계 최고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청소대행업의 건강한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선 보다 전문성을 갖춘 업체가 많아져야 하며, 그것이 업계를 리드하는 한 사람으로서 해야 할 마땅한 의무라라며 시공능력에 대한 자부심도 드러냈다.
이처럼 현장경험이 풍부한 청소전문가들이 탁월한 실력과 체계적인 서비스로 꼼꼼하게 청소 및 관리함으로서 토탈관리 서비스를 전문으로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전문 청소업체로 전문적인 기술과 전문 청소장비는 물론 체계적인 시스템의 삼박자를 모두 갖춰야만 한다고 말하는 강철진 대표. 앞으로 청소대행업을 통해 많은 사람과 더불어 나누고 베푸는 기업으로 기억될 것을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