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에 중요한 수면만큼은 부담 없어야”
“건강에 중요한 수면만큼은 부담 없어야”
  • 김봉석 기자
  • 승인 2023.05.1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즈컴퍼니 ‘라누베’ 강성민 대표
㈜와이즈컴퍼니 ‘라누베’ 강성민 대표

2018년 질 좋은 수면에 대한 관심과 니즈의 흐름을 읽고 수면 시장에 진출해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와이즈컴퍼니는 ‘숙면을 통한 더 나은 삶’을 위해 매트리스 시장에 뛰어든 기업이다. ‘라누베’는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는 가격에 최고의 수면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하고 실행하는 매트리스 브랜드다. 

온가족 꿀잠 라누베 매트리스, 숙면을 위한 현명한 선택
환절기 ‘춘곤증’으로 인한 졸음과 피로감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계절성 질환인 ‘춘곤증’을 잘 이겨내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을 취해 생체리듬을 회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수면의 중요성이 높아지며 매트리스를 교체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거품을 뺀 가격으로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와이즈컴퍼니 ‘라누베 매트리스’가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신체에 최적화된 지지력과 편안함으로 숙면이 가능한 비결을 들어봤다.

많은 사람들에게 ‘숙면’을 제공하는 것이 라누베의 목표
우선 매트리스의 정확한 기능에 대해 알아야 할 필요가 있다. 매트리스는 잠을 자는 곳이다. 단순한 편안함을 뛰어넘어 잠을 깊이 푹 잘 수 있는지가 중요하다. 사람에게 있어 잠은 생명을 유지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라누베는 오로지 ‘잠’에 집중했다. 제품의 컨셉이나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라누베는 그런 부수적인 요소 보다 매트리스의 본질인 수면에 집중한 것이다. 강성민 대표는 라누베 매트리스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숙면을 제공할 수만 있다면 라누베는 목표를 다한 것이라고 말했다. 물론 신체 조건이나 수면 습관에 따라 사람이 느끼는게 다르고 또 제품 선택의 기준도 달라질 수 있다. 이처럼 모든 사람을 만족시킬 수는 없기에 되도록 많은 사람들이 수면에 대해서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설계했다. 그런데 최근 다양한 종류의 내장재와 디자인으로 여러 매트리스 상품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기본적으로 매트리스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숙면을 취할 수 있는지, 오래 사용할 수 있는지, 합리적인 가격인지 등의 요소를 확인해봐야 한다. 토퍼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하는 브랜드 ‘라누베’는 거품을 뺀 착한 가격에 품질이 좋은 매트리스로 소비자의 인기를 받고 있다.

‘편안함 ‧ 쾌적 ‧ 안전성’ 다 잡은 라누베 매트리스
라누베 매트리스는 최적의 수면 환경을 위해 다중 레이어폼 구조를 적용했다. 신체 곡선에 맞는 소프트폼과 하중을 지탱해주는 하드폼을 사용해 체중을 분산하여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렇게 할 때 몸에 부담이 없이 편안한 수면 자세를 유지할 수 있고 이로써 숙면에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것이다. 지속적인 수면에 관한 고민과 그에 관한 결과로 실제 많은 고객의 수면의 질이 향상되었다. 이것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고객들의 후기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거기에 더하여 친환경 커버 원단의 쾌적성 및 갓난 아기도 사용할 수 있는 안전성 까지 더해 타사 매트리스와의 차별화를 두었다. 매트리스 외피로는 수분 조절력이 뛰어난 텐셀 원단을 사용함으로써 쾌적한 수면이 가능하고 내구성이 좋아 세탁이 용이하며 제품 수명도 5년 정도로 매우 길다.
“앞으로 시즌성 매트리스와 숙면에 더 도움을 주는 수면용품을 선보여 수면 브랜드로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진심’은 통합니다. 마케팅도 ‘정직’하게
라누베 메모리폼은 일반 시중에 판매되는 평균적인 수준 보다 밀도가 높으며 차별화된 다중 레이어 구조로 설계됐다. 라돈, 포름알데히드, 프랄레이트, 어린이용품 안전인증 등 인체 유해물질 검증도 확실히 마쳤다.
강 대표는 “좋은 제품은 말하지 않아도 알아봐줄 거라는 생각으로 진심을 다했다. 진심은 통한다는 믿음을 가졌기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제품 뿐만 아니라 제품을 알리는 마케팅도 과장이나 속임수 없이 정직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하겠다는 것을 강조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일이며, 더 나아가 우리 제품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숙면을 제공하고 개개인의 삶이 변화되는 모습을 볼 때 가장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