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삶, 만족스런 성생활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 제공
더 나은 삶, 만족스런 성생활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 제공
  • 정시준 기자
  • 승인 2020.12.2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맨비뇨기과 강남점 윤종선 원장
슈퍼맨비뇨기과 강남점 윤종선 원장

활발한 대외활동으로 고객 신뢰 두터워
건강하고 활력 있는 성(性)생활에 대한 관심이 음지에서 양지로 끌어올려지며 우리가 목격하게 된 것은, 이러한 고민을 안고 살아가던 사람이 생각보다 훨씬 많다는 것이었다. 다만 그동안은 성에 대한 고민을 외부로 털어놓거나, 이를 해결하기 위해 병원을 찾는다는 것이 터부시되어왔기에, 마음 속 깊은 곳에 묻은 채 혼자서만 끙끙 앓아왔던 것이 지금까지 많은 이들이 겪어왔던 현실이다. 하지만 이제 한국사회에서 ‘성’은 점차 감추거나 부끄러워해야 할 일이 아닌, 자기 자신을 가꾸고 자신의 삶에서 만족감을 얻기 위해 필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비뇨기과 계통의 ‘남성수술’ 또한 차츰 대중화되어가고 있다.
‘슈퍼맨비뇨기과 강남점’은 바로 이러한 남성들의 고민, 성기능에 대한 불만족이나 콤플렉스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서 삶의 질을 높여나갈 수 있는 길을 안내하고 있는 곳이다. 특히, 이곳은 한국남성 가운데 10명 중 3명꼴로 겪고 있다는 발기부전이나 조루증, 음경 왜소 콤플렉스 등의 남성질환에 대해 고도의 전문성 있는 의료기술과 수많은 임상경험을 통해 축적해 온 노하우 등을 기반으로 탁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곳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무엇보다 다양한 대외활동을 통해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이미지를 구축하며, 그 신뢰의 깊이를 더해가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슈퍼맨비뇨기과 강남점의 윤종선 원장은 지난해 3월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38회 대한미용외과춘계학술대회’에 참여 「한 번에 끝내는 음낭피판술」을 주제로 학술발표를 진행했으며, 같은해 9월에는 ‘제9회 국제줄기세포심포지움’에서 「고도비만으로 인한 잠복음경교정」을 발표하기도 했다. 새로운 술기에 대한 정보 공유와 기술 연구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구현하겠다는 생각에서다. 또한, 지난해 4월에는 서울시 장애인 재활협회에서 개최한 ‘제3회 감동의 마라톤대회’에 참가한 바 있으며, 11월에는 ‘제9회 서초 블루애플 캠페인’에서 전립선질환 예방관리와 건강검진에 대한 정보를 안내하기도 했다. 이는 올해에도 이어져 코로나19로 인해 대외활동이 어려워진 상황 속, ‘닥터 성의학‘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의학지식 전달과 남녀 간의 성고민을 해결해주는 데에 힘쓰고 있기도 하다.

단 15분에 수술 없이 변화하는 남자의 자신감
윤종선 원장은 “강하고 커다란 성기에 대한 남성들의 열망은 고대에서부터 현재까지 이어내려오는 본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대중목욕탕에서 이뤄지는 남성들의 교류는 정상적인 기능을 가진 남성이더라도 상대적으로 위축되고 불편한 감정을 느끼게 하며, 이에 심리적인 만족감을 얻기 위한 방법으로서의 음경확대술이 꾸준히 발전되어 왔습니다”라고 설명했다. 그의 설명에 따르면 오늘날 음경확대를 위해 가장 많이 이용되는 방법은 크게 다섯 가지로 나뉜다. 뉩니다. 첫째는 음경에 실리콘 링을 삽입하는 것으로, 평상시 음경의 둘레 확대에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발기시 지지대로서 작용하며 성기능에 보탬이 되기도 하지만, 촉감이나 모양에서 수술한 티가 나는 것이 단점이다. 둘째로 음경피하에 복부나 허벅지, 엉덩이로부터 채집한 지방을 주입하는 방법은 술기가 비교적 간단하고 치유가 빠르지만, 개인에 따라 생착률이 다르고, 물렁물렁하다는 단점이 있다. 셋째는 앞서 지방이식술보다 더 단단하고 낮은 흡수율을 가진 진피지방을 이식하는 방법이다. 하지만 이 또한 진피지방의 채취 부위가 제한적이고 수술시간과 회복시간의 문제, 흉터가 남는 문제 등이 있으며, 이러한 문제점을 보완하고자 개발된 대체진피 이식술은 흉터가 없고 수술시간이 단축되는 것이 장점이나, 두께가 한정되어 있어 확대효과의 제한 및 고가의 수술비가 드는 단점이 있다고 한다.
윤 원장은 “최근 성기확대술의 경향은 간단하고 빠르게 시술하면서, 태어났을 때부터 그랬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리고 과학의 발달로 인해 이에 적합한 저장진피 파우더가 개발되었으며, 신체에 칼을 대지 않고 캐뉼라를 이용해 음경을 확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는 특히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나 공포가 있는 환자에게 좋은 시술법이라 평가되며, 시술시간이 짧고 자가소독이 가능해 수술 다음날부터 골프 등의 일상생활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기존의 잘못된 확대수술로 재수술을 원하는 경우나 부분적인 확대만을 원하는 경우, 당뇨, 고혈압 등의 만성질환을 앓고 있는 고령이어서 큰 수술이 어려운 경우에도 무리 없이 시술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덧붙여 윤 원장은 “많은 남성들이 자신의 음경크기에 대해 불안감을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론 무조건 크다고 좋은 것은 아니며, 자신과 파트너를 만족시키는 성행위의 관건은 적당하게 꽉 찬 상태입니다. 저장진피 파우더를 이용한 남성확대는 단 15분의 시간만으로도, 작은 음경으로 인한 심리적 불안의 극복, 정상적인 성생활과 일상생활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강조했다. 새로운 기술과 섬세한 시술, 그리고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 한국 남성들에게 성생활에 대한 자신감과 삶에서의 만족감을 선사하고자 하는 이들의 열정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주게 될지 기대해 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