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컬가먼츠, 철(鐵)들자마자 패셔너블해지는 프리미엄 짐웨어
피지컬가먼츠, 철(鐵)들자마자 패셔너블해지는 프리미엄 짐웨어
  • 정재헌 기자
  • 승인 2023.03.1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지컬가먼츠
피지컬가먼츠

헬스인이 직접 만든 액티브 애슬레저룩, 인&아웃도어 피트니스 짐웨어로 각광받는 피지컬가먼츠는 기능은 물론 디자인에도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헬스 현장에서 착용감을 반영해 제작하고 업그레이드하기에, 운동과 일상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고 실용적이며 핏이 좋은 피지컬가먼츠는 디자인과 컬러매치도 좋아 헬스패셔니스타들의 눈길을 끈다. 사계절 디자인이 모두 각 라인별로 출시되어 있지만, 스포츠웨어의 중량감을 덜수록 근육이 건실해지는 헬스인들은 겨우내 잘 관리한 몸에 어울릴 S/S시즌 신상에 관심이 많아진다. 피트니스센터그룹들과 제휴해 날로 디자인이 일취월장하는 피지컬가먼츠의 인기 제품들을 소개한다. 

쇠질과 피지컬의 자부심, 트레이드마크 머슬고릴라 그래픽 반팔 출시

피지컬가먼츠는 상의, 하의, 나시, 아우터, 피트니스, 액세서리와 세트 구성까지 다양한 짐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탁월한 디자인, 헬스인의 정체성을 멋지게 살린 나염 타이포프린트와 로고는 프리미엄 디자인의 자부심을 나타낸다. 그리고 기능과 실용성을 고루 겸비하고, 좋은 소재와 우수한 재단, 마감처리로 피트니스 룩의 스마트함도 추구한다. 피지컬가먼츠는 땀 흘려 운동하는 피트니스인들에게 속건성과 우수한 통풍 재질을 제안하며, 헬스인들이 중량을 칠 때는 상체에, 사이클을 뛸 때는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신축성과 루즈핏을 제공한다. 나아가 피지컬가먼츠는 다양한 색상과 꼼꼼한 바이어스 마감처리로 헬스와 함께 할 때 더욱 만족감을 주며 일상에서도 쉽게 착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를 표방한다. 

사계절 디자인을 고루 출시하지만, 더 쾌적한 실내운동 루틴을 위해 기장과 품에도 변화를 주는 피지컬가먼츠는 상의 오버핏과 박스핏에도 강하다. S/S시즌마다 어깨와 상체의 피지컬을 돋보이게 하며 강도 높은 퍼포먼스도 한결 편안하게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벌크업핏/크롬 자이언트핏 반팔 티셔츠를 선보인 피지컬가먼츠는 2023년 헬스인의 상징, ‘머슬고릴라’ 그래픽티셔츠를 2월 말 한정 출시했다. 고딕 폰트 타이포로 ‘피지컬’을 나타내 시각적 고급스러움과 트렌디함을 연출하기 적격인 이들의 에너지가 이번에는 타이포와 디자인된 그래픽으로 재해석된 것이다. 블랙과 화이트로 출시된 머슬고릴라 오버핏 반팔 티셔츠는 크롬 자이언트핏 반팔 시리즈의 위엄을 잇고, 겨우내 오버핏 긴팔에 가려진 힘줄을 멋들어지게 부각하기 좋으며 유머러스하면서도 강력한 뒷태를 완성하는데 제격이다. 

이들의 오버핏 티셔츠가 각이 잘 잡힌 이유는 이중마감 박음질이 철저하며, 자체 제작한 넥 전용 시보리로 매일 착용해도 우글거리지 않고 오래 가기 때문이다. 효소 바이오 워싱으로 섬유표면이 잦은 세탁과 마찰에 강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애슬레저용과 커플 짐웨어로 박스핏과 패턴이 어우러진 디자인이 뜨는 요즘, 피지컬가먼츠는 유니섹스 스타일의 짐웨어를 찾는 여성 헬스인들을 위해 빅사이즈 박스핏으로 남성용 M사이즈를 추천한다. 그리고 남성 헬스인들을 위해 피지컬가먼츠는 이들의 시그니처이자 목에서 어깨로 이어지는 라운드 삼각라인을 빈틈없이 잡아주는, 라운드숄더 오버핏/자이언트 패턴을 한층 강화했다. 그 밖에도 타이트한 정통 머슬핏 티셔츠디자인처럼 클래식한 디자인이 꾸준히 출시되어, 강화된 이두근라인을 잡아주고 시원스럽게 드러나 중후한 어깨라인을 만들어 주는 룩은 꾸준히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다채로운 핏과 디자인으로 계절마다 취향과 선택의 자유를

봄과 여름을 겨냥해 얇은 속건성 재질과 타이트핏으로 출시된 피지컬가먼츠의 티셔츠들은, 코튼과 모달 재질로 피부에 들러붙지 않아 땀을 흘려도 가벼운 느낌은 여전하다. 또한 티셔츠 외에도 취향과 트레이닝 스타일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다양한 나시들은 피지컬가먼츠의 저력을 보여준다. 속건성과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호하는 헬스인들은 일상복일 때는 모달슬라브 데일리나시, 중량을 치거나 유산소와 무산소를 오갈 때는 어깨와 광배근이 드러날 만큼 숄더부분이 깊이 파이며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 에센셜나시, 머슬탑나시를 선택하며, 스타일리시를 더한 모달스판 화이트라인나시도 좋다. 그리고 각진 앞태와 뒷태를 완성해 주는 넥절개웨이트 데일리나시, 프로페셔널한 아폴로나시, A라인과 에센셜나시의 장점을 합하고 강렬한 백프린트로 눈길을 끄는 니콜나시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출시되어 있으며 매년 업데이트 된다. 

한편, 탄탄한 허리밴딩과 소재의 와이드 조거팬츠로 근육을 따뜻하게 보호한 헬스인들이 이제 시원한 시즌에 맞춰서 다양한 길이의 하의를 고를 때가 왔다. 복부와 종아리만 피트하게 잡아주고 나머지 전체가 트레이닝복처럼 루즈핏으로 디자인 된 조거팬츠와 조깅스팬츠가 초봄까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아이스슬림 디자인은 시원하면서도 긴 디자인을 원하는 헬스인들에게 여름까지 어필할 전망이다. 그리고 S/S시즌에 맞춰 피지컬가먼츠의 숏 사이즈가 도약하고 있어서, 용도가 다양한 버뮤다 와이드 반바지, 와이드 하프숏팬츠도 눈에 띈다. 9종 색상과 허벅지를 덮어 간절기에도 무난한 디자인으로 봄과 초여름의 일상과 운동을 즐겁게 보내고 나면, 아이스 여름원단으로 출시되는 에어로쿨 모달 숏팬츠와 아이스 데일리반바지 4부처럼 시원한 재질들이 다양한 컬러로 나와 코디에도 도움이 된다. 

그 밖에도 신축성 좋은 방수원단이 인상적인 피지컬가먼츠의 3,4부 숏팬츠들은 헬스는 물론 수영, 하계 레저웨어 겸용으로 잘 어울린다. 또 숏팬츠의 기능에도 주목할 만한데, 본래 사이드포켓과 뒷포켓으로 데일리착용 팬츠에 적합하도록 만든 피지컬가먼츠 팬츠들은 시간이 갈수록 배기팬츠처럼 포켓 위치를 확장해 가고 있다. 따라서 휴대전화, 간단한 소지품을 넣고 운동하는 이들에게도 편리하며 즐기는 유형에 따라 스쿼트, 러닝용 바람막이, 와이드형, 이너레깅스가 부착된 투인원형, 레이어드스쿼트, 이너용 3부숏타이즈 등 용도와 디자인까지 다양한 팬츠를 고를 수 있고 단색 디자인 외에 밀리터리와 카모플라쥬 룩도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상하의 매칭에도 좋은 디자인으로 출시하는 피지컬가먼츠는, 매 시즌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계절이 바뀔 때마다 클리어런스 세일을 진행한다. 바로 지금 간절기를 맞이해 최고 60% 할인율에 맞춰 각 계절별 제품을 공지하니, 신상 위시리스트를 만들 때는 장바구니에 담아 두었던 제품이 혹시 남아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