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의 질병을 예방하는 신비의 氣를 전하다
몸의 질병을 예방하는 신비의 氣를 전하다
  • 오상헌 기자
  • 승인 2021.12.1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할 때 건강을 지키자)
64기 연구원 김진원 원장
64기 연구원 김진원 원장

“기는 물질세계와 정신세계를 연결시켜줍니다.”
김진원 원장은 다년간의 심도 있는 氣에 대한 연구 끝에 64가지 기운을 가진 물질에 대한 확신을 갖고 64기연구원을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 상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특히, 그는  연구결과 우리 땅에서 존재하는 오색토와 공간 색소, 氣집적 물질의 뛰어남을 발견해 이를 토대로 수년전부터 신비의 구슬, 목걸이, 팔찌 등을 개발했다. 또한 신비의 구슬 개발 과정에도 많은 정성이 들어갔다. 오색토와 공간색소, 직접물질을 혼합하여 도자구슬 기물형태로 성형했으며 1200~1,300도의 고열로 구운 다음, 연마 공정을 거쳐 수작업으로 직접 마무리를 했다.

■기의 비밀을 깨우치다
광대한 러시아 대륙과 중국 대륙에서 생성된 氣가 한반도 지역으로 분출 되고 있다. 즉, 지구상에서 제일 큰 대륙에서 생성된 氣가 우리나라 지상과 지하에 응결되고 있다는 것이다. 
우리 땅에서 생산되는 약재나 곡물, 과일, 채소 등이 약효와 맛이 뛰어난 것은 이와 같이 우수한 地氣와 天氣가 존재하기 때문인 것이다.

■64기 온열요법으로 몸을 다스리다
특히 氣의 가치에 일찍이 주목했던 그는 자연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氣를 지니고 있으며, 그중 인체에 이로운 기를 감별해 우리 몸에 더 좋은 작용을 하도록 가공하는 능력을 갖게 됐다. 이후 온열기법으로 많은 사람의 병을 호전시켰으며 64기 피라미드 방을 비롯 다양한 제품으로 병의 근원적인 치유를 시행하고 있다. 
“내 몸을 지키는 온도는 36.5도입니다. 몸의 온도가 1도만 내려가도 면역력과 신진 대사량이 급격히 낮아집니다. 따라서 64기 온열찜질방의 온열요법으로 몸 속 온도를 높여 건강을 지켜야 합니다.”

■64기 온열 제품
64기 온열 제품의 바닥 위 열원은 탄소로 이루어진 필름섬유 등을 열원의 모체로 하고 64氣 기물질로 이루어진 판을 열이 통과 하면서 인체를 해독하는 복사열이 발생하게 된다. 
이 열은 64氣 작용으로 인체의 뼈 속까지 도달하여 사람이 살아오면서 섭취한 술, 담배, 약, 불량식품 체질에 맞지 않는 음식, 음료수, 수돗물 ,매연 등 우리 몸에 축적되어온 해로운 인자들을 땀으로 배출시키는 해독 작용을 한다. 이런 효과를 가정에서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열기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건강을 회복한 사람들의 후기와 감사가 이어지다.
그가 개발한 각종 64기 온열기, 팔찌와 목걸이 등은 사용자의 체질에 맞게끔 개발한 것으로 다양한 효능을 자랑하고 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사용 후 체험 사례 또한 지속적으로 보고되고 있다. 대표적인 호전 체험사례로 신경통, 협심증, 관절통이 없어졌다는 후기를 남기는가 하면, 잇몸의 염증 완화, 숙변, 구취 등이 사라졌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뿐만 아니라, 64기 물질에 의한 수맥파 차단, 전자파 차단, 담배 및 알콜 독성 제거에도 효과를 보았다고 설명하는 이도 있었다. 김 원장은 이러한 후기에 힘을 얻는 만큼 더욱더 막대한 책임감을 지니곤 한다. 

■우리 몸에 자연을 담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氣를 연구해 나갈 김 원장은 건강에 더욱 큰 관심이 모아지는 이 시대에 몸 건강에 보탬이 될 만한 제품들을 더욱 다양하게 제공해 나갈 것이다. 더불어 그 제품을 통해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건강을 찾은 이들은 감동의 후기로 김진원 원장의 깊이 있는 연구에 보답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