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식 독일어학원!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다
김범식 독일어학원!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다
  • 김봉석 기자
  • 승인 2019.02.1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SK 김범식독일어학원 김범식 원장

[월간인터뷰] 김봉석 기자 = 최근 독일은 단순 유럽 여행지에서 벗어나 그들의 환경과 언어, 문화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기초 회화부터 비즈니스회화, 자격시험까지 보다 전문적으로 배우기 위해 전문 강의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이에 대한민국 최고의 독일어 전문 교육기관으로 독일어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강좌 개설과 최고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BSK 김범식독일어학원이 주목받고 있다. 

BSK 김범식독일어학원 강남점

독일어 학원 올바른 선택이 실력향상의 첫걸음
수강생의 수준과 공부목적, 취약점 등을 고려, 맞춤형 커리큘럼 강의를 제공하는 BSK 김범식독일어학원은 교육부에 공인된 대한민국 최고의 독일어 전문 교육기관이다. 독일어학습에 필요한 영역별 다양한 강좌 개설과 최고의 독일어교육 프로그램으로 최상의 교육서비스로 선진화된 독일어학원으로 자리매김했다. 수강생 학습 목적과 현 수준, 목표, 취약점 등을 고려하여 수강생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 수업이 진행되며 수업시간 동안 전담강사와 직접 대화를 하며 목적에 맞게 표현, 어휘 등을 배우고 발음, 표현력, 문장구조 등을 바로바로 첨삭 교정지도를 받을 수 있어 기초가 없는 입문자도 단기간에 실력 상승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독일 현지 유학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무료 유학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십수년간 누적된 유학정보는 현재 수강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며 든든한 후원자 역할을 하고 있다. 김범식 원장은 “오랜 학원강의를 통해 집약된 티칭 노하우로 체계적인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생들에게 학원이 할 수 있는 최선은 빠른 시간에 최대한 많은 것을 얻게 도와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단기간에 학생들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관리, 보충수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도움을 주고 있다.” 고 설명했다.

BSK 김범식독일어학원 종로점

ㅍ이처럼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김 원장의 멈추지 않는 열정이 학생 개개인의 맞춤교육으로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BSK 김범식독일어학원은 2007년 종로캠퍼스를 처음 개원 이후 문법, 회화, 청취, 독해, 작문을 가장 체계적으로 쉽게 배울 수 있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단기간에 눈부신 성장을 이뤄 4년 후인 2011년에는 강남캠퍼스 개원을 통해 타 학원과는 비교할 수 없는 심열을 기울인 교육 커리큘럼으로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범식 원장은 “수강생들에게 BSK 김범식독일어학원만의 알찬 강의와 유학관련 부가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적극 지원성 등을 지속적으로 어필해 독일 유학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고의 교육환경으로 교육부 공인 국내 최고 독일어 교육의 산실
독일어를 공부하는 수강생들의 상당수가 독일유학을 계획하고 있다. 독어독문학과에서 전공을 하는 수강생들은 어렵지 않게 접근할 수 있지만 예체능계열이나 공과계열에서 독일유학을 준비하는 즉, 비전공자들에게는 독일어가 생소할 수 있다. 이에 BSK 김범식독일어학원은 독일어입문단계인 ‘문법입문’과 ‘왕초보회화’ 강의를 통해 독일어문법을 시작할 수 있는 강의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독일어학습에 있어 보다 쉽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리큘럼과 최고의 강사진을 통해 수강생 개인의 특성에 맞춘 A2대비반부터 B1, B2, C1는 물론 Test DaF 대비반까지 철저한 준비로 독일 모든 학교에서 요구하는 수준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별도의 유학상담을 프로그램을 통해 독일 현지의 다양한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주고 있어 독일 유학을 희망하는 수강생들에게 독일어뿐만 아니라 향후 독일생활과 진로 및 유학계획을 어우르는 종합적인 교육커리큘럼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다. 김범식 원장은 “BSK 김범식독일어학원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늘 새로운 강의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중이며 실시간 온라인 1:1 수업을 제공하는 ‘BSK Live 강의’ 와 독일어문법을 집중적으로 공부해 단기간에 실력향상을 이룰 수 있는 문법입문, 문법정리집중반, 핵심문법특강, 중급문법특강 과정을 통해 기초 독일어부터 고급 자격시험까지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국내 유일 교육기관 이다.” 라고 설명했다. 독일어교육에 있어서 아직 갈 길이 멀다고 생각하는 김 원장은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열정적으로 강의 하는 강사진과 자신의 자리에서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해내는 상담직원, 독일어 배움의 터로 김범식어학원을 선택한 수강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뜻을 전하며 독일어교육의 선두주자로써의 책임을 다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