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비의 성장으로 입증 된 디자인과 성능의 가치
프롬비의 성장으로 입증 된 디자인과 성능의 가치
  • 정재헌 기자
  • 승인 2019.11.12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 라세터의 명언 중 "기술은 예술에 영감을 주고, 예술은 기술에 도전한다"는 말이 있듯이 기술과 예술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에 놓여있다. 과학자이자 예술가인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삶을 들여다보면 이 말이 더욱 공감이 된다. 프롬비의 무서운 성장세 역시 이와 무관하지 않다.
최근 소비자들의 니즈는 갈수록 다양한 조건을 요구하고 있다. 좋은 제품의 기준이 기술력이나 디자인, 가격 중 어느 하나의 측면으로 쏠리지 않고 이 모든 조건을 충족시켜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프롬비의 제품이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높이는 이유다.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가습기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가습기

프롬비 더블미스트 무선가습기

휴대용 가습기를 구매할 때 프롬비의 이 제품을 빼놓을 수 없다. 듀얼분사 기능을 가진 이 제품은 두 개의 분사구를 통해 하나의 분사구는 실내공기 개선, 또 다른 분사구는 건조한 얼굴에 분사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국내최초로 선보이는 디자인의 미니가습기이지만 놀랄만한 분사량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여행을 가거나 차량에 비치하는 경우가 많고, 집에서 사용해도 될 정도의 성능이라는 평이 많다. 또한, 무선 시스템으로 이동이 편하고,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청소 역시 간편해 재구매율도 높은 편이다. 알뜰한 고객들은 대형 가습기를 구매하기 보다는 이 제품을 여러 개 구매해 방마다 비치해둔다는 말을 전했다. 
특히 프롬비만의 진동자 설계 기술로 분사 효율을 높이고, 부식에 강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제품이다. 또한, 차량의 컵홀더에 완벽 호환되는 사이즈와 간편한 물보충 용량 등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즉, 한 개의 제품을 구매해 이동시 사용할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더욱이 단순 분리 구조를 통해 세척의 번거로움을 덜었고, 30dB의 저소음 설계로 수면 방해도 거의 없다는 점이다.

프롬비 워터캡슐2 무선 생수병 가습기
프롬비 워터캡슐2 무선 생수병 가습기

프롬비 워터캡슐2 무선 생수병 가습기

프롬비는 세가지의 소형 가습기를 출시했다.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인 것이다. 필자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이 제품이 가장 궁금했다. 일반 미니가습기보다 더 간편한 이 제품은 시간당 최대 90ml/h의 가습량을 뿜어낸다. 세척도 필요없다. 매일 깨끗한 물병이나 물컵만 있으면 된다. 컵이나 물병의 사이즈에 맞게 길이 조절도 가능하다. 무선의 영역 확장을 넘어 새로운 가습기를 개발했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더욱이 스틱형 디자인이기 때문에 작은 가방에 넣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다. 138g 이라는 무게도 휴대성에 한몫했다. 프롬비의 배려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동시 필터와 필터커버를 깨끗하게 보호할 수 있는 휴대용 캡슐을 만들어 제공했다. 
또한, 일정시간 연속 사용할 경우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기능도 유용하다. 물이 없이 가습기를 사용하게 되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마지막으로 프롬비의 제품을 구매할 때면 무드등 기능이 있는지 보게 되는데, 이 제품도 무드등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분위기 있게 사용할 수 있다. 
 

셀럽 멀티 보조배터리(3600mAh) + LED메이크업거울 + 충전식 손난로
셀럽 멀티 보조배터리(3600mAh) + LED메이크업거울 + 충전식 손난로

셀럽 멀티 보조배터리(3600mAh) + LED메이크업거울 + 충전식 손난로

이름이 길다. 그만큼 다양한 기능이 들어있다는 말이다. '3 in 1 충전식 손난로 보조배터리'로 불리는 이 제품은 쌀쌀해지는 요즘 필요한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양면 발열기능에 최고 60도까지 올라가는 온도와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여성들의 구매가 많다. LED 거울이 들어있어 활용도가 높기 때문으로 생각된다. 
최대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화장품 팩트를 닮은 디자인은 여성 구매자들의 구매욕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특히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폭넓게 활용할 수 있어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은 편이다. 과전압 보호회로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박스와 구성으로 추워지는 지금, 여자친구에게 선물로 주기에도 적합한 제품이란 판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