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 없는 부동산 경매투자로 성공적인 재테크를 돕다
실패 없는 부동산 경매투자로 성공적인 재테크를 돕다
  • 임승민 기자
  • 승인 2021.09.1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정법률경매 배문정 대표
문정법률경매 배문정 대표

10년이 노하우와 전문성으로 최고의 부동산 경매 컨설팅 제공  
정부의 많은 부동산 규제 정책이 발표되었음에도 부동산 가격은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 내려갈 줄 모르는 집값에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경매에 관한 관심을 갖고 있지만 경매는 어렵다, 위험하다, 돈이 많아야 한다는 선입견도 갖고 있다. 부동산 경매가 다른 부동산과 비교해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으로 불리는 이유도 시세보다 저렴하게 좋은 매물을 낙찰 받는 것으로 큰 수익을 거둘 수도 있지만 그만큼 불안요소 또한 많기 때문이다. 
문정법률경매의 배문정 대표는 “실패를 줄이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얼마나 잘 준비하느냐 입니다”라며 “부동산 경매에 있어 물권에 대한 권리분석을 비롯해 법정 지상권, 유치권, 소액임차인, 채권 매입에 대한 분석 등을 살피는 것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한다. 
울산 남구에 위치한 문정법률경매는 10년 이상 쌓아온 부동산 경매 노하우와 실전 경험을 토대로 고객들의 안전한 자산 취득에 도움을 주고 있는 부동산 경매 전문기업으로 경매에 입문하는 초보부터 전문적인 경매정보를 원하는 투자자들까지 성공적인 재테크를 돕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구와 울산, 경남, 경북의 경매물건을 기준으로 법원경매를 통한 부동산 매입에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체계적인 권리 분석과 정확한 예상낙찰가 제안, 입찰서류작성 및 제출 등의 서류업무지원, 각종 사후처리에 대한 효과적인 해결방안 모색 등 고객을 위한 최고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입 이후의 자산관리 및 수익창출 부분에서도 지속적인 관리를 진행함으로써 매입한 부동산 매물의 꾸준한 가치 상승까지도 이끌어내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장조사 없는 솔루션을 절대 진행하지 않는다”
경매라는 것은 채권 관계에서 문제가 있어 강제로 집을 파는 것으로 부동산 경매는 법원 경매계를 통해 이뤄지기 때문에 고객이 매물을 실제로 보지 못한 채 진행된다. 때문에 매물에 확신을 가지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대해 배문정 대표는 “부동산 경매자체가 과정상 그 가치를 가늠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질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경매 자체가 어쩔 수 없는 여건 속에서 물건을 내놓을 수밖에 없는 매물이기에 낙찰자 입장에서는 이러한 부분을 신뢰하기가 어려운 것도 사실입니다”라고 말한다. 
때문에 문정법률경매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자 낙찰자와 매물을 내놓는 사람 간의 소통을 중요시 여긴다. 매물에 대한 진정성을 충분히 설명하고 이를 내놓는 고객 또한 심리적인 안정을 취할 수 있도록 상담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배 대표는 현장조사 없는 솔루션을 절대 진행하지 않는다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다. 매물을 현장에서 직접 살피며 세밀한 부분까지 살피는 데에 노력을 아끼지 않는 것이다. 
“같은 매물이라도 지역, 입지 등의 용인에 의해 투자가치는 달라질 수 있고 아주 작은 차이만으로도 실패할 수 있는 경매의 특성을 고려해 낙찰 예상 가격, 확률 등을 면밀히 조하사여 고객이 불필요하게 낭비할지 모를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 하는 것입니다”고 배 대표는 말한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컨설팅을 이끌어내는 것이 자신의 역할이라 말하는 배 대표는 “실제 부동산 분야에는 100% 만족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러한 욕심으로 실패를 겪기도 하죠. 저희는 50% 이상을 만족시킬 수 있는 컨설팅을 통해 고객을 반드시 성공의 기준선 안으로 이끌고자 합니다”라고 피력했다.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문정법률경매. 실패 없는 부동산 경매투자 컨설팅으로 성공의 길을 안내하고 있는 이들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