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헤어제품은 두피까지도 생각을 해야한다 “전문가의 손끝으로 전하는 아름다움의 시작”
모든 헤어제품은 두피까지도 생각을 해야한다 “전문가의 손끝으로 전하는 아름다움의 시작”
  • 김봉석 기자
  • 승인 2022.11.1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후비너스 전라인 개발자 ㈜이지후 비너스 이지후 대표
이지후비너스 전라인 개발자 ㈜이지후 비너스 이지후 대표

헤어시장에 혁신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이지후원장은 한국을 대표하는 스타미용강사로 오랜시간을 보내면서 미용시술에 가장 기술력이 높아야 하는 매직, 열펌 시술분야 자타가 인정하는 한국 최고의 기술자이자 강사로 현장과 교육을 겸하면서 기술 뿐 아니라 공정을 줄이고 손상을 줄이는 물질을 개발하지 않으면 다가오는 헤어시장에 미용사들이 설 곳이 점점 없어진다는 고민에서 연구를 시작. 2016년도 기술혁신을 일으키는 물질과 기술 레시피들을  런칭 함으로서 선풍적인 인기로 미용사들에게 오랜 숙제를 해결을 해주었다. ‘이지후미용시술학’을 완성시켜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이지후비너스 인증살롱을 배출해 포화상태인 미용시장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유통혁신” “기술혁신” “교육혁신”을 내걸어 직공급으로 유통을 줄여 소비자인 고객들에게 
질 좋은 전문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이지후비너스 전라인은 두피도 피부이기에 시술시 또는 홈케어관리시 두피를 생각 두피에 좋은 원료들로 개발 미용시술시 약제로부터 두피를 보호하고 헤어케어 제품 또한 두피를 보호하는 성분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여야 한다고 한다. 미용사는 초보미용인도 가장 어려운 열펌을 할 수 있는 쉬운공정 “이지후미용시술학” 과 물질인 “이지후비너스”로 고객은 믿고 찾아 시술을 맡기는 전문기술을 이수한 전국이지후비너스시술살롱에서 전문가들에게 시술을 맡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클리닉은 관리이기에 이지후비너스 라인으로 고객은 꾸준히 홈에서 관리가 가능하게 되었다. 
기술,유통,교육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이지후 원장을 만나 현재의 방향과 앞으로의 목표를 들어보았다.

진실 ‧ 전문성 ‧ 실력으로 트렌드 선도해 나가는 글로벌 브랜드 ‘이지후비너스’
홈관리제품(이지후비너스001++투플러스/이지후비너스002+/이지후비너스온가족천연샴푸/ 전라인 완판행진을 이어가면서 제품력을 먼저 인정받고 있다 
환절기가 되면 우리 몸이 새로운 계절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식욕이 증감하거나 우울해지는 등 확연한 변화를 겪게 된다. 특히,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는 건조함이 유발되어 두피 속 유수분의 균형이 깨지며 각질이 모공을 막아 두피 고민을 유발하기도 한다.
따라서, 가을 환절기에는 두피와 모발을 더욱 세심하게 관리해야 하는데 두피 건강을 위해 충분한 숙면과 휴식을 취해 스트레스를 받을 만한 상황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다. 또한, 모발에 영양공급을 방해하는 기름지고 자극적인 인스턴트 음식을 줄이고 두피 모공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매일 사용하는 샴푸에는 반드시 ‘쳔연계면활성제’ ‘천연향료’ 함유된 재품을 사용하는지를 체크하여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헤어미용 전문 브랜드 ㈜이지후비너스의 이지후 원장은 국내 헤어미용 업계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헤어케어제품 개발로 미용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고 있다. 특히 자신의 미용 노하우와 지식을 유튜브 미용전문방송과 SNS 등을 통해 무료 교육을 진행 하고 있어 미용업계 종사자들이나 일반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지후비너스 100% 천연 1등급 배합 ‘이지후비너스001’, 원클리닉고단백질 ‘이지후비너스002’, 신제품 씻어내지 않는 001 ‘이지후비너스001++’ 천연 온가족샴푸 ‘육미지황펌제’ 등 모든 제품을 직접개발하여 100% 국내에서 생산해 미용시장의 문제점인 유통판매시스템과 대리점 및 중간딜러를 통하지 않는 직판시스템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자극적인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온 100% 천연재료를 사용해 피부 트러블을 줄이고, 여러 형태의 헤어손상과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국내 헤어디자이너들과 일반 소비자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지후 원장은 “진심과 소신 그리고 신뢰가 가장 중요한 것 같다. 정직한 원료와 제조방식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 높은 재구매율로 이어지는 것 같다”며 “유통혁신‧교육혁신‧기술혁신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이지후비너스의 제품을 알리기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 원장은 “미용종사자들과 일반 소비자들이 제품의 진정성을 알아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앞으로도 이지후 비너스만의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깐깐한 품질 브랜드 개발을 통해 소비자이게 다가가는 친근한 기업으로 기억되고 싶다”고 전했다.
㈜이지후비너스의 기본은 ‘진정성’이라 전하는 이지후 원장. 중간마진을 줄인 혁신적 유통시스템과 합리적인 가격, 제품에 대한 완벽한 이해와 전문교육, 끊임없는 연구와 분석을 통한 기술력의 삼박자가 이지후비너스의 가치를 증명해 나가고 있다.

전문가용 헤어클리닉 제품이 일반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집에서 편하게 ‘홈 헤어클리닉 제품’ 인기 모발별 선택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비대면 및 최소한의 접촉으로 주거 권역 내에서 필요한 것들을 해결하려 하는 추세가 강해지면서 ‘홈뷰티’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이지후 비너스는 합리적인 비용과 가정에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편리성 바탕으로 모발 및 두피 등 다양한 부위에 특화된 명품홈케어 풀라인 제품 등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특히 원료와 공정단가를 아끼지 않은 개발로 특허받은 육미지황과 이지후비너스001 천연그린1등급을 합유하여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인한 손상된 두피와 상한 모발을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토탈 홈 케어클리닉 제품은 이지후 원장의 이름을 걸고 만드는 비너스라인 하나하나는 집에서도 ‘비너스홈케어라인’으로 지속적인 모발관리를 할 수 있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지후 원장은 플레이스토어 “이지후비너스”앱 헤어응급실을 통해 살롱시술을 믿고 찾을 수 있고 헤어관리를 위한 전문가용을 소비자들에게 명품홈케어 관리를 위한 제품을 공급함으로서 신뢰할 수 있는 헤어솔루션 이지후시스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 며 “작고 영세한 미용실이 이지후비너스 시스템을 통해 좀 더 편하게 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길 바란다”며 “일반 고객들도 제대로 된 비너스홈케어 풀라인을 통해 건강홈케어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며 궁극적으로 미용업의 신뢰와 가치를 높이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