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과 힐링을 통한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물한다
휴식과 힐링을 통한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물한다
  • 임승민 기자
  • 승인 2022.08.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리아스파 백윤정 원장
달리아스파 백윤정 원장

달리아스파 전주점, 왁싱100 
인생 최고의 순간, 행복한 순간을 꼽으라면 많은 이들이 웨딩마치를 올리는 순간을 꼽을 것이다. 인생에 있어 가장 아름다워지고 싶은 순간이기도 하고, 또 가장 아름다운 순간 때문이기도 하다. 이 순간을 위해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관리를 시작한다. 일생에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위해서다. 달리아스파는 약속명가의 43년 피부관리 노하우가 집약된 웨딩전문관리 에스테틱으로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물한다. 달리아스파의 어원은 아시달리아 샘물에서 기원했다. 아시달리아 샘물이란 그리스 미의 여신 비너스가 몸을 씻고 나오니 아름다워졌다는 신화를 담고 있다. 아름다운 신화를 담고 있는 아시달리아의 이름에 맞게 달리아스파는 휴식과 힐링을 통한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물한다. 달리아스파는 국내‧외 137개의 지점이 있는 국내에서 업계 최대 1등 브랜드 에스테틱으로 특히 달리아스파 전주점은 피부관리에 요즘 뜨는 왁싱을 최초로 도입한 지점이다. 피부고민에 대한 좀 더 섬세한 관리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지금까지 없었던 피부관리를 서비스한다. 달리아스파는 관리를 시작하기 전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12가지 아로마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심신의 안정과 함께 최고의 관리효과를 끌어내고 있다. 피부타입에 따라 자체 개발한 20가지 이상의 수기관리 테크닉을 기반으로 모든 관리에 처음부터 끝까지 100% 손으로 관리가 진행된다. 또한 세세한 고민까지 해결하기 위해 관리 전 디테일한 상담과 피부측정기를 통해 정확한 피부상태 파악을 하고 있다. 달리아스파 전주점 왁싱100의 백윤정 원장은 “고객님들은 디테일한 피부관리와 제모관리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저희 지점을 매우 좋아하고 사랑해주십니다. 저희가 도입한 왁싱100은 독보적인 테크닉을 자랑합니다. 다양하고 피부에 안전한 왁스를 사용하여 피부상태, 모질 상태에 맞추어 빠르게 시술합니다”라고 설명했다. 무엇보다 달리아스파 전주점은 왁싱으로 인한 모낭염, 인그로운헤어, 여드름 등의 다양한 피부질환을 함께 관리해 뷰티와 메디컬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미지 변신에 탁월한 맞춤디자인 제안으로 성형하지 않고도 원하는 이미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제모 컨설팅을 해준다. 
  
고객들이 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
피부미용업은 법의 제도 아래 국가가 인정하는 자격증을 취득하여 전문적인 지식과 테크닉을 습득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효과와 만족을 제공하는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고 선호하는 요즘 시대의 새롭게 각광 받는 직업이다. 하지만 일부 불법적인 영업을 행위 하고 있는 사업장으로 인해 피부미용업의 이미지가 실추되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이와 관련, 백 원장은 “피부미용인으로서 직업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보다 적극적인 행정관리(인허가, 불법단속 등)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피력했다. 
피부미용인으로서 자부심을 가져야 한다는 백 원장은 “처음 일을 시작했을 때는 피부샵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이익창출에 매진했어요, 하지만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것을 알아가는 과정에서 직원들 또는 학생들에게 교육을 해주기 위해서 많은 지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그래서 지난 10년 간 열심히 공부했고 직원들의 일에 대한 철학을 심어주는 일이 가장 중요한 자신의 첫 번째 과제였다”라고 말한다. 
오직 자신의 자아실현이 목표이자 사소하고 작은 일에서 만족감과 행복을 느낀다는 백 원장. 그 때문일까. 백 원장은 지금의 달리아스파 전주점이 현재에 충실하면서 고객들이 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공간으로 남길 바란다. 그녀의 목표는 거창하진 않다. 피부미용산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피부미용가로서 피부미용전문가가 되기 위해 열심히 배우고 있는 후배들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성실한 원장이 되는 것이 백 원장의 목표다. 
고객들에게 최대의 효과, 최고의 만족을 주는 훌륭한 피부미용가이자 원장으로 지금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백 원장의 행보를 주목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