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인생 토탈 에스테틱두피케어’ K-뷰티 열풍 이끈다
‘멋진인생 토탈 에스테틱두피케어’ K-뷰티 열풍 이끈다
  • 김봉석 기자
  • 승인 2018.07.1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멋진인생 에스테틱 박선주 대표
멋진인생 에스테틱 박선주 대표

[서울=월간 인터뷰] 김봉석 기자 = 사람마다 피부와 두피의 특성이 다르다. 열이 많은지, 땀이 많이 나는지, 온도에 민감한지 등에 따라 어떻게 모발을 관리하느냐에 따라 두피의 건강은 달라진다. 하지만 자신의 피부가 어떤 타입인지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다.

같은 두피케어를 받아도 전문샵에 따라 결과가 천차만별이다 보니 어떤 관리가 나에게 맞는지 고르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이런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전국 유일의 토탈 에스테틱 두피케어 관리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진인생을 선물하는 박선주 대표를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건강을 위한 두피 관리의 시작 모발과 두피 안티에징 케어
피부고민이나 다이어트 때문에 전문샵을 찾는 사람들만큼이나 이제는 탈모 고민으로 전문 샵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탈모는 유전적인 원인 외에도 스트레스나 환경적인 영향이 원인이 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 식습관 등 다양한 이유로 현대인들의 고민은 늘고 있는 실정이다. 때문에 나만의 힐링 두피관리 전문샵을 찾는 사람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다. 에스테틱에서 피부관리를 받듯이 두피 관리 역시 필수적인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것이다. 이에 멋진인생은 오래 전부터 두피케어 관리 시스템을 통해 타 업체와는 차별화된 제품과 기술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전문 샵이다.

멋진인생 박선주 대표는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런칭한 ‘신디 박 Cindy Park’ 센스티브 샴푸가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바야흐로 ‘K-뷰티의 글로벌 재도약’에 도전장을 던졌다. 사실 그동안 K뷰티는 중국,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성장해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멋진인생 토탈 에스테틱 두피케어가 글로벌 시장 공략이 본격 시동을 걸었다. 박선주 대표는 “K-뷰티 열풍을 이끌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기술과 우수한 품질력은 기본 중에 기본”이라고 강조 하면서 “이와 함께 현지 동남아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야 하며, 무엇보다 최고의 품질이 뒷받침돼야 동남아 시장 안착에 성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신디 박 샴푸는 7년이라는 임상실험을 통해 모공을 열되 두피는 진정시키는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았다. 모공속의 피지를 강하게 세정하는 것이 아니라 비타민b6 성분을 첨가하여 두피를 안정시켜 분비되는 피지의 양을 줄이는 방법을 선택한 것이다.

또한 에델바이스 스캘러스 배양추출물을 함유해 가늘고 힘이 없는 모발, 손상된 모발, 민감한 두피특성에 충분한 영양공급은 물론 두피 및 모발의 수분보유 능력을 강화시켜 두피와 모발 모두를 건강하게 만드는 제품을 개발한 것이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신디 박 샴푸는 노폐물 제거를 안전하게 하는 샴푸의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신디 박 Cindy Park’ 샴푸는 박 대표의 얼굴이 들어가고 박 대표의 닉네임을 사용했다. 이유인 즉 샴푸의 진정성을 전달하기 위함이다. 고객이 믿고 신뢰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박선주 대표는 “우리는 ‘신디 박 Cindy Park’ 샴푸를 사용하면 머리카락이 난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다만 빠지는 것이 멈춘다고 이야기 합니다. 탈모는 대부분 모공이 막히면서 시작되고 초기 탈모는 모발은 끊어졌으나 두피 속에서는 씨앗이 살아있다는 것을 오랜 임상을 통해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신디 박 Cindy Park’ 샴푸는 피지와 각질로 갇혀 있던 모발을 해방시켜 건강한 모발로 변화시켜 주는 역할에 충실했습니다.” 라고 설명했다.

이처럼 박 대표는 대한민국을 넘어 해외시장에서도 진정성이 통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아직 중국과 동남아는 탈모예방에 대한 인식이 높지는 않지만 곧 확산 될 것이라 믿고 있다. 우수한 제품과 경쟁력으로 동남아 시장에 K-뷰티 한류를 선도하고자 노력중이다. 이에 박 대표는 “모두가 좋아하는 향. 기분 좋은 청량감. 탈모방지의 실질적인 효과 등으로 해외시장은 매우 밝을 것이라 전망된다.”고 전했다. 대한민국의 에스테틱 뷰티산업은 세계적으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멋진인생은 그동안 노하우와 철저한 관리와 시스템으로 차별화된 기술력을 통해 K-뷰티의 선봉장이 되고자 한다.

내부 전경사진
내부 전경사진

 

나만의 토탈뷰티케어 시스템으로 힐링과 뷰티의 정도를 걷다
대구 반월당에 본점을 두고 있는 멋진인생 에스테틱은 그 중 피부, 바디, 두피탈모 등 전문화된 시스템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품격 관리로 고객들이 부담 없이 힐링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멋진인생은 1:1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 토탈뷰티샵으로 고객의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마음까지 힐링하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박선주 대표는 “100세 시대 긴 인생 멋지게~~ 고객님의 멋진인생을 조력한다.

라는 기업 기치 아래 단 한번도 회사의 최초 비전을 잊지 않고 12년동안 꾸준히 한 길 만을 걸어 고객의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차별화된 멋진인생 토탈 에스테틱두피케어 시스템을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힐링이라는 멋진인생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라고 전했다.

또한, 멋진인생은 주1회 전 직원 정기교육을 토대로 멋진인생을 찾는 고객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완벽한 교육 시스템 기반을 확립했다. 특별한 테크닉이 아닌 고객을 향한 진심어린 마음가짐으로 고객 맞춤형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것이다. 이처럼 신뢰 높은 관리 체계는 해당 브랜드가 국내 최고 토탈 뷰티에스테틱샵의 정석으로 통하고 있다. 이에 최근에는 인터넷에 후기가 다양하게 올라오면서 동양 테라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미용관리법은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주목되는 뷰티 케어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박선주 대표는 “두피와 헤어는 물론 피부까지 케어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또한 “단순히 좋은 제품 하나 내서 업계에 입지를 굳힌다기 보다는 고객의 소리를 통해 헌신하는 라인업이 제대로 구축돼야 토탈 뷰티케어가 가능할 것으로 봅니다. 우리는 그 라인업을 구축해 왔고, 계속 구축해가고 있는 중입니다.” 라며 “이제 당신의 멋진인생이 시작됩니다.”고 멋진인생 노하우에 자부심을 드러냈다. 국내 넘버원을 넘어 세계 넘버원을 향해 직원들과 함께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구하는 박선주 대표의 열정으로 ‘멋진인생 에스테틱’의 앞날이 더욱 발전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