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인생 프리미엄 케어솔루션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 하세요”
멋진인생 프리미엄 케어솔루션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 하세요”
  • 김봉석 기자
  • 승인 2019.06.14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멋진인생 탈모두피센터 박선주 대표

[월간인터뷰] 김봉석 기자 = 자외선·황사·미세먼지 등 다양한 외부환경 변화가 잦은 시즌에는 피부는 물론이고 외부환경에 피부만큼 노출되는 두피와 머리카락에도 각별한 케어가 필요하다. 특히, 두피관리방법에 있어 머리가려움증 및 두피트러블로 고통 받고 있는 이들이 많아진 가운데, 두피건강을 보호할 수 있는 적절한 케어가 시급한 요즘이기도 하다. 고품격 프리미엄 탈모두피센터 기업  의 브랜드 ‘신디 박(CINDY PARK)’의 제품은 탈모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과 에델바이스 캘러스 배양추출물을 함유하여 두피는 산뜻하고 개운하게, 모발은 윤기있고 탄력있게 가꾸어주는 ONE-STOP 케어제품으로서 기름진 두피 및 두피각질, 푸석한 모발케어에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K-뷰티 시장을 이끄는 선두주자, 이제는 신디 박(CINDY PARK)이다!

매년 극심해지는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으로 고통받는 건 피부만이 아니다. 두피와 모발도 심각한 악영향에 시달리고 있는 것. 두피와 모발에 켜켜이 쌓인 노폐물은 두피 트러블이나 두피염을 유발할 수 있다. 시술이나 메이크업으로 단기간에 커버 가능한 얼굴 피부와 달리 두피와 모발은 한번 손상되면 회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므로 미리미리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는 것이 전문가의 소견이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안티에이징을 위한 첫걸음으로 주목받는 것이 바로 ‘신디 박 헤어 케어’다. 멋진인생 에스테틱 신디박은 합성계면활성제는 배제하고, 에델바이스 스캘러스 배양추출물을 함유해 가늘고 힘이 없는 모발, 손상된 모발, 민감한 두피특성에 충분한 영양공급은 물론 두피 및 모발의 수분보유 능력을 강화시켜 두피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탈모완화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점도 높은 고농축 제형으로 적은 양으로도 개운한 마무리감과 함께 프레쉬한 향으로 기분 좋은 힐링감을 선사 한다. 탈모로 고민하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필수 관리아이템으로 손꼽힐 수 있는 ‘핫아이템’으로 세계적인 헤어 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멋진인생 탈모두피센터 박선주 대표는 “신디 박 두피, 헤어 케어 제품들은 모두 인공색소, 화학방부제, 비누성분, 계면활성제 등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약산성 샴푸”라며, “훼손된 두피를 자연적이고 건강한 케어를 통해 본래의 건강한 두피로 돌아가게 만드는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각질과 노폐물이 쌓여서 모근이 자라나지 못하고 모공을 막아버리면 더이상 머리카락이 날 자리가 없어 모공이 완전히 막히고 숱이 줄어들 수 밖에 없다. 탈모 예방의 첫걸음은 두피를 청결하게 관리하고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것”이라고 조언했다.

7여년간의 임상시험을 거치며 효과를 입증한 ‘신디박’ 샴푸 시리즈(신디박 오일리, 센스티브, 블루솔루션)는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홍콩, 중국, 호주, 러시아 등 5개국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성공했으며, 이에 신디박 365프로틴 컨디셔너, 큐어 카밍팩을 새롭게 런칭해 또한번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365프로틴 컨디셔너는 두피팩 겸용 린스 제품으로 두피의 건조, 두피의 예민함을 완화시켜 건강한 두피와 부드러운 모발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큐어 카밍팩은 지성 두피에 적합한 두피팩으로 상처치유, 두피의 뾰루지, 염증 등을 치유해 두피를 진정시켜 수분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준다. 박선주 신디박 대표는 “현재까지 이어온 두피/탈모 센터의 케어 경험을 토대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신디박 제품을 통해 진정성 있는 브랜드의 가치를 알리고, 많은 분들이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유지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멋진인생 탈모두피센터, “뷰티 트렌드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가 필요하다. 뷰티업계에서도 이러한 흐름에 발맞추어 기존의 에스테틱이나 뷰티샵들이 서로의 서비스를 콜라보하는 형태의 토탈뷰티샵으로 바뀌고 있는 추세이다. 멋진인생 탈모두피센터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하면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 탈모 두피로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과 더불어 멋진 인생을 꿈꾸는 샵이 있다는 점이다. ‘멋진인생 탈모두피센터’는 피부 관리부터 탈모, 두피 관리까지 현대인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토탈 뷰티에스테틱샵의 정석으로 통하고 있다.

대구 반월당 본점에서 시작한 멋진인생은 지친 우리의 몸과 마음을 달래주기 위한 ‘힐링’을 선물하는 뷰티 트렌드 샵이다. 본점을 시작으로 전국 14개 지점(서울 강남점, 구미롯데점, 대구 남구점, 대구 두류점, 대구 만존점, 대구 범어점, 대구 성서점, 대구 황금점, 대구 죽곡점, 경북 칠곡점, 경북 포항점 경기도 부천 역곡점, 서울 영등포점, 서울 오목교점)을 통해 ‘100세 시대 긴 인생 멋지게, 고객의 멋진인생을 조력한다’라는 기업 가치를 구현하고 있으며, 아름다움 그 이상의 가치를 선물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탈모두피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멋진인생을 찾는 고객들과 함께 그야말로 멋진 인생을 꿈꾸고 있다. 박선주 대표는 “고객들의 외적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적 아름다움까지 이끌어 스스로의 가치를 높일 수 있게끔 하는 것이다. 고객들에게 자존감과 자기애를 심어주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자 가치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K-뷰티 트렌드를 창조하고 전파하는 뷰티메신저로서의 역할을 해내겠다는 의지가 보이는 표현이다. 이처럼 한 곳에 안주하지 않고 세계적인 흐름속에 멋진인생 탈모두피 에스테틱은 K-뷰티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멋진인생은 매주 수요일 주1회 전 직원 정기교육을 토대로 체계적인 피부, 바디, 두피·탈모 관리 교육을 통한 뷰티에 관련된 모든 것들을 학습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으며 각 분야별로 최고의 전문가들을 발굴하고 육성하는 뷰티드림팩토리를 지향 하고 있다. “글로벌 고객에게 한국의 신개념 뷰티에스테틱을 알리는 것이 ‘멋진인생’의 새로운 바램 입니다.” 멋진인생 탈모두피센터 박선주 대표의 말처럼 아시아 뷰티 한류를 주도해 가고 있는 당찬 행보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