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랩핑 전문 ‘랩마블스튜디오’, 독보적 퀄리티로 승부하다
광주 랩핑 전문 ‘랩마블스튜디오’, 독보적 퀄리티로 승부하다
  • 정시준 기자
  • 승인 2020.06.1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마블스튜디오 김영민 대표
랩마블스튜디오 김영민 대표

기술력에 대한 자부심, 무결점 랩핑 구현
현대인들에게 자동차는 단순한 이동수단을 넘어, 마치 패션처럼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따라 많은 차량 오너들이 소유 차량에 변화를 주면서 기존과 다른 느낌을 가지기 위한 방법으로 ‘랩핑(Wrapping)’을 선택하곤 한다. 차에 필름지로 새 옷을 입히는 랩핑은 한 번 시공하면 다시 바꾸기 어려운 도색과는 달리 추후에 벗겨내고 다시 시공하는 것이 가능해 더욱 각광받는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오너들은 랩핑으로 인해 차량에 손상이 가는 것은 아닐지, 애써 시공한 보람도 없이 금방 벗겨지거나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아닌지에 대한 걱정을 갖고 있기도 하다.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에 위치한 ‘랩마블스튜디오’는 고객들의 이러한 걱정이나 불안을 말끔히 해결해주는 실력과 서비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이다. 이들은 전체랩핑과 부분랩핑은 물론, PPF, 유리막 코팅, 휠도색 복원, 루프스킨, 썬팅, 세리믹코팅 등에 이르기까지 차량 전반적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랩핑 부문에 있어 남다른 자부심과 그에 걸맞은 실력을 보유한 김영민 대표는 자신들이 시공한 부분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평생 무상 A/S 제공을 보장하고 있기도 하다. 
이에 대해 김영민 대표는 “저희는 항상 최선보다는 최고의 결과물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그에 대한 자부심 또한 갖고 있습니다. 랩핑 결과물이 다른 업체와 비교해 퀄리티가 떨어진다면 돈을 받지 않겠다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이유도 이 때문입니다. 저희가 작업한 것에 문제가 생긴다면 언제든 가장 우선적으로 해결해드릴 것을 약속드리고 있으며, 고객들의 만족에서 나아가 동종업계의 베테랑들에게 ‘최고’라 평가받는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無탈거 시공으로 차량 부담 최소화, 고객과의 인연 소중히 하는 업체
흔히 차량 오너들이 랩핑에 대해 우려하는 점은 두 가지다. 앞서 언급한 ‘차량 손상 유무’와 ‘랩핑의 수명’이 바로 그것이다. 랩마블스튜디오에서는 부품 탈거를 최소화하는 것으로 차량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고 있다. 김 대표는 “아무리 기계라 할지라도 붙어있던 것을 떼내었다가 다시 부착하면 어쩔 수 없이 스트레스나 내구성에 좋지 않은 영향이 갈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탈거 없이 랩핑을 시공하는 업체들이 늘고 있으나 저희는 그 중에서도 최고 수준의 퀄리티를 갖고 있다고 자부합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곳에서는 작업의 규모나 비용에 관계없이 모든 차량에 대해 작고 세밀한 부위까지 꼼꼼하게 작업해 시공 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들뜸 현상이 발생하지 않을 정도로 높은 완성도를 추구하고 있으며, 중국이나 대만산 저가형 필름을 절대 사용하지 않고, 유명 브랜드의 정품 고급 필름만을 사용해 내구성과 심미성에서도 완벽함을 지향한다. 아울러 전체 랩핑 시 PPF 생활보호 서비스, 유리막코팅 등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이곳을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다. 김 대표는 “제게 있어 사업을 크게 키우는 것보다 우선시 되는 것은 고객 한 분 한 분과의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또한, 저희가 작업한 차량이 도로 위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로 주목받고, 저희 랩마블스튜디오의 실력이 많은 이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길 바랍니다. 믿고 찾을 수 있는 업체, 늘 신뢰와 애정으로 보답하는 랩마블스튜디오가 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