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력한,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HR-T3 CLASSIC
작지만 강력한,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 HR-T3 CLASSIC
  • 정재헌 기자
  • 승인 2021.11.19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투스스피커 HR-T3 CLASSIC
블루투스스피커 HR-T3 CLASSIC

뭐든 제품은 예뻐야 한다. 집 안에서든, 집 밖에서든 누군가의 눈길을 끌고 한번이라도 더 사용하려면 우수한 디자인은 기본적인 조건이다.
이번에 만난 휴라이즈의 휴대용 스피커의 첫인상은 ‘예쁜’이라는 관형어를 아끼지 않아도 될만큼 디자인적으로 훌륭했다. 

최근 캠핑을 즐기는 인구가 증가하면서 휴대용 스피커에 대한 관심도 많이 높아졌다. 캠핑 용품의 트렌드 역시 이쁘고 감성적인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리뷰한 휴라이즈의 ‘HR-T3 CLASSIC’에 대한 관심이 커진 이유도 이 때문이며, 누군가 캠핑장에 들고갈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물어본다면 이 제품을 소개해주고 싶어 먼저 사용해보기로 한 이유가 크다. 

휴라이즈에서는 이 제품을 ‘트렌드를 선도하고 유러피안 감성스타일의 레트로 블루투스 스피커’라고 소개하고 있다. 일상에서 유용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디자인했고, 작지만 강한 사운드로 실내에서는 물론 실외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낸다. 

더욱이 스마트기기의 음원을 고품질로 무선 재생하는 멀티 플레이어로 고출력의 풀레인지 유닛과 중저음을 보완해줄 우퍼 유닛이 탑재돼 강력한 Hi-Fi 입체 사운드를 발휘한다. 
또한, AUX 단자를 통해 다양한 기기와의 연결이 가능하고, TF슬롯을 통해 TF카드 음원 재생도 가능하다. 간혹 블루투스 연결이 귀찮을 때는 기본제공되는 3.5mm 오디오 케이블을 연결해 기기의 음원을 출력할 수 있기도 하다. 

아무래도 휴대용 제품이다보니 배터리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는데 4000mAh의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12시간 이상의 장시간 사용이 가능했고,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야외에서도 여러명의 사람들이 함께 들을 때 전혀 불편함이 없었다. 
기기의 충전은 Type-C 충전 방식을 사용하기에 갤럭시 유저라면 하나의 충전기로 핸드폰과 스피커를 모두 충전할 수 있어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나아가 메테리얼 그릴, 인조가죽의 적절한 매치를 통해 유러피안 스타일의 품격있는 제품을 완성했다고 생각한다. 
눈여겨 볼 점이 있는데, 바로 메테리얼 그릴 안쪽에 숨겨진 에어덕트 시스템이다. 베이스 저음강화를 위해 고안된 시스템으로 앰프의 출력과 제한된 인클로저 용적에서 저역 재생의 효율을 높이며 공진음을 최소화 한 것이다. 

최근 다양한 휴대용 스피커가 출시되고 있고, 기존에 시장을 선점한 제품도 있지만 이번에 사용해본 휴라이즈의 ‘HR-T3 CLASSIC’ 스피커는 감히 기존 제품을 넘어서는 성능과 디자인을 보인다고 총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