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용품도 이제 명품 시대! 삶의 질 높이는 딜리러리 ‘펫딜박스’ 각광
반려동물 용품도 이제 명품 시대! 삶의 질 높이는 딜리러리 ‘펫딜박스’ 각광
  • 김봉석 기자
  • 승인 2020.10.2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인펫
㈜올인펫

1인 가구 비율이 증가함에 따라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투자하는 이른바 ‘펫팸족’이 늘어나는 추세다. 전반적인 반려동물의 평균 나이가 높아지다 보니 반려동물 관련 산업 역시 케어와 웰빙을 중심으로 한 프리미엄 바람이 불고 있다. ㈜올인펫은 가족 같은 반려동물에게 좋은 품질, 개성, 가격까지 합리적인 프리미엄 용품을 앞세운 ‘펫딜박스 서브스크립션(정기구독)’ 서비스로 브랜드 가치를 높여가고 있는 좌홍재 대표를 만나 보았다. 

반려동물 삶의 질 높여주는 맞춤형 딜리러리 펫딜박스 케어 시스템 눈길
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1000만 명을 넘어섰다.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초고령화 시대로 접어들면서 펫팸족 인구 증가세는 더욱 가파를 전망이다. 반려동물 시장 규모은 지난해 말 기준 2조3000억 원대에 이르는 것으로 추산된다.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행복한 라이프 생활을 위해 ㈜올인펫 ‘펫딜박스’는 1:1맞춤 데이터를 기반으로 반려동물의 종․나이․특징을 반영한 풀 패키지 상품으로 반려견과 반려묘의 반려인 모두가 만족하는 프리미엄 토탈 서비스를 제공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인펫 ‘펫딜박스’는 올인펫만의 PB상품으로 연구 및 개발하는 중이며, 9월 중순부터 올인펫의 새로운 채널인 딜리셔스 마켓으로 영양 수제 간식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먹거리 뿐만이 아닌 장난감 및 훈련용품 분야에 있어서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용품에 대한 특허출원 또한 진행을 준비하고 있다. 펫딜박스의 구성품은 개별 맞춤 영양 수제 간식 5종, 이 달의 아이템 3종으로 구성하여 총 8가지 상품을 정기 배송, 반려인들에게 높은 만족도와 편리함을 선물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펫딜박스’ 브랜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좌홍재 대표는 “딜리러리 펫딜박스를 통해서 반려동물들의 삶을 더 가치 있게 지켜주고 싶고, 고객에게는 펫박스가 있음으로써 반려동물과 오랫동안 좋은 추억 간직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싶다”며 “펫 전문 브랜드로 보다 사랑받는 회사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올인펫은 전문의료진들과 반려동물행동교정사, 반려동물심리치료사등 수 많은 동물전문가와 함께 약 3억 가지의 시뮬레이션 베이스를 바탕으로 전문화된 50문항의 문진지를 개발하여 분석했다. 이론만이 아닌 실제 사용 후기를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신체정보를 포함하는 기본 정보를 시작으로, 영양 및 건강 상태, 반려동물에 대한 배경지식 및 환경정보 등 다양한 정보를 수집 및 분석한 후, 분석 결과에 대응하는 반려동물 상품을 여러 가지 추출하여 펫딜박스 구성으로 필수케어정보를 제공하고 피드백 함으로서 반려동물의 모든 일상을 토탈 케어 서비스 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인간과 동물 모두가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올인펫 반려동물 용품도 ‘언택트’ 소비가 대세 특화상품 서비스 선보여
코로나19 확산 이후 온라인을 통해 펫 전용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언택트 소비’의 일상화에 반려동물 시장도 온라인이 대세를 이루고 있는 것이다.
올인펫은 실시간 상담원 채팅 기능을 도입 평소 궁금했던 질문 또는 반려동물 관련 정보 지식 및 소통이 가능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과 소통의 장을 열어가고 있다. 덧붙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비대면 장보기 선호도가 높아진 가운데, 매번 주문할 필요 없이 일정 주기 배송 받을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 또한, 펫딜박스에 적용시켰다는 점. 코로나 확산 이후 건강관리에 나선 소비자들이 급증하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 딜리러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문진, 정기 배송 주기와 기간만 작성한다면 편리하게 집에서 배송 받는 서비스가 올인펫의 가장 큰 장점이다.
좌홍재 대표는 “토탈 케어 서비스가 추후 올인펫의 핵심 포인트다. 올인펫는 추후 합법 장례업체 예약 연동 서비스 인프라 구축, 올바른 반려동물 장례 문화 조성 캠페인 진행, 보호자 펫로스 증후군 케어 서비스 제공 등 ‘인도주의적 반려동물 장례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입양부터 장례는 물론 입양, 생활, 금융, 병원, 보험, 훈련, 숙박, 이동, 유치원, 호텔, 미용, 카페까지 한 번에 케어하는 올인펫의 올인원 토탈 케어 시스템 구축해 신뢰가는 브랜드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