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박코리아, 한돈혁신센터 건립기금 5백만원 전달
버박코리아, 한돈혁신센터 건립기금 5백만원 전달
  • 정재헌 기자
  • 승인 2018.10.24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질병 방역과 산업발전 위해 협력 아끼지 않을 것
한돈혁신센터 건립기금 5백만원을 기탁
한돈혁신센터 건립기금 5백만원 기탁

[월간인터뷰] 정재헌 기자 = ㈜버박코리아(대표이사 신창섭)에서 지난 10월 23일 대한한돈협회를 방문하고 하태식 한돈협회 회장에게 한돈혁신센터 건립기금 5백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신창섭 버박코리아 대표이사는 한돈혁신센터건립기금을 전달하면서 “새로 건립되는 한돈혁신센터가 한돈농가 생산성 향상과 생산비 절감을 위한 전초기지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질병 재발을 막기 위해 농가에 효과적인 동물약품 공급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하태식 한돈협회장은 “최근 PED 등 악성질병 발생으로 농가들의 어려움이 크다며, 수의약품 분야는 축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초석과 같은 분야인 만큼 업계의 선두주자인 버박코리아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밝히고, 보내주신 기금은 한돈혁신센터 건립을 위해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사진제공 : 버박콜이ㅏ
사진제공 : 버박코리아

한편 프랑스에 본사가 있는 버박(VIRBAC)은 이름이 Virology (바이러스) 및 Bacteriology (세균) 앞 글자를 딴 합성어로 수의사가 만든 동물용 의약품만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회사로 약 40년간의 역사를 가지고, 현재 23개의 나라에 버박 자회사를 설립하였으며 전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하고 있다.

버박코리아는 버박의 한국지사로 1982년 조양축산으로 사업을 시작한 이래로 버박의 우수한 제품을 국내에 공급했고 1997년 지사로 사명을 바꾼 후 버박코리아는 양돈, 반려동물, 축우, 양계 제품 등 다양한 분야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양돈제품은 버바제스트를 비롯하여 마취제 조레틸, 백신, 피부용제품, 덴탈제품, 영양제 등의 반려동물 제품과 유방염 치료제 등의 낙농분야의 제품, 버바제스트 등의 양돈제품, 항생항균제와 양계용 제품 등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