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을 만들고 이루어 가는 젊은 인재들을 위한 효과적인 선진 플랫폼 교육 컨설팅 제시
꿈을 만들고 이루어 가는 젊은 인재들을 위한 효과적인 선진 플랫폼 교육 컨설팅 제시
  • 김봉석 기자
  • 승인 2020.08.1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랫폼 교육 컨설팅 트윙클 컴퍼니 박비주 대표
플랫폼 교육 컨설팅 트윙클 컴퍼니 박비주 대표

구글,아마존, 애플 등 같은 거대 플랫폼 기업들이 소비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와같이 플랫폼 비즈니스가 화두로 떠오른다. 플랫폼 비즈니스는 소비자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참여하는 비즈니스다. 꿈을 만들어 가고 이루어가는 인재들을 위해 시간과 공간 거리에 제약을 받지 않도록 한 공간에서 모든 교육이 이루어지는 맞춤형 교육 플랫폼 교육을 제시하는 경남 창원 트윙클 컴퍼니 박비주 대표을 만나 현 교육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들어 보았다.

플랫폼 교육 컨설팅 철저한 책임관리 능력이 핵심, 
“미래사회 역량 갖춘 인재 양성에 힘쓸 것”

트윙클 컴퍼니의 커리큘럼은 철저하게 맞춤형 밀착 지도 방식이다. 분야별 전문 강사진의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맞춤형 교육을 기본으로 한다. 기존의 평면적인 프로그램 구조를 탈피, 수강생 개개인의 핵심역량개발을 위한 미래성공지원서비스를 기반으로 수강생 스스로가 자신의 미래를 고민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무작정 수강생을 많이 받아 외부 강사를 초빙하는 일을 트윙클에서는 찾아볼 수 없다. 철저한 책임 관리 교육이 트윙클 컴퍼니만의 경쟁력이기 때문이다. 트윙클 컴퍼니의 주 교육프로그램으로는 트윙클 스피치, 취업 면접 컨설팅, 책쓰기 수업, 서지혜 성교육 센터, 강사 창업과정, SNS마케팅, 우리생각 하브루타 스피치, 정재현 톡톨 스피치 동호회, 유튜브운영영상편집 등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각 분야별 전문 강사진이 시대에 발맞춰 나아가 온,오프라인으로 선진교육교육 컨설팅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박비주 원장은 “1인 미디어나 1인 기업이라는 개념이 보편화 되는 엄청난 변화 속에서 ‘교육’은 이제 선택을 넘어 필수가 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 자신만의 브랜드, 자신만의 콘텐츠로 당당하게 세상에 나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타인과 공감할 수 있는 내면의 변화를 만들 수 있게 교육해 나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트윙클 컴퍼니는 분야별 전문가가 수강생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스토리를 면밀히 분석, 철저한 코칭 커리큘럼을 통해 Before&After의 변화를 약속하고 있습니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 비췄다. 더 이상 이곳 저곳으로 옮겨다니며 시간을 빼앗기기 보다 한 공간에서 시간적 공간적 제약을 받지 않고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멀티 플랫폼 교육 현장이 되어야 한다고 이야기 했다. 최괴의 강사진들에게 개별화 학습 및 맞춤형 교육이 실현되어 배우고자하는 학습의 목표에 학습 성과로 답해야 한다고 강력하게 이야기 했다. 플라톤은 이렇게 이야기 했다.“교육이 한 인간을 양성하기 시작할 때의 방향이 훗날 그의 삶을 결정한다”   플라톤의 말처럼 교육의 영향력은 한 사람에게 있어서 엄청난 것이기에 트윙클 컴퍼니는 교육의 영향력에 대해 중요하게 여기며 모든 강사의 자질, 마인드, 교육연구,컨설팅에 주력한다고 했다.
 

내일의 꿈을 위한 자신만의 컨텐츠로 세상에 나를 외치다
트윙클 컴퍼니 박비주 대표는 “트윙클 컴퍼니의 슬로건이 ‘세상에 나를 외치다’인만큼 어려운 시기에도 꿈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4차 산업혁명에서 요구하는 창의적인 인재, 시대와 발 맞추어 발전하는 인재를 양성, 다양한 각 분야 교육을 전문강사진이 직접 교육하고 있어 플랫폼 교육 문화 정착 및 찾아오는 학생들의 역량을 100%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박비주 대표는 “수강생 한명 한명의 이루고자 하는 꿈과 목표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노력 덕분에 트윙클이 교습소,학원을 뛰어넘어 교육 컴퍼니로 함께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트윙클이 4차산업 교육컨텐츠를 선도한다는 책임감을 갖고, 자기 스스로가 성장할 수 있는 ‘힘’을 키워주는 평생의 성공 플랜을 수립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앞으로도 플랫폼 교육 컨설팅 트윙클 컴퍼니 운영에 있어 수강생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며 교육에 힘쓰도록 노력할 것”이라 며 “과거를 보완하고 현재와 미래를 바라보며 최고의 가치를 높이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대한민국 운영 노하우 1위, 수업 만족도 1위, 강사역량 1위, 프로그램 퀄리티 1위, 프로그램 다양성 1위, 만족도 1위라는 목표를 향해 오늘도 쉼 없이 달리는 박비주 대표. 세상에 나를 외치며 내일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