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가디자인, 고객 니즈 반영한 프리미엄 명품 인테리어 선보여
수미가디자인, 고객 니즈 반영한 프리미엄 명품 인테리어 선보여
  • 김봉석 기자
  • 승인 2021.05.14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미가디자인 성민기 대표
수미가디자인 성민기 대표

‘인테리어 시공에 있어서 마스터플랜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인테리어 하나를 설계하는 것이 아니라 그 건축물과 관여된 모든 것을 디자인하는 것”이라고 답하는 이가 있다. 우리 삶의 일부분이 될 집에 사람의 ‘온기’를 더하는 인테리어 시공전문 기업 ‘수미가디자인’의 성민기 대표 만나 이상적인 인테리어시공과 마스터플랜이란 무엇인지, 어떤 방법을 통해 이를 만들어낼 수 있는지 들어봤다.

누구나 ‘나만의 집을 가꾸다’… 인테리어 종합플랫폼 브랜드 구축
주거 공간에 대한 인식이 많이 변화되면서 현재는 각자의 개성과 공간의 활용도에 맞는 형태로 인테리어 시공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코로나로 인한 집콕 생활이 일상화 되면서 오래된 주택시공 및 인테리어 리모델링으로 나만의 공간으로 새롭게 꾸미려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수미가디자인은 철저한 시일 엄수와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100% 고객만족’을 목표로 명품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수미가디자인은 인테리어, 주거공간 리모델링까지 폭넓은 시공 플랫폼을 선보이고 있다. 수미가디자인은 인테리어공사에 돌입하기 전 소비자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기 위해 심도 있는 상담을 진행하며 소비자가 어려워하는 시공팀과의 소통을 통해 세세한 부분까지 수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성민기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수미가디자인을 믿고 맡길 수 있도록 계약부터 시공, 사후 관리까지 세세하게 신경 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집중해 더 많은 사람에게 정말 인테리어 잘하는 디자인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인테리어는 많은 비용이 들고 한번 시공을 진행하면 오랫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소비자와 업체 간의 신뢰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처럼 특화된 인테리어 종합 플랫폼 전문 브랜드 수미가디자인은 소비자 중심의 시공 절차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성 대표는 “소비자의 의견에 충실하면서도 차별성을 잃지 않고 꼼꼼하고 완벽한 인테리어 시공과 사후 성실한 A/S를 약속하는 책임감 있는 인테리어를 지향한다”며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디자인 트랜드 형성에 노력하고 있으며 믿고 추천 할 수 있는 인테리어 업체가 될 수 있도록 정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모방이 아닌 나만의 공간을 창조해 집의 가치를 높이다
토탈 인테리어는 물론, 전문적인 부분 공사에 대한 정보까지 아우르는 플랫폼을 만들어 나가겠다. 고 전하는 성민기 대표는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디자인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이 실제 체감하는 만족도 향상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며 “단순히 실내 분위기를 바꾸는 것에서 넘어 인테리어를 변화시킴으로서 좋은 추억과 변화된 라이프 삶을 선물 해 드리는 것이 목표”라 밝혔다.
특히 수미가디자인이 가장 중요시하는 것은 고객과의 신뢰 형성이다.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생활하는 모든 공간을 각각의 용도에 따라 목적과 의도를 구현하는 동시에 그 공간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부여하는 맞춤 설계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덧붙여 수미가디자인은 공사 직후부터 자재 및 시공 품질을 꼼꼼히 챙기는 등 품질 관리를 강화 하는 등 인테리어 공사와 관련한 모든 과정을 투명하게 관리하는 것이 수미가디자인의 가치를 증명하는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 비췄다. 
성 대표는 “보편적이고 획일화된 인테리어보다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주택 리모델링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고객의 개성과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고객이 머물 곳, 고객이 살아갈 공간의 구석구석에 정성과 온기를 담아내고 있는 성민기 대표의 자부심과 열정이 변함없이 계속되길 기대해 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