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의 미소 되찾고 싶은 여성들 마음 잘 아는 안티에이징 전문가
10년 전의 미소 되찾고 싶은 여성들 마음 잘 아는 안티에이징 전문가
  • 오상헌 기자
  • 승인 2020.11.1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필러 쥬비덤 제조사 엘러간의 키 닥터로 최첨단 임상·시술력 갖춰”
고은미(美)의원 박혜수 원장 / 박남희 원장
고은미(美)의원 박혜수 원장 / 박남희 원장

미용 전문 병원을 찾는 목적은 두 가지. 하나는 드라마틱 한 변화를 원해서이고, 다른 하나는 언제나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이다. 전자가 강남 지역의 화려한 수술/시술 전문병원이라면, 후자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은미(美)의원의 매력은 ‘한결같음’이다. 이곳은 21년간 명품 필러의 진가를 보여주었으며 시기별 트렌디한 시술과 폭넓은 임상으로 미용병원으로서 드물게 10-20년 단골로만 고객의 7-80%를 확보한 병원이다. 종종 ‘고은미 박사님’으로 불린다는 박혜수 원장은 자연스런 리프팅과 안티에이징 시술로 고객에게 ‘고은미(Beauty)’를 선사하며, 편안하고 꾸준한 관리로 동안의 얼굴과 행복한 미소를 되찾아 준다. 

‘since 1999’, 21년 동안 여성들의 피부를 10년 전으로 되돌리다
1999년 영통에서 오픈해, 2010년 동탄으로 옮겨 고객들을 만나는 고은미의원(이하 고은미)과 고객들 사이에는 21년 차 믿음의 벨트가 있다. 오픈 멤버인 박혜수 원장은 환자들이 늘면서 더 넓은 시술 공간을 찾아 동탄으로 옮겼는데, 80%에 가까운 고객들이 다시 고은미의원의 새 둥지를 찾아왔다고 한다. 여의사와 여환자는 소통과 공감이 잘 되기에, 10년 혹은 20년 전 만난 인연을 지금껏 이어 꾸준히 연속성 있는 치료를 할 수 있으며 덕분에 환자의 나머지 가족들도 고은미의 단골이 되기도 한다. 박혜수 원장은 고은미의원의 주요 진료 분야는 피부 안티에이징이며, 색소침착, 피부질환, 주름, 탄력 관리가 주력이라고 한다. 강남지역 병원의 시술과 달리 고은미에서는 환자 성향과 피부 타입을 파악해 지속적으로 책임관리하는 시술, 드라마틱 한 변화보다는 7-10년 전의 자신의 얼굴 상태로 자연스럽게 되돌리거나 매끈하게 유지하는 시술을 추구하고 있다. 주력은 초음파와 고주파, 에어젯 등을 이용한 레이저 리프팅과 실리프팅 그리고 주름 완화와 윤곽 리프팅을 위한 필러, 보톡스를 이용한 쁘띠시술 등이다. 박혜수 원장은 각 시술은 고객의 상황에 따라 목적이 달라지는 데 무겁게 쳐진 부위는 볼륨을 줄이며 타이트닝을 주는 레이저 리프팅과 실리프팅이 주가 되고, 볼륨이 꺼지거나 함몰된 부위는 볼륨을 채워주는 윤곽 리프팅을 시술하게 된다. 특히 윤곽리프팅은 노화 시 진행되는 안면 골격 위축, 피하지방 감소, 피부 두께의 변화와 근육 형태 변화를 고려해 자연스럽게 7-10년 전의 모습으로 회복시키고 또한 이후 노화과정을 지연시키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고은 미의원은 다운타임(수술 후 회복) 없이 안면윤곽 리프팅을 하는 시술에 특화된 병원으로, 규모는 중간 정도지만 강남 못지않게 리프팅 시술을 많이 하는 편이다. 그중 안면윤곽을 격년마다 시술해 안면마비로 비대칭된 얼굴까지 자연스럽게 교정되어 진 고객이 기억에 남는다고 한다. 고은미의 고객들은 단가가 높아도 고퀄리티 제품으로 안전하고 티 안나게, 그리고 안 아프고 시술하고 또 기대수명만큼 잘 유지되기를 원하며, 매력적이고 자연스럽게 얼굴선이 정리되는 박혜수 원장의 시술방식을 좋아한다. 

엘러간 쥬비덤의 강사로 레이저, 리프팅 시술 횟수와 세미나 다수
고은미는 필러 인젝션(피하주사) 분야에 특히 뛰어나다. 해부학적 근육의 움직임을 고려해 시술하고, 시술 경험만큼 세미나 참여로 기술을 축적해 둔 박혜수 원장의 능력 덕분이다. 그는 보톡스, 쥬비덤 등을 생산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그룹 엘러간 사의 리딩 멤버이자 키 닥터 강사로서, 명품 필러 쥬비덤 20년 차 시술은 물론 쥬비덤에서 선정한 전문 의학 강사 중 하나로서 국내 톱 급 쥬비덤 시술자이기도 하다. 필러 생산회사의 차별화된 세미나 및 교육을 받고 시술한다는 것은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고, 기존의 주입 방법과 달리 앞으로의 고객 얼굴 노화과정까지 감안해 정확하게 시술할 수 있는 장점을 갖는다. 박혜수 원장과 함께 고은미를 책임지는 박남희 원장은 “시술 직후 회복이 빠르며 얼굴이 갸름해질 뿐 아니라 근육 움직임을 조절해 안면 조직을 자연스럽게 위로 당겨 유지시키는 동안 효과로 반응이 좋다”고 전한다. 고은미는 2010년부터 필러 주입 분야의 연구 멤버이기도 하며, 숙련되고 섬세한 시술과 풍부한 임상경험 덕분에 다른 병원과 달리 특성화된 시술, 즉 자연스러운 결과와 해부학적으로 정확한 안면윤곽 리프팅을 자신 있게 소화해 낸다. 박남희 원장은 그 외에도 “미백 치료 및 여드름과 흉터 관리, 탄력과 리프팅을 위한 다양한 레이저와  실리프팅까지 시술하며, 21년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올가을 시즌 유익한 패키지 할인행사를 제공했다”고 한다. 

자외선과 청결 보습 관리만 하시면, 나머지는 ‘고은미’가 해결합니다
쥬비덤 강사들과 로테이션으로 연 2-3회 이상의 세미나를 여는 박혜수 원장은 피부 젊음을 유지하려면 첫째는 자외선 차단제 꼼꼼히 바르기, 둘째는 충분한 보습으로 피부 수분감 유지(보습제가 들어있는 약산성 세안제 사용과 수분크림을 얇게 레이어링 해서 바르기), 셋째는 피부 보호 장벽을 보호하는 것(과도한 클렌징이나 각질제거를 피하기)이라고 한다. 그리고 세월에 의한 자연스런 노화가 나타날 때는 ‘고은미’의 적절한 시술을 받아 시간을 거스르는 피부가 되는 것이 이상적이다. 박혜수 원장은 고령화 시대에도 나이보다 젊게 사는 것이 유행이라, 60대에 오셔서 80대인 지금까지 고은미를 찾는 고객들도 있다고 한다. 피부 나이는 젊을 때부터의 안티에이징이 이후의 피부나이를 결정하는데, 볼륨이 무겁게 쳐진 경우나 지방을 줄일 목적으로 시술하는 경우는 레이저 리프팅이나 실리프팅을, 꺼지거나 함몰된 부위에는 필러를 이용한 윤곽 리프팅을 권유하게 된다. 그래서 꼼꼼한 개인 맞춤형 시술을 위해 환자 상담에만 30분 이상의 시간을 투자한다. 초음파(슈링크)나 고주파 리프팅(인모드)은 식약처 허가된 장비로 피부 탄력을 높이고 턱 선을 선명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며, 피부 톤업을 높이는 레이저토닝과 병행하면 탄력과 미백의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이중 턱을 없애고 갸름한 얼굴을 원하는 경우 에어젯과 실리프팅,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는 물광 주사, 잔주름 완화와 피부에 윤기를 주는 스킨 보톡스 등을 함께 하면 더욱 좋다고 한다. 풍부한 임상 경험과 해부학적 지식을 갖춘 시술 실력자인 여의사로부터 편하게 상담받고 섬세하고 꼼꼼히 관리되는 의원이기에, ‘고은미’와 함께라면 팔자주름이나 볼살 쳐짐 걱정은 과거의 고민일 뿐이라고 강조한다. 앞으로의 계획을 묻는 질문에, 박 원장은 레이저 트렌드의 변화를 빠르게 이해하고 적용하며, 세심하고 특성화된 시술로 고객분께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여러 연구와 세미나에 지속적으로 열심히 참여하고 발전해나갈 것이라고 한다. 그리고 “레이저와 필러 시술로 고객들을 아름답게 만들고 고객과 함께 행복하게 한 살씩 나이를 먹어가는 의원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