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하게 즐기는 고품격 힐링 라이프, 담양 어썸빌리지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고품격 힐링 라이프, 담양 어썸빌리지
  • 임승민 기자
  • 승인 2022.07.1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케이오션빌트㈜ 곽재선 대표
엠케이오션빌트㈜ 곽재선 대표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자연과 어우러진 삶을 누리고픈 현대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요즘에는 은퇴 후 여유 있는 노년을 보내고자 하는 부부들 외에도 가족이나 연인, 혹은 반려동물을 동반한 즐거운 휴가를 보내거나, 전원에서의 삶을 아이들에게 경험시켜주고픈 부모들도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상황에서 최근 분양을 시작한 전남 최대 규모의 명품 프라이빗 풀빌라 ‘담양어썸빌리지’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수영장도 마당도 프라이빗하게, 전남 최대의 프리미엄 풀빌라 분양
청정한 자연환경으로 널리 알려진 전남 담양군, 그 중에서도 수려한 산세와 아름다운 숲으로 둘러싸인 천혜의 입지에 바로 ‘담양어썸빌리지’가 위치해 있다. 오는 2023년 10월 완공될 예정인 담양어썸빌리지는 인근에 죽녹원을 비롯한 관방제림, 소쇄원, 아름다운 메타쉐콰이어 가로수길이 인접해 있을 뿐 아니라, 창평슬로시티, 메타프로방스, 담양레이나CC, 금성산성, 담양호, 곡성기차마을 등 다양한 관광명소가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어 담양의 풍부한 관광컨텐츠들을 즐기며 수준 높은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담양공용버스터미널과 호남고속도로, 광주-대구고속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어 교통망에 있어서도 훌륭한 접근성을 가지고 있으며, 각종 공공기관 및 문화·체육시설, 초·중·고 교육시설도 풍부해 주거지로서도 부족함이 없다. 도시 접근성 면에서도 담양 시내까지는 차량으로 15분 내외, 광주 시내까지도 30분 내외의 거리에 위치해 범 도시생활권으로서의 인프라를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가장 큰 강점은 담양어썸빌리지가 구현하고 있는 ‘자연 속에서의 품격 있는 삶’ 그 자체에 있다. 담양어썸빌리지는 각 세대별 개별 정원과 개별 주차장, 수영장과 테라스를 제공한다. 특히, 아이들까지 고려한 고품격 온수 키즈풀은 계절이나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365일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세대별·단지별 보안시스템도 완비되어 있어 자연 속 산책길까지 여유롭고 안심할 수 있는 풍요로운 삶을 보장한다. 아름답게 조경된 개별 정원과 테라스는 하루 중 어느 때고 훌륭한 힐링의 공간이 되어줄 수 있으며, 아이들에게 그리고 반려동물에게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이 된다. 
건축적인 측면에서의 퀄리티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시행부터 시공, 분양까지 책임지고 있는 ‘엠케이오션빌트㈜’의 디자인 역량과 탁월한 기술력, 풍부한 노하우가 집약된 담양어썸빌리지는 최고급 자재와 마감재를 사용, 공간의 품격을 높이고 있을 뿐 아니라, 완성도 높은 공간 설계와 예술적인 감성을 더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입주자를 위한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을 구현해내고 있다. 아울러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의 문화생활과 커뮤니티를 위한 고품격 카페테라스가 들어설 예정이기도 하다. 이에 대해 ‘엠케이오션빌트㈜’의 곽재선 대표는 “담양어썸빌리지의 특화점은 아이들을 위해 최적화된 시설들입니다. 인근지역에서 희소성이 큰 ‘키즈풀빌라’라는 컨텐츠를 갖추고 있다는 점은 핵가족 중심의 주거문화에서 가장 큰 장점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특히, 전남지역 키즈풀빌라는 평균 90% 이상의 높은 가동률을 보이고 있어 충분한 배후수요가 있다는 점 또한 그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새로운 투자전략으로 수익 극대화에 최선 다할 터
한편, ‘엠케이오션빌트㈜’는 종합건설업, 설계·감리, 부동산개발업, 분양대행 등을 수행하는 전문업체다. 이들은 다년간 쌓아온 지식과 경험, 각 분야 전문가와 연계한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 등을 통해 고객에게 정직과 신뢰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으며,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부동산 가치의 극대화와 이용률을 최대화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왔다. 엠케이오션빌트㈜는 부동산 개발업을 수행하는 ‘㈜태경홀딩스’와 부동산중개 및 분양대행, 경호와 행사용역 등을 수행하는 ‘㈜태경엔터프라이즈’, 여행사, 여행알선, 스쿠버다이빙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태경다이버스 월드투어’, MK공인중개사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그 중에서도 ‘규사 채취업’은 ‘담양어썸빌리지’와 함께 최근 엠케이오션빌트㈜가 가장 주력하고 있는 사업 분야이다. 전남 함평군 손불면의 함평항 일대, 약 186,000평의 사업부지에서 시행되는 이 사업은 약 40억 톤에 달하는 규사를 채취하는 것을 주된 골자로 삼는다. 1kg당 규사단가를 100원으로 가정할 시 약 4천억 원에 달하는 사업 규모다. 엠케이오션빌트㈜는 재개발 및 재건축을 진행하는 건설사를 직접 컨텍하여 고정적인 거래처를 확보하고, 온라인 커뮤니티, 협회 등을 이용한 마케팅을 진행해 신규 거래처를 물색할 계획이다. 또한, 전남권의 레미콘사와 컨텍하여 판매가 부분에서 경쟁 우위를 점하고, 전남권에 위치한 약 40여개의 골프장을 통해 잠재적 거래처를 확보하며, CRM을 통해 고객 각각의 니즈를 충족시켜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에도 심혈을 기울인다는 복안이다. 아울러 최신식 장비 도입과 전남권 규사 광구가 없는 점을 고려한 육로 유통망 확보, 함평항을 통한 전국 주요 항구로의 해상 유통 등 유통 비용 절감 및 수익 극대화를 위한 전략도 수립해 놓았다. 
곽재선 대표는 “오늘날의 우리는 변화의 시대에 살고 있으며, 우리의 부동산 문화 또한 빠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예전처럼 무작정 아파트나 상가, 토지를 사는 것으로는 수익을 거두기 어려우며, 새로운 투자기법으로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는 길을 찾아야 하는 시점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변화 속에서도 안정성, 수익성, 환급성의 3원칙을 지킨다면, 목적이 분명한 부동산 투자는 성공할 수 있습니다. 저희 엠케이오션빌트㈜는 한국감정원과 일반 사설감정원 등 토지신탁회사와 감정평가원, 민간컨설팅회사들과 연합으로 각종 개발프로젝트를 정보·연구·기획·자문·관리팀으로 이뤄진 자체 전문요원의 심층적인 기획 하에 완전한 상품가치가 있는 새로운 부동산 상품을 만들어 고객 분들에게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