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로 지역민의 행복 대변자로서 역할 수행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로 지역민의 행복 대변자로서 역할 수행
  • 김봉석 기자
  • 승인 2019.06.14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원법률사무소 심은규 변호사

[월간인터뷰] 김봉석 기자 = 살다보면 의도치 않게 서로 간의 분쟁이 생길 때가 많다. 이 순간 서로 원만한 합의를 보지 못하면 법적 소송까지 이어지게 된다. 이러한 분쟁 상황에서 전문변호사를 찾는 것은 자연스러운 선택이다. 최근 ‘선진화·전문화된 고품질 법률서비스’를 정착시키고자 고객 중심의 맞춤형 법률서비스를 지향하는 대구 가원법률사무소. ‘지역민들을 대변하는 법률전문가’를 표방하며 높은 수준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심은규 변호사를 만나 보았다. 

부동산ㆍ개인회생ㆍ가사 등 다양한 법적 분쟁에서 최고의 솔루션 제공
경제불황으로 인해 개인채무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이에 따라 생계의 위협을 받아 정신적, 육체적 부담을 느끼는 개인들이 이를 타개하고자 개인회생을 신청함에 따라 회생신청사건 역시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개인회생은 은행권뿐만 아니라 제3금융, 사채 등 모든 부채에 대해서 채무조정이 가능하며, 법원에 금지명령신청을 통해 채무에 대한 독촉과 강제집행 또한 미리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채무에 쫓기는 많은 이들이 경제적 갱생을 기대 할 수 있다. 대구‧경북 지역의 개인회생 및 파산 전문인 가원법률사무소는 대구지역의 개인회생 상담은 물론 전국적인 대행 업무를 진행함으로서 다양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다. 대구법원 옆에 위치한 이 법률사무소는 특성에 맞는 전문 법률서비스로 전문성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분쟁이 끊이지 않는 ‘부동산’, 섬세한 조력이 필요한 ‘이혼’ 등을 비롯해 삶의 재기를 위한 ‘개인회생ㆍ파산’이 심은규 변호사의 주력 분야이다. 

지역민의 법적 대변인으로 희망적인 삶의 방안을 제시하면서 법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가원법률사무소는 개인회생 및 개인파산에 대한 법률서비스를 오랫동안 실무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과 신뢰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심은규 변호사는 “모든 일에는 시작이 있듯이 시대를 읽는 예리한 법률 시각으로 부동산, 개인회상, 민사, 가사, 이혼 등 폭넓은 업무를 하는 종합법률사무소로 성장해 왔다”며 “다양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풍부한 지식과 변론을 통해 의뢰인들의 불안감과 걱정스러움을 덜어내는 동반자 역할을 더욱 충실하게 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처럼 가원법률사무소는 지속적으로 의뢰인과의 소통에 집중해 세심한 법률 조력을 제공해왔다. 특히 법률적 어려움을 겪는 분쟁의 형태가 사안마다 다른 만큼, 의뢰인과 사건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없이는 적절한 법률적인 조언이 불가능함을 강조한다. 적절한 시기에 법률 조언을 받지 못해 더 큰 불이익에 시달리지 않도록 의뢰인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슴 따듯한 법률서비스 제공에 힘쓰는 이유이다. ‘의뢰인의 권리가 곧 가원법률사무소의 책임’을 가슴 깊이 간직하고 있는 가원은 다양한 법률 소송에서 뚜렷한 결과로 성과를 내고 있다.
1건의 법적분쟁일지라도 절차상 수많은 난관을 극복해야 하는 점만 봐도 수십 건에 달하는 사안들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기 위해서는 얼마큼의 경험과 노하우가 축적되어 있어야 하는지 단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심은규 변호사는 “아직까지는 규모나 시스템 면에서 서울의 대형로펌과 비교해 여러 가지로 부족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구성원들의 끊임없는 자기계발과 노력을 통해 나날이 향상되는 고도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는 점과 고객이 처한 중요한 법적 문제들을 내 일처럼 여기며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점은 분명히 약속드릴 수 있습니다. 언제나 고객의 곁에서 최고의 법률 파트너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법조인이라는 사명감과 의뢰인에게 최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가원법률사무소의 노력이 법률시장의 새로운 롤 모델로 성장해 나가고 있어 법조계의 새바람이 기대되는 이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