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특급 캐스팅 라인업 총출동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특급 캐스팅 라인업 총출동
  • 경준혁 기자
  • 승인 2018.08.06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아이언마스크 포스터
뮤지컬 아이언마스크 포스터

[월간인터뷰] 경준혁 기자 =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가 초호화 특급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6일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제작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측이 장동우, 산들, 이창섭 등의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과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17세기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뒤,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 ‘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과정을 담아낸 작품이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국내에서 10년간 공연되며 성공을 거둔 뮤지컬 ‘삼총사’의 오리지널 제작사인 ‘클레오파트라 뮤지컬’ (Cleopatra Musical)의 최신 흥행작으로, 지난 2017년 11월 체코 초연 이후 라이선스 공연으로는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공연돼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전 세계 라이선스 초연에 걸맞은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의 특급 캐스팅 라인업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TV와 무대를 넘나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장동우, 산들, 이창섭은 물론, 국내 최고 실력파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전 세계 최초 라이선스로 공연되는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의 무대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프랑스의 왕이자 허영심이 많고 독선적인 ‘루이’와 ‘루이’의 쌍둥이 동생이라는 이유로 철가면이 씌워진 채 감옥에 갇힌 ‘필립’에는 장동우, 산들, 이창섭이 출연한다.

뮤지컬 '알타보이즈', '인 더 하이츠' 등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장동우와 뮤지컬 '삼총사'에서 '달타냥' 역을 맡아 절묘한 캐릭터 해석력으로 호평 받은 산들,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나폴레옹' 등 에 출연해 배우로서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이창섭은 '루이'와 '필립'을 오가며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해 낼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