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스폰서 국가를 향한 여정, 드디어 시작되다
전 세계 스폰서 국가를 향한 여정, 드디어 시작되다
  • 정시준 기자
  • 승인 2018.11.1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실리코리아(유) 윤호준 독립디스트리뷰터
아실리코리아(유) 윤호준 독립디스트리뷰터
아실리코리아(유) 윤호준 독립디스트리뷰터

[월간인터뷰] 정시준 기자 = 글로벌 성공 플랜의 출발점, 아실리코리아 오픈
‘성공’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다. 누군가는 많은 돈을 바랄 것이고, 다른 이는 명예와 권력을, 어떤 이들은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삶을 ‘성공’이라 부른다. 하지만 이는 모두 틀렸다. 부와 명예, 사람 중 한 가지라도 결여된 삶을 우리는 진정한 성공이라 부를 수 없기 때문이다. 지난 10월 1일,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네트워크마케팅 기업 ‘아실리코리아(유)’의 오픈식에 수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된 것은 바로 이러한 까닭이다.
아실리코리아의 윤호준 독립디스트리뷰터는 ‘아실리(ASILI)’를 현대인들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인 건강에 초점을 맞춘 기업이라 설명했다. 그는 “세계적인 영양 관련 회사에서 대표직을 역임했던 브렌트 모릴 회장님과 30여 국가에서 100여 가지 이상의 제품을 개발한 바이오케미스트리 전공 토마스 커틀러 박사님 등이 창립에 참여한 덕분에 초기부터 큰 반향을 불러왔습니다. 또한, 청정한 환경에서 천연원료와 독점적인 기술을 활용해 생산해낸 제품 라인업과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확고한 시장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도 이끌어낸 기업입니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오픈과 함께 선보인 퍼플 부스트(에너지드링크), 오메가 3+D, 프로바이오100(유산균) 등의 제품은 물론, 추후 공개될 화이버, 디톡스 프로그램에도 이미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아실리’를 설명하는 또 다른 정체성 중 하나는 최고의 보상플랜을 통해 누구나 쉽게 성공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기업이라는 점이다. 탄탄한 자본력과 시스템을 갖추고 있음은 물론, 경험과 능력을 겸비한 최고의 경영진이 함께하고 있다는 점을 본다면 그 성공에 대한 의혹을 확신으로 바꾸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더욱이 아실리의 글로벌 사업 진출의 첫 국가로서 한국을 선택했다는 점은 다시 말해, 한국이 글로벌스폰서로 도약할 전무후무한 기회를 맞이했다는 뜻이기도 하다. 
윤호준 독립디스트리뷰터는 “네트워크마케팅을 다른 말로 프로슈머마케팅이라고도 합니다. 생산자와 소비자의 역할을 동시에 한다는 의미의 ‘프로슈머(Prosumer)’는 세계적인 경제학자 앨빈 토플러가 미래사회의 경제주체로 지목한 개념이죠. 4차 산업혁명으로 많은 일자리가 사라지게 될 미래에 소비자는 스스로 생산자로서의 역할을 하지 못한다면 살아남기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그 생존을 위한 가장 대표적인 수단은 네트워크마케팅이 될 것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이유로 그는 네트워크마케팅에 대한 편견이 아직까지도 남아있는 상황이 오히려 초기 사업자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기회, ‘블루오션’이 될 것이라 말했다. 그리고 이는 자연스레 글로벌 사업 1번 국가로 한국을 선택한 아실리에서 더욱 극대화될 수밖에 없다.

“직접 그 가치를 확인하고, 기회를 잡을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삶의 방향을 크게 변화시키거나 개선하게 되는 계기를 만들어주는 멘토를 만나게 된다. 이러한 점에서 현재 윤호준 독립디스트리뷰터의 멘토는 다름 아닌 아실리 전 세계 1번 사업자인 구자성 스폰서이다. ‘前 암웨이 파운더 수석 다이아몬드’이자 ‘前 시크릿 전세계 최초 최고직급 크라운 로열’을 달성한 바 있는 구자성 스폰서의 과감한 도전은 아실리가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첫 번째 기점으로 한국을 선택하게 된 발판이 되었으며, 한국의 수많은 이들에게 성공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윤호준 독립디스트리뷰터는 “네트워크 사업의 매력은 팀원들이 합심하고 서로 도우며 함께 성공의 꿈을 만들어간다는 점입니다. 저에게 이러한 문화를 경험하고, 사업에 대한 비전과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셨다는 점에서 감사드리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윤호준 독립스트리뷰터는 “네트워크마케팅은 시대의 흐름입니다. 앞으로 우리에게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지, 어떤 가치를 갖고 있는지의 여부는 자세히 알아보기 전에는 깨닫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섣부른 판단보다는 그 기회와 가치를 직접 알아보셨으면 합니다”라고 조언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인연 속에서, 스스로가 원하는 삶의 모습을 현실로 만들어내기 위해 서로 돕고 응원하는 것이 아실리의 가치이며 철학이라 말하는 윤호준 독립디스트리뷰터. 이들이 만들어갈 성공이 더욱 많은 이들에게 희망의 빛을 전해주게 되길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