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변호사와 양질의 법률서비스로 의뢰인 권리 보호
전문 변호사와 양질의 법률서비스로 의뢰인 권리 보호
  • 임승민 기자
  • 승인 2023.02.1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호사 안정수 법률사무소
변호사 안정수 법률사무소

전담센터개설 및 각 분야의 전문 변호사들의 정직한 법률 상담 서비스 제공
변호사 안정수 법률사무소는 민사, 형사, 가사 분야의 전문 변호사들이 의뢰인들의 고충을 해결해 주고 있는 법률사무소로 형사사건과 이혼, 상간 등 가사사건, 그리고 부동산 등 민사사건에 관하여 관련 소송 경험이 많은 변호사들이 진행하고 있다. 
요즘 소송은 사회가 다양화되는 추세에 따라 사건이 민사나 형사에 국한되지 않고 민사와 형사 또는 형사와 가사 등 그 소송의 형태가 유기적이고 복합적인 성격을 띄고 있어 그에 따라 다른 전략들을 수립해야 할 필요성이 높다. 이에 안정수 법률사무소는 현재 각 전담센터를 개설하여 증거 수집 등 초기 대응부터 의뢰인들의 권리를 보호하기 의한 시스템을 만들어 의뢰인들이 만족할 만한 최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최근 변호사 안정수 법률사무소가 맡은 소송에서도 증거 수집 등의 초기 대응과 의뢰인들의 권리 보호가 왜 중요한지를 여실히 보여준다. 
안정수 변호사는 “얼마 전 가사사건을 진행하던 의뢰인이 형사 피고인으로 법정에 선 적이 있었습니다. 사건의 발단은 가사사건의 상대방이 소송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하기 위하여 의뢰인을 강제추행으로 고소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저희는 의뢰인을 신뢰하였고 의뢰인과의 수 차례 상담을 통해 그 범행이 일어났다고 하는 장소의 구조와 시간 및 동선을 재구성해 보았습니다. 그리고는 고소인의 진술에서 장소에 따른 동선과 시간의 모순점을 발견했습니다. 저희는 이를 적극 탄핵하여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고 항소심에서도 무죄를 선고받은 적이 있습니다”라며 사례를 소개했다. 
과거에는 친분의 표시라며 타인에게 원치 않는 신체적 접촉을 하더라도 우리 사회는 상당히 관대한 시각으로 이를 바라보았다. 그러나 요즘 들어 이러한 그릇된 인식이 점차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고, 그에 따라 강제추행 등의 성범죄 사건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이러한 추세에, 악용하여 억울한 피해자가 생기는 것도 사실이다. 
변호사 안정수 법률사무소가 의뢰인들로부터 신뢰받는 가장 큰 이유는 위의 사례에서처럼 의뢰인들의 권리를 보호하기 의한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되어 있다는 점이다. 이처럼 의뢰인과의 소통과 신뢰, 그리고 성과들을 인정받아 안정수 변호사는 지역의 각 공공기관에서 각종 자문 및 위원회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무엇보다 변호사 안정수 법률사무소가 가지고 있는 차별화된 강점은 상담 시 변호사의 선임이 필요한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를 구분하여 정직하게 상담해 주며 무리하게 선임을 권유하지 않는 다는 점이다. 이후 맡은 사건에 관하여는 구성원 변호사들이 사건의 쟁점을 선정하여 회의를 거쳐 결론을 도출하고 소송을 진행하기에 믿을 수 있다는 점이 의뢰인들로부터 가장 큰 신뢰를 얻고 있다.   

여주, 이천, 양평 시민들에게 양질의 법률서비스 제공
안정수 변호사는 여주 출신으로 고향인 여주와 고향 같은 이천과 양평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며 법리적 도움을 주고 있다. 수원지법 여주지원 논스톱 국선변호인, 수원지법 여주지원 일반 국선변호인, 수원지검 여주지청 피해자국선변호인, 여주시청 경계결정 자문위원, 이천시청 무료법률 자문위원, 여주경찰서 경미범죄심사위원, 여주경찰서 선도심사위원, 여주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원, 경기도교육청 여주지원청 학교폭력대책심의위원, 경기도교육청 여주지원청 인사심의위원, 경기도교육청 여주지원청 교육공무원징계위원, 여주대학교 한국문학원 법률자문, 여주농협 운영자문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러한 활동을 통해 여주, 이천, 양평 시민들에게 양질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안정수 변호사의 목표다. 더 나아가 여주, 이천, 양평의 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변호사가 되는 것이 최종 목표다. 안정수 변호사는 “이천시에서 시민들에게 제공하는 무료법률상담센터를 통해 틈나는 대로 시민들의 고충을 들어주고 법리적 도움을 드리고 있으나, 여주시는 아직 이러한 제도가 없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 이러한 제도를 운영한다면 여주시민들이 고충을 조금을 달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라며 아쉬움을 토로하면서 “앞으로도 의뢰인의 입장에서 진정한 고민을 듣고, 의뢰인의 사건을 내 사건과 같은 마음으로 해결해 주는 든든한 해결사가 되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라고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