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파산 전문가, 1:1 맞춤상담으로 최적의 해답을 찾는다
개인회생·파산 전문가, 1:1 맞춤상담으로 최적의 해답을 찾는다
  • 임승민 기자
  • 승인 2021.06.1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무사최회동사무소 최회동 법무사
법무사최회동사무소 최회동 법무사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과정, 풍부한 노하우와 경험으로 해결
우리 사회에서 가계가 짊어지고 있는 부채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그렇지 않아도 경기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코로나 사태가 터진 이후 많은 자영업자가 무너지고 있는 상태다. 자영업자가 무너지기 시작하니 당연히 그곳에 소속되어 일하던 사람들도 줄어들게 되고, 자연스럽게 일자리가 줄어드는 악순환이 끊임없이 반복되는 상황이 발생해버린다. 하지만 사는 것을 멈출 수는 없기에, 사람들은 대출 등의 제도에 손을 빌리며 ‘빚으로 빚을 막는’ 지경에 이르렀다. 이러한 시기에 개인 사업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이 최후의 보루로 찾는 제도가 바로 ‘개인파산·면책’과 ‘개인회생제도’이지만, 충분한 준비 없이는 심사에서 탈락하기 일쑤다. ‘법무사최회동사무소’의 최회동 법무사는 바로 이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법률적 조언과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법무사최회동사무소’는 민사소송, 이혼소송, 가사소송, 회생, 파산, 상업(법인)등기, 부동산등기, 가압류, 가처분, 기업법무 등 법원에 제출하는 모든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특히, 개인회생 및 개인파산 분야에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전문성을 갖고 있는 최회동 법무사는 저마다 다른 의뢰인들의 여건이나 상황을 세심하게 분석하고, 이에 최적화 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이에 대해 최 법무사는 “포털사이트에 ‘개인회생’을 검색해보면 이에 대한 글이 하루에도 1천 건 넘게 올라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최근 코로나로 인해 서민들의 경제사정이 어려워진 이후 대폭 증가하는 양상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개인회생은 개인의 상황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검색한 통상적인 기준이나 정보만을 보고 결정을 내리는 건 무모한 행동입니다. 반드시 전문법무사를 찾아 상담을 받는 것이 필요하며, 자신의 상황을 정확히 판단하고 해결방법을 찾는 것이 최선입니다. 저희 법무사최회동사무소에서는 개인회생·파산에 대한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채무로 인해 힘든 상황에 처한 분들에게 새로운 인생과 희망을 찾아드리고자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고객 중심의 법률 서비스 제공, 만족스러운 결과 위해 항상 최선 다할 것
최회동 법무사는 “개인회생은 개인적으로 알아보기에는 신청자격이 되는지, 어떤 자료가 나에게 도움이 되는지, 불이익을 주는 지 등의 사항을 정확하게 알기도 어렵고 준비해야 될 서류도, 과정자체도 굉장히 힘이 듭니다. 특히, 이를 신청해야하는 상황에 처한 분들의 대다수는 생계가 힘든 분들이 많다보니, 생계를 뒤로 두고 개인회생 일을 보러 다닐 수도 없는 노릇이라 많은 분들이 사무소를 찾곤 합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그는 의뢰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공감하며 최적의 방법을 찾아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데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1:1 개인별 맞춤상담은 물론, 철저한 비밀보장과 신속하고 정확한 일처리를 통해 의뢰인이 빠르게 정상적인 삶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는 것이다. 
또한, 이러한 생각은 최회동 법무사가 2020년 초 개설한 유튜브 채널, 「최법무가 간다!」를 통해서도 이어지고 있다. 그는 개인회생, 개인파산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실제 판례, 효과적인 접근법과 상황별 해결책 등의 내용을 영상콘텐츠로 제작해 이곳에서 공유하고 있다. 일반인들이 잘 몰라서 손해를 보게 되는 것들, 혹은 어려움에 처해 있음에도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지 못해 더욱 곤란함을 겪게 되는 상황을 조금이나마 해소하는 데에 보탬이 되고자 하는 목적이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이 같은 노력을 인정받아 최회동 법무사는 최근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는 “우리는 살아가면서 수많은 문제와 마주하게 됩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그러한 문제를 맞닥뜨린 분들이 더 이상 억울한 피해를 당하지 않도록 돕고, 위기를 이겨내 스스로 일어설 수 있도록 손을 내밀어 드리는 것이라 생각합니다”라고 밝혔다.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시기, 고객들이 다시금 희망을 갖고 일어설 수 있도록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다는 그의 열정이 앞으로도 변함없이 계속되길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