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자생력을 키우는 식약처 인증 천연 줄기세포 노화방지전문화장품
피부자생력을 키우는 식약처 인증 천연 줄기세포 노화방지전문화장품
  • 정재헌 기자
  • 승인 2021.05.14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DA 등재 줄기세포배양액으로 순하게 만든 온가족 토탈 뷰티 솔루션”
㈜비비셀 정혜정 대표
㈜비비셀 정혜정 대표

조직과 기관을 구성하는 260여 개의 인체 기본세포인 줄기세포는 활성산소에 의한 노화와 탄력 감소에 자가 증식과 재생으로 대응하여 세계 뷰티의학계가 주목하고 있는 물질이다. 현재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은 국제화장품원료집(INCI)에 등재되어 있으며, FDA의 처방이 필요 없는 일반의약품(OTC) 원료로서 널리 활용되고 있다. 
㈜비비셀은 바로 이 줄기세포배양액으로 피부세포를 재생하는 원리로, 주름개선과 피부탄력증대, 노화방지기능성을 강화해 자연친화적인 원료와 첨단 기술로 만들어낸 화장품이다. “뿌리는 보톡스”, “온가족 피부앰플”로 불리며 한국과 일본에서 인기를 얻은 ‘비비스템셀 에어테라피 앰플’ 외에도, 새로운 제품군을 개발해 세계 줄기세포화장품분야의 내츄럴뷰티를 표방한 정혜정 대표의 비비셀 시리즈를 소개한다.

엄마와 딸이, 그루밍 세대 아빠와 아들이 함께 쓰는 줄기세포화장품

안티에이징, 영셀로지 화장품분야에도 온 가족 천연화장품이 대세다. 일본수출화장품으로 명성을 얻은 앰플로 포문을 열고, 온 가족 토탈 뷰티 솔루션 브랜드로 거듭난 ㈜비비셀의 정혜정 대표는 노화방지와 순한 성분을 원하는 토탈제품으로 한국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피부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진정, 보호하는 비비셀은 나이가 들수록 외부 오염과 자외선의 자극으로부터 활성산소에 의해 손상되는 피부세포조직을 튼튼하게 해 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정 대표는 코스메-디바이스로 피부면에 보호막을 씌우고, 고함량 줄기세포배양액이 수분과 영양을 채워 탄력과 투명감을 높여주는 기능에 스킨, 로션, 세럼, 에센스, 아이크림, 수분/탄력/미백/영양크림, 그리고 올인원에서도 드문 립밤과 속눈썹 영양제 기능까지 갖춘 똑똑한 비비스템셀 에어테라피 앰플이 ㈜비비셀의 메인이자 브랜드파워라고 한다. 

융합시스템으로 제조된 피부지방 줄기세포배양액을 20%나 함유한 이 제품은 촉촉한 에센스 타입으로 흡수력이 좋으며 하나로 기초 피부보습을 해결할 수 있어 간편하다. 그 외에도 비비셀의 제품들은 엄마와 딸이 쓰는 기초와 색조, 남성 그루밍 세대에 맞춰 아빠와 아들이 함께 쓰는 기초와 클렌징으로도 개발, 출시되었다. 엄선된 자연성분 사용, 피부트러블을 만드는 유해성분을 뺀 순한 성분만의 과학적 배합,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한 성분 사용이라는 3가지 약속을 지키는 비비셀 제품은 전성분 0-1단계로, 0-2단계만 받을 수 있는 미국 EWG스킨딥의 녹색등급을 받았으며 한국화학융합연구원의 수은, 납, 비소 등 중금속검사 성적서에서도 인체안전 판정을 받았다. 또한 제주 용암해수가 들어 있고 나노초미립분자기술로 합성된 세럼 타입이라, 비비셀의 R&D로 개발해 휴대하기 편한 나노멀티 에어디바이스인 뷰티온 디바이스에 넣어 분사하면 일반 워터스프레이 타입과는 비교할 수 없는 고른 분사력과 흡수력을 자랑한다. 

비비스템셀 연구소의 순한 데일리뷰티, 올인원 스킨케어와 색조화장품

비비셀의 제품은 피부의 자생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기에 가장 민감한 피부에 기준을 두고 만들어, 나이와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하기 좋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특징은 줄기세포화장품이 가질 수 있는 큰 장점으로, 정 대표는 앰플에 이어 온가족 뷰티보습군으로서 항산화시스템을 강화한 라인이자, 볼륨있는 피부장벽을 형성하는 비비스템셀 리바이브크림도 개발했다고 전한다. 인체유래줄기세포배양액을 5% 함유한 토탈 영양크림인 이 제품은 화장 전 단계에 사용하면 푸석한 피부를 쫀득하고 생기 있게 만든다. 

그리고 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한 비비셀브랜드 최초의 색조화장품인 멀티솔루션 비비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식약처인증 3중기능성 화장품이다. SPF50/PA+++로 피부색을 한 톤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핑크베이스 컬러의 윤광비비크림이기도 한 이 제품은 모공 주변피부에도 밀착력이 좋으면서 사용감이 편안하고, 피부톤을 고르게 만들어 준다. 
여성은 물론 트리밍/그루밍 세대 남성들에게도 어필할 만한 톤업로션 겸용 자외선차단제, 리얼 톤업 선프로텍션은 가벼운 파운데이션과 베이스톤업 기능을 갖추었으며 SPF50+/PA++++라는 강력한 차단기능으로 사계절 피부를 보호해 준다. 크림 타입으로 개발된 리얼 딥클렌저는 초미세먼지와 각질, 모공 사이의 노폐물까지 제거하는 마이크로폼클렌저로, 다양한 식물유래성분이 피지관리와 피부 속당김 유발 없이 피부를 청결하게 만든다. 

정 대표는 이 제품이 모공케어특허 제 10-1333676호 성분인 달맞이꽃추출물(항산화, 항염, 항균, 항박테리아, 여드름방지, 피부진정, 면역조절, 염증세포분비 사이토카인 발현억제효과), 대왕송잎추출물(모공 속 항균과 염증완화), 칡뿌리추출물(다이드진, 게니스테인, 칼슘, 마그네슘, 인, 칼륨 등 다양한 미네랄과 비타민 B2가 활성산소 억제 및 피지분비와 모공확대를 억제), 당느릅나무뿌리추출물(모공 속 균 억제하고 항균작용으로 모공염증 완화)로 만들어져 화이트헤드와 블랙헤드에 시달리는 피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한다. 정 대표는 줄기세포화장품을 낯설게 느끼는 이들에게 “부산의 바닷바람에 시달리는 여성들에게 생기 넘치는 피부를 되찾아준 비비셀과 함께, 이제는 자신 있는 맨얼굴을 갖게 되시길 바란다”고 하며 “마스크 속에서도 수분증발에 시달리지 않는 얼굴로 거울 앞에서 앳되고 아름답게 미소 지을 수 있도록, 우리는 앞으로도 좋은 신상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